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강남 역삼동 선릉역 돼지고기구이 맛집, 신도세기

미네즈 2021. 4. 12. 00:43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강남 역삼동에 위치한 돼지고기기구이 맛집 신도세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용~~

대중교통으로 간다면 선릉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들어가는 입구 눈부심 그자체ㅋㅋ 계단을 몇개    내려가면 이렇게 반짝반짝한 입구가 나옵니다!

제가 가서 먹은 곳은 역삼동에 위치한 곳인데 이곳도 굉장히 많은 곳에 체인점을 두고 있어요!!

종로점, 마포점, 삼성역점, 강남역점, 보라매점, 판교역점, 안산그랑시티자이점, 세종도담점, 성남점까지

총 10군데 정도 있는거 같은데요! (굉장히 많아진것 같네요ㅎ 제가 갔던건 몇년전이라..ㅋㅋ)

이젠 안말해도 아시죠?? 가까운 곳으로 가는게 최고랍니당~~ㅎ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Break Time 15:00 - 17:00

<전화번호> 02-501-6888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52길 15 금천빌딩 지하1층

선릉역 4번 출구에서158m

 

저는 딱 들어갔을 때 굉장히 고급스럽다고 느꼈어요!

이곳은 돼지고기를 구워먹는 곳이라서 회식장소로 굉장히 유명하다고 해요!!

저도 아빠가 회식할 때 먹어보고는 맛있다고 주말에 가족들을 데려가서 알게 된 곳이거든요ㅎㅎ

숄더랙이라는 메뉴가 가장 유명하답니당~!!

그래서 저희는 우선 숄더랙 2인기준(32,000원), 통삼겹살(16,000원), 꽃목살(16,000원)을 시켰어요 

크으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용 바ㄹ~~로 불판으로!!
아 앞접시가 돌로 되어있는데 이것도 굉장히 신기했어요ㅎ   고기를 찍어먹을 소스로 쌈장, 소금, 와사비가 나오는데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먹으라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좋았던 점은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를 구워주셨어요!!           입에서 정말 사르르 녹더라구요ㅎㅎ

너무 맛있어서 숄더랙 하나를 더 추가했던 걸로 기억하구요

사이드 메뉴에서 명란계란찜(5,000원)과 옛날도시락(5,000원), 듀록철판볶음밥(10,000원) 까지 시켜서 먹었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저희 가족 정말 잘 먹는 것 같습니다..ㅋㅋㅋ) 

이거슨 아빠픽
이거슨 저의픽! 저 처음 나왔을 때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놀랐습니다ㅎㅎㅎ
동생의 픽이었던 옛날도시락은 사진이 없네용ㅋㅋ

가격은 꽤 있다고 생각되는 곳(저희가족이 많이 먹은 걸지도..? 총 116,000원 나왔던 듯 합니다ㅎㅎ)이지만

고급스런 분위기 고깃집의 숄더랙이 궁금하시다면 한 번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도 가본게 몇 년 된지라 가족들과 한 번 더 방문하고 싶네요ㅎㅎ

월욜부터 회식하는 곳으로 유명한 고깃집은 좀 너무했나용ㅋㅋ 그럼 전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