여행/맛집

성신여대 갓성비 스테이크백반 맛집, 소르빌로 1991

미네즈 2021. 4. 15. 00:02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코로나로 인해 1년이 넘게 외출, 외식을 자제하고 있다 보니 옛날부터 알고 있던 맛집들을 소개해드리게 되네요ㅎ

매일매일 오늘은 어떤 맛집을 소개해드려야 '미네즈 이 사람 진짜 맛집만 소개해주더라' 라고 소문이 날까

고민하고 있답니닼ㅋㅋ

오늘 소개해 드리는 곳도 제가 고등학교때부터 몇 년간 애정하며 다니고 있는 맛집인데요?!?!!

( 여기서 TMI를 말하자면 저 미네즈는 2021년 올해 24살이랍니다 ๑•᎑< ๑

고등학교 때부터면 거의 7년 진짜 오래된거 아닌가용?? )

이 곳을 한마디로 소개하자면 진짜 갓성비 맛집이랍니다 지난번 소개해 드렸던 메리고라운드보다 훨~~씬!!

성신여대에 위치해 있구요 이름은 소르빌로 1991 랍니다ㅎㅎ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Last Order 21:00

* 매주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02-919-4525

<주소>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4길 14 2층 (올리브영 건물 뒤 스타벅스 옆 건물 2층)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191m

 

그럼 이제 제가 왜 가성비도 아닌 갓성비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아볼까요??

(시작 전에!! 오늘은 제가 찍은 사진과 가게 자체에서 찍은 사진들이 섞여있답니다~ㅎㅎ)

 

제가 항상 가서 먹는 메뉴인 스테이크 백반이에요 식전빵 + 샐러드 + 파스타 1가지 + 사이드메뉴 1가지 + 스테이크 300g 이렇게 나오는데 30,000원!!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 가격이 변하질 않네요ㅎㅎ
이 사진은 이태리 백반! 다른 구성은 같은데 스테이크 대신 피자가 나온답니다 가격은 27,000원이에요ㅎㅎ 항상 대박이라 생각되는 가격이네요

 

스테이크와 피자가 메인메뉴라서 각 백반의 가장 큰 차이구요

파스타와 사이드 메뉴는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 재미가 또 있답니다~ㅎㅎ

여러번, 여러명과 방문해본 결과 저는 백반을 3인이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그치만 커플분들 2명이서 오는 것도 굉장히 많이 봤어요ㅎㅎ

데이트하러 오시는 것도 완전 추천한답니다^^

 

                          저는 파스타는 그날 땡기는걸로!                           사이드는 거의 떡볶이를 시켜먹어요ㅎㅎ

 

세트 메뉴 아니어도 당연히 단품으로도 모든 메뉴를 시킬 수 있구요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말고 감바스나 찹스테이크 같은 다른 메뉴들도 더 있답니다ㅎㅎ

 

                              식전빵이 가장 먼저 나오구요                                      다음으로 샐러드와 사이드인 떡볶이가 나왔어요!
    그 다음으로 나온 스테이크! 

 

스테이크는 겉면만 익히고 속은 레어인 상태로 부르스타 위에 올려져 나오구요

취향에 맞게 굽기를 조절해서 드시면 된답니다

이런 세세한 사장님의 센스가 너무 좋지 않나요ㅎㅎ

 

파스타가 가장 마지막에 나와요!!

 

글을 쓰기 전에 소르빌로 1991을 포스팅 해야겠다고 생각한 뒤 사진첩에서 소르빌로와 관련된 사진을 찾는데

너무 웃겼던게 왜인지 모르겠는데 식전빵은 항상 없구요

스테이크 단독으로 나온 사진만 엄~청 많은거에요!! 그래서 사진찾다가 한참 웃었답니다ㅋㅋ

그리고 한번에 모든 메뉴가 나오는게 아니구 위에 사진아래의 설명들처럼 순서대로 나오기 때문에 다같이 찍은 사진은 왜이렇게 퀄리티가 떨어지는지...헤헿 (어떤메뉴는 처음 모습 그대로, 어떤메뉴는 이미 먹어버린 그런..ㅎ)

그래서 스테이크 파스타 사이드메뉴 3가지가 다 나온 사진은 가게 사장님이 인터넷에 올려놓은 사진을 넣어보려구 해용

 

짜잔! 다음에 갔을 땐 저도 이렇게 3가지 모두 온전한 사진을 찍어오고 싶네요ㅎ  

 

제가 제목으로 쓴 것처럼 갓성비 맛집 아닌가요??

물론 가격이 비싸면 맛이 훨~씬 좋아지는건 당연한거죠 가격이 비싼 곳은 그만큼 더 맛에 기대를 하게 되구요

하지만 양식을 먹으러 갔을 때 3만원으로 이렇게 스테이크와 파스타, 사이드 메뉴 1가지까지 먹을 수 있는 곳은

별로 없다고 생각되는데 이 글을 보신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용

 

물론 찾아보면 더 가성비 좋은 곳이 있을지 모르지만

제가 알고 있는 곳 중에선 이곳이 가격 대비 구성과 맛이 최고랍니다ㅎㅎ

모두들 저렴하게 양식을 먹고싶으실 때 한 번 방문해보시면 좋겠어서 추천해용!!^^

 

 

다른 레스토랑들도 궁금하시다면!!

 

2021.04.09 - [맛집] - 성북동 데이트 코스로 좋을만한 고급스런 분위기의 맛집, 문화식당

성북동 데이트 코스로 좋을만한 고급스런 분위기의 맛집, 문화식당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문화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서울에 성북동, 성신여대, 성수역, 홍제역 총 4곳이 있는데 저는 그중에

allreview.tistory.com

2021.04.11 - [맛집] - 건대 이탈리아 레스토랑 맛집 추천, 마초쉐프 건대점

건대 이탈리아 레스토랑 맛집 추천, 마초쉐프 건대점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친구들과 2월달에 다녀온 이탈리아 레스토랑 마초쉐프를 소개해볼까해요!! 제가 올해 졸업을 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졸업식은 못하고 졸업장을 가지러 학교

allreview.tistory.com

2021.04.13 - [맛집] - 강남 가로수길 가성비 스테이크 맛집, 메리고라운드(구 킹콩스테이크)

강남 가로수길 가성비 스테이크 맛집, 메리고라운드(구 킹콩스테이크)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강남 가로수길에 위치해있는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ㅎㅎ 사실 이곳은 원래 킹콩스테이크라는 이름이었는데 올해 4월 1일부터 메리고라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