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밥먹고 카페는 필수!! 포천카페추천 C.RAZER COFFEE & ROUNGE (크레이저 커피 앤 라운지)

미네즈 2021. 5. 23. 18:32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동이손만두를 먹고 나서 간 카페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올해 1월에 생긴 따끈따끈한 카페라던데 안에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ㅎㅎ
동이손만두와 주차장을 공유하고 있어서 차를 안 옮겨도 되고 완전 편하답니다
이름은 C.RAZER COFFEE & ROUNGE (크레이저 커피 앤 라운지) !!
바로 시작해볼게용~



동이손만두에서 나와 주차장을 따라 걸어가면 나온답니다~
이날 햇빛이 정말 장난 아니였어요ㅋㅋ



카카오 지도로 찾으니 안나오더라구요
동이호박요리 2층에 위치해있답니다!!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주말&공휴일 11:00 - 22:00
<전화번호> 031-542-1090
<주소>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700-3 2층

들어가면 되게 넓은 카페공간이 나오는데 부분부분 다른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사진부터 보실까용~ㅎㅎ(오늘은 사진이 엄청 많답니다ㅎㅎ)

 

 

요렇게 플랜테리어를 기준으로 양쪽이 전혀 다른 분위기랄까요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 공간이랍니다
분위기 약간 갤러리 같지 않나요!!
요기가 메뉴를 주문하는 카운터랍니다


케잌 종류도 다양했어요ㅎㅎ
디저트 종류는 배부른데도 정말 맛있었어요!!

 



음료 가격은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일반적인 가격이었구요
근데 음료 맛은 그닥...

카운터 뒤쪽으로는 캐노피가 쳐져있는 좌석도 있었어요! 여긴 뭔가 아늑한 분위기ㅎ
여기는 화장실 들어가는 쪽에 있는 공간이었는데요

제 기준에는 여기가 정말 특이했는데요!!
저 나무 우체통? 같이 생긴게 사진이 찍혀욬ㅋㅋ
폴라로이드 사진기처럼 바로 사진이 나오는데
영수증 종이에 흑백으로 나오는 허접한(?) 사진이지만 괜히 재미있더라구요~
( 저도 하나 찍어서 저 옆에 걸어두고 왔답니다 ๑>ᴗ<๑ )

화장실 안이 아니고도 건식으로 손씻는 곳이 더 있어서 좋았어요!!
반대쪽에는 긴 테이블이 있었어요ㅎㅎ
요렇게 둥글게 창이 나있는데 이곳도 너무 분위기 있었어요!!

 

 

 

요기도 조명과 장소의 조합의 참 예뻤어요ㅎㅎ
맨 뒤쪽엔 요렇게 피아노까지!!

저녁엔 실제로 연주하는 분이 계시다고 하네요
(그래서 카페앤 라운지라고 이름 붙지 않았나 생각했답니다~)
완전 갬성 그 자체ㅎㅎ

조그맣게 테라스도 있었어요ㅎㅎ 파라솔 3개!! 날씨 좋은 날엔 여기도 좋겠더라구요~~
요건 저희가 시킨 음료와 디저트에요ㅎㅎ


카라멜 마끼아또(5,500원), 블루베리레몬에이드(6,000원),
수제 티라미수(6,800원), 미니크림타르트 말차몽블랑(4,400원)을 시켰어요!!
(사진에 안예쁘게 나올거 같은 아메리카노 과감히 뺀 건 안비밀ㅎㅎ)

디저트 2개는 정말 맛있었구요 ღ'ᴗ'ღ
(만두전골 먹고 배가 터질거 같은데도 다 먹었답니다ㅋㅋ)
음료는 좀 별로였어요..ㅠ
에이드는 좀 밍밍했고 카라멜 마끼아또는 동생이 너무 안달다고 슬퍼했답니다
아메리카노도 그닥ㅎ


음료는 제 입맛에 조큼 별로였지만 디저트가 너무 맛있었구요!!
그리고 카페 인테리어가 저는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특히 피아노 연주가 있는 저녁때 가보고 싶어요ㅎㅎ
동이손만두와도 가까워서 코스로 완전 추천이랍니다^^

 

 

 

오랜만에 서울 근교 드라이브, 포천 동이손만두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벌써 또 한주가 끝나고 주말이네요ㅎㅎ 전 내일도 출근이지만,, 오늘은!! 제가 이번주 수요일에 휴일 기념으로 오랜만에 드라이브를 다녀왔거든요 포천에 가서 맛있는

allreview.tistory.com

 

드라이브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포천 베이커리 카페 언덕위에 제빵소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 포스팅할 곳은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포천 드라이브 가서 만두전골과 예쁜 카페를 들린 후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들려본 언덕위에 제빵소란 곳이에요ㅎㅎ 바로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