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오랜만에 서울 근교 드라이브, 포천 동이손만두

미네즈 2021. 5. 22. 00:00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벌써 또 한주가 끝나고 주말이네요ㅎㅎ 전 내일도 출근이지만,,

오늘은!! 제가 이번주 수요일에 휴일 기념으로 오랜만에 드라이브를 다녀왔거든요

포천에 가서 맛있는 것도 먹고 카페도 다녀왔답니다~

새로운 맛집을 찾아간 건 아니고 포천에 가면 자주 들렸던 맛집인데요

광릉수목원 근처에 위치해 있고

만두전골로 유명한 포천 동이손만두

지금 시작합니다ㅎㅎ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전화번호> 031-541-6870

<주소>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700-3

 

가게 외관이에요!! 누가봐도 황토건물일거 같은 너낌ㅎ

동이손만두의 장점. 주차공간 완전 충분ㅎ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포천답게 주차장 보이시나요

주차장이 정~~말 넓거든요!!

이정도면 주차공간이 광활하다고 표현해도 거짓말이 아니라는ㅋㅋ

 

깔끔하게 저녁 8시면 영업종료
입구에서 한장 찰칵! 생각보다 잘나온 사진에 많이 놀랐습니다ㅋㅋ

여러분 실제로 들어가면 사진같은 느낌 전혀 안나거든요ㅋㅋㅋ(너무 솔직한가요๑>ᴗ<๑)

근데 찍으니까 요렇게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내부 사진이 생각보다 훨씬 더 예쁘게 나와서 놀란 1인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신기하게 사진이 잘 나와요

입구에서 하는 QR코드 대신 자리에 앉으면 휴지곽에 붙어있는 전화번호로 전화를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 방법이 훨씬 편리하고 좋다고 생각합니다

 

메뉴판!!

 

메뉴 참 간단하죠?

저희는 항상 방문하면 만두전골을 시켜요ㅎㅎ 이번에는 3명이서 방문했구요!!

만두전골 소(29,000원)와 해물파전(13,000원)을 주문했어요~

아 반찬은 사진이 없는데 미니 항아리에 동치미 한가지만 나와요ㅎㅎ

 

시키자마자 바로 만두전골 등장!

냄비 안에 미나리, 버섯, 부추, 고기 등의 야채가 육수와 함께 나오구요

만두는 피가 워낙 얇기 때문에 같이 넣어져서 나오면 피가 찢어질까봐 따로 나온답니다~

소자는 만두 6알이 나오는데 3명이서 2개씩 먹으면 딱 맞아서 좋아요ㅋㅋ

 

만두전골이 끓는동안 나온 해물파전

여기 해물파전 완전 맛있어요!! ღ'ᴗ'ღ

전 느낌보다는 약간 대왕 튀김같은 느낌인데 정말 바삭바삭하답니다ㅎㅎ

두께도 장난없구요~ 안에 내용물도 오징어, 새우, 미나리, 버섯까지 완전 실하답니다

요렇게 통째로 나오면 원하는대로 잘라 먹으면 되요!!

(엄청 크게 나와서 아주 굳굳!!

좀 느끼하다 싶을때 유일한 반찬 동치미를 먹으면 또 들어갑니다ㅋㅋ)

 

파전을 먹는동안 요렇게 만두전골이 맛있게 끓어준답니다

야채와 고기부터 샤브샤브 건져 먹듯이 와사비 간장과 함께 즐겨주시구요

그 다음에 만두를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저희는 처음부터 만두를 넣어서 끓다가 넘칠뻔ㅋㅋ

서빙 아주머니께서 아이구,, 좀 건져먹고 넣으시지 하면서 안타까워하셨어요..헤헿)

 

아 그리고 동이손만두의 만두전골 육수는 하얗게 나오는데

담백 깔끔 얼큰 혼자 다해요 저 국물 크으

(술을 부르는 국물ㅎ 해장하기에도 좋을 듯한 국물ㅎ)

 

 

한참 다 건져 먹었으면 칼국수 사리를 넣어 먹는데요!!

일행 중 또 면킬러가 없을 리 없잖아요

(닭 한마리때 면사리 4개 시키자던 그 면킬러ㅋㅋ제 동생입니다)

면사리(2,000원) 2개를 시켜줬습니다ㅎ

(서빙 아주머니께서 저희집 1개도 양 많은데 괜찮겠어요? 물으시는데 당당히 주문^^)

 

면도 바로 나왔습니다!! 육수 충전하고 바로 투하!!

만두피와 같은 초록색의 면사리가 나왔구요!!

아주머니가 왜 걱정하시는지 알겠더라구요 면사리 양이 진~~짜 많았어욬ㅋㅋ

(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 실제로 보면 훨 많답니다)

 

냄비 가득 면 꽉 찬거 보이시나요ㅋㅋ

하지만 괜춘!! 저희 테이블엔 면킬러가 있으니 노 프라블럼..!! (๑•᎑< ๑)♡

호로록 호로록 또 열심히 먹어줬답니다

(죽이 없는게 좀 아쉬워요ㅎ 그럼 1개씩 시켜서 둘다 맛볼텐데..)

 

나가면서 찍은 반대쪽 사진이에용ㅎㅎ

유리창이 굉장히 큰데 초록초록한게 너무 이쁘더라구요~

가을에 단풍이 핀 것도 완전 예쁘답니다ღ'ᴗ'ღ

겨울엔 안가봤는데 눈 쌓여 있는 모습도 완전 예쁠거 같네요ㅎㅎ

 

오랜만에 방문한 곳이라 너무 맛있고 배터지게 잘 먹고 나왔구요!!

서울 근교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 찾으신다면 포천 완전 강추랍니다^^

아 그리고 근처에 수목원도 있어서 아기들 데리고 수목원 가셨다가

만두전골 드시러 오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용~~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였구요

아무리 배가 불러도 카페는 가야죠 그츄??ㅋㅋ

내일은 카페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용(❛ε ❛)♫♪

 

 

2021.05.23 - [카페] - 밥먹고 카페는 필수!! 포천 C.RAZER COFFEE & ROUNGE (크레이저 커피 앤 라운지)

 

밥먹고 카페는 필수!! 포천 C.RAZER COFFEE & ROUNGE (크레이저 커피 앤 라운지)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동이손만두를 먹고 나서 간 카페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올해 1월에 생긴 따끈따끈한 카페라던데 안에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ㅎㅎ 동이손만두와 주차

allreview.tistory.com

2021.05.24 - [여행/국내여행] - 드라이브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포천 베이커리 카페 언덕위에 제빵소

 

드라이브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포천 베이커리 카페 언덕위에 제빵소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 포스팅할 곳은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포천 드라이브 가서 만두전골과 예쁜 카페를 들린 후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들려본 언덕위에 제빵소란 곳이에요ㅎㅎ 바로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