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홍대 연남동 예쁜 카페 추천, 위아소울메이트 (위아쏠)

미네즈 2021. 6. 6. 23:21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정말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으로 돌아온 거 같은데요??
오늘은 제가 주말에 친구를 만나러
홍대를 갔을때 갔던 카페
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ㅎㅎ
(잠이 부족했는지 내내 잠이 쏟아져서 생각보다 늦게 오게됬네요 헤헿)

이름은 위아소울메이트 입니다!!

중학교, 고등학교 친구들과 다르게 대학교 친구들은 정말 멀리멀리 떨어져 사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약속을 잡으려고 중간을 찾다보면 항상 홍대나 강남이 제일 편하더라구요
이번에도 홍대에서 만났답니다
밥 먹기 전에 카페 먼저 가서 수다 떠는건 당연한 루트인거 아시죠??

홍대 예쁜 카페 추천을 검색해서 친구가 위아소울메이트에서 만나자고 했는데
지도를 자세히 보고 도착해보니 연트럴파크 쪽에 위치해 있더라구요ㅎㅎ

들어가는 입구!! 계단 타일이 너무 제 서타일 이었어요ㅎㅎ

연트럴 파크에서 꾸불꾸불 골목길을 걸어 들어가서 위치해 있었구요
카페 안에서 아예 모이자고 했는데 한 친구는 길 잃었다가 들어왔다고 했습니다ㅋㅋ
길을 잘 못 찾으시는 분은 꼭 지도 띠우고 찾아가세요!! ๑>ᴗ<๑

 


<영업시간> 매일 12:00 - 22:3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70-8615-6470
<주소> 서울 마포구 연남동 227-31 , 2층 위아소울메이트 /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630m

친구랑 있다보니 메뉴를 너무 대충 찍었네욬ㅋㅋ

 

저는 아인슈페너 (6,500원)를 시켰구요
친구들은 리치 블랙티 에이드 (7,000원), 얼그레이 유자차 (6,500원), 모카 비엔나 (6,500원) 를 시켰어요!!
그리고 케이크 종류가 생각보다 많았는데
테드 케이크 (7,500원), 초코를 품은 로즈케이크 (7,500원)까지 시켰답니다~

이미 가격이 식사만큼 나왔다는..허헣
저는 연남동을 처음 가봤는데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너무 많더라구요ㅎㅎ
근데 예쁜만큼 가격이 사악했어요...ㅠ
근데도 사람은 되게 많더라구요!! 다들 저희처럼 검색해서 찾아온 거 같았어요
역시 인기 많은 연남동 예쁜 카페 입니다

 

 

앉은 자리에서 보이던 카페 인테리어!! 너무 잘찍지 않았나용ㅎㅎ


일요일에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잘 못 찍겠더라구요ㅠㅠ
카페 자체도 아담하고 자리마다 손님이 다들 앉아계서서..
그래서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곳 중 사람이 나갔을 때 잠깐 찍어서 건진 유일한 사진이랍니다ㅎㅎ
근데 완전 대성공!!
테라스도 조그맣게 있었는데 저희 갔을 때는
사람이 많아서 못 찍었지만 완전 포토존이었어요

저희가 시킨 케이크와 음료랍니다!! 비주얼 완전 뿜뿜이죠??


사실 저희가 아예 카페에서 모이기로 했는데 다같이 도착한게 아니라 시간차로 들어가서
친구들은 먼저 음료 시킨 걸 먹고 있었어요ㅎㅎ
그래서 찍은건 케이크 2개와
아인슈페너 & 얼그레이 유자차!! 밖에 없네욥ㅋㅋ


케이크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가격 대비 크기가 큰건 아니었지만 맛은 괜찮았답니다
그리고 사진 찍는 맛이 나는 비주얼의 케이크들이었어요 ღ'ᴗ'ღ

요건 리치 블랙티 에이드!!


친구가 자기꺼 맛있대서 한모금 뺏어먹어봤는데
리치 블랙티 에이드 맛있더라구요~
4가지 중에 이 음료가 제일 맛있었어요!!
음료 사진을 하나하나 다찍은게 아니어서 아쉽다 했는데 생각해보니
빨리오라고, 나 4인 테이블에 혼자 앉아 있어서 눈치 보인다고
친구가 사진을 찍어 보냈던 게 생각나서 넣었답니다ㅋㅋㅋ (친구야 미안ㅎ 사진은 땡큐♡)

 

 

요건 모카 비엔나!!

 

사진이 어떤 구도로 찍어도 예쁘게 나오길래 한 컷 더ㅎㅎ


테드 케이크와 초코를 품은 로즈케이크 2가지 였는데
테드 케이크는 블루베리 생크림 케이크였구요!!
초코를 품은 로즈케이크는 겉에 색은 민트지만 그냥 초코 케이크였답니다ㅎㅎ

홍대나 연남동 예쁜 카페를 찾으신다면 위아소울메이트 한번 가보세요ㅎㅎ
친구들이랑 약속 잡고 만나서 가기 좋답니다~
사진찍는 것도 다 예쁘게 나와서 좋았어요
음료는 리치 블랙티 에이드 추천이랍니다!!
아 가격은 좀 비싸긴 해요...ㅠㅠ

 

 

 

홍대 맛집 추천?? 소곱창 맛집 뿔난황소곱창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홍대 카페 추천에 이어서 홍대 맛집 추천을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여러분 소곱창 좋아하시나요?? 저는 비싸고 없어서 자주 못 먹는데요ㅎㅎ 오늘의 홍대 맛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