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딤섬과 우육면이 땡기는날엔?!?!! 노원 위안바오

미네즈 2021. 4. 10. 00:46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메뉴인 딤섬 맛집에 대해 소개해볼까해요

몇달 전부터 계속 딤섬이 먹고싶은데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시간이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맨날 엄마한테 가고싶어~ 가고싶어~ 노래만 불렀어요ㅋㅋ 검색도 엄청 했던거 같아욥..ㅎ

딤섬 맛집을 찾아보니까 딘타이펑이나 팀호완 같은 유명한 체인점들은 다 제 직장과 너무 멀더라구요ㅠ

그러다가 노원에 있는 딤섬 맛집을 찾았는데 이곳이 바로 위안바오 랍니당!!!

그리고 드디어 3월말쯤 노원에 마침 볼일이 생겨버렸지 뭐에요?? 반차를 쓰고 바~로 달려갔답니다ㅋㅋ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Break Time 15:00 - 17:00

오전라스트오더 14:40 / 오후라스트오더 21:00

* 재료소진시 조기마감될 가능성 & 매주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070-7723-9219

<주소> 서울 노원구 동일로 1426 1층 103호

노원역 3번 출구에서85m

 

노원 롯데백화점과 굉장히 가까운 위치!! 그래서 볼일이 생각보다 빨리 끝난 저는

오픈시간이 될 때까지 롯데백화점을 구경하면서 조금 기다렸어요

오픈시간에 딱 맞춰서 도착했는데 가게 밖에서 먼저 코로나 명부 작성을 하고 들어가야하더라구요

가게 규모는 테이블 5-6개? 정도로 아담했어요

가게 규모가 작아서 그런지 저희가 먹고 있을때쯤 밖에 대기 손님들이 생겼었습니다

(오픈시간에 맞춰가는걸 추천드려요!!)

 

딤섬을 먹으러 위안바오에 갔을때만해도 제가 블로그를 하게 될 줄 몰랐어서 메뉴판 사진을 못 찍어왔답니다..ㅎ

하지만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해서 놀랐었어요 딤섬, 식사, 요리 종류 모두 다양했습니다~

저희는 소룡포(3pcs 4,000원) 수제 짜춘권(3pcs 5,000원) 가지 새우소 딤섬(3pcs 8,000원)

대만 우육탕면(12,000원) 갈비튀김 볶음밥(10,000원)을 시켰어요!

(놀라지 마세요..ㅎ 엄마랑 둘이 가서 시킨 양이랍니다^..^ 너무 먹고 싶었어서 욕심이 과했어요ㅋㅋ)

 

우육탕면! 크으 전날 술도 안마셨는데 해장하는 너낌이랄까ㅎ
짜춘권! 튀기자마자 바로 나왔어요 완전 겉바속촉 최고
              같이 나온 가지 새우소 딤섬과 갈비튀김 볶음밥!                  (저 가지 별로 안좋아했는데 이거 정말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소룡포까지!

다 너무 맛있어 보이죠?!?!!! 하지만 역시 2명이서 5가지는 좀 무리였나봐요..ㅋㅋㅋ

초반에 나온 우육탕면과 짜춘권, 가지 딤섬까진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엄마도 저도 배가 차서 그런지 볶음밥도 고소하고 맛있었지만 다 못 먹고 포장해오고 말았답니다ㅠㅠ

맨 마지막에 나온 소룡포도 배가 너무 불러서 맛이 그냥 평범하다고 생각되더라구요..

다음부턴 자제하면서 시키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ㅎㅎ

 

저는 제 동생도 딤섬과 우육면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같이 못간게 좀 마음에 걸려서

동생과 함께 한번 더 방문해볼 예정이랍니다ㅎㅎ

저처럼 딤섬과 우육면이 갑자기 먹고싶다고 생각이 드시는 분들께

강남보다 노원이 집에서 가깝다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