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건대 이탈리아 레스토랑 맛집 추천, 마초쉐프 건대점

미네즈 2021. 4. 11. 22:15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친구들과 2월달에 다녀온

이탈리아 레스토랑 마초쉐프를 소개해볼까해요!!

제가 올해 졸업을 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졸업식은 못하고 졸업장을 가지러 학교에 다녀와야 했답니다

(저와 친구들 모두 이미 취업을 했던 상황이라 요일을 맞춰 오프인날 다녀왔어요ㅠㅠ)

친구 중 한명이 가족 차를 빌려서 안전하고 편하게 다녀왔는데

운전해준 친구 집 근처인 건대에 도착을 하니 너무 배가 고픈거에요ㅋㅋ

그래서 배도 고프고 졸업식 분위기라도 낼 겸 급하게 검색해서 들어갔던 맛집이랍니당

저는 건대점을 다녀왔는데 찾아보니 강남본점, 광명점, 범계점, 구월점, 천안점까지 총 6곳이 있더라구요

제 글을 보시고 방문해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문화식당 소개해드렸던 것처럼 가까운 지점에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

제가 다녀온 건대점은 먹자골목 들어가는 큰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도 굉장히 쉬웠어요 아 그런데 2층에 있답니다!

제가 느끼기에 사냥꾼 집에 들어가면 이럴거 같은 너낌? 근데 아늑했어요ㅎ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평일 Break Time 15:00 - 17:00

(주말과 공휴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고 해요)

Last Order 21:00

<전화번호> 02-497-8886

<주소> 서울 광진구 능동로 125 2층/건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188m

 

2층으로 계단을 통해 올라가서 딱 들어가면 안심식당이라는 문구가 눈에 띄게 써져있는데요

안심식당이 뭔지 궁금해서 미네즈가 찾아봤답니다ㅋㅋ

안심식당이란?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종사자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곳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이라고 하네요 (아주 굳굳~~)

 

저희는 총 4명이라서  파스타, 필라프, 리조또 중 택 1+ 피자 택 1+스테이크 택 1 할 수 있는

초이스 세트메뉴(49,500원)추가로 리조또 하나를 더 시켰는데요

메뉴판을 보니까 모든 파스타, 필라프, 리조또가 런치와 디너 가격이 2천원씩 차이가 났어요

(스테이크와 피자 종류는 가격차이 X)

초이스 세트 메뉴에서 저희는 허브갈릭오일파스타(14,900원), 스텔라피자 BLACK(18,900원),

마초삼겹스테이크(19,900원)를 골랐구요 추가로 꽃게살로제리조또(15,900원)를 시켰습니다

근데 지금 쓰면서 생각해보니 리조또가 천원 더 비싼데 리조또를 세트로 시킬걸,, 이라는 생각이 드네요?ㅋㅋㅋ

너무 배고팠어서 그런가 다들 아무도 생각하지 못하고 시켰나봐여..ㅎ

그래도 14,900+18,900+19,900 = 53,700원 이니까 세트로 시키는게 이득이긴 하네요!!

도우도 쫄깃하고 끝에 세모난 부분에는 안에 감자랑 옥수수가 으깨져  들어가있더라구요 같이 나오는 소스와 먹으니까 굉장히 맛있었어요!
리조또와 파스타! 저는 개인적으로 리조또보다 오일파스타가 더 맛있었는데 안에 별로 들어간게 없는데도 매콤하고 고소해서 좋았어요ㅎㅎ
             마초쉐프의 시그니처라고 생각되는 삼겹살 스테이크!                원래 테이블에 가져다 주시고 불을 붙여주시는데 그날 처음 안 사실에다가 너무 순식간에 불이 꺼져서 못찍었어요..크흡
원래 이렇게 불이 붙어있을때 사진을 찍어줘야 했는데..༼ ಢ_ಢ ༽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꼭 성공하고 싶네요,,이게뭐라구ㅋㅋㅋ

이렇게 4명이서 배터지게 먹구 총 65,400원이 나왔어요!

이탈리아 레스토랑치고 참 저렴하게 먹었던거 같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저는 건대에 가면 또 방문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여러분들도 건대에서 친구와 약속이 생긴다면 한번 가보시는거 어떠신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