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동네 맛집, 가성비 최고 수유역 리얼파스타!!

미네즈 2021. 6. 14. 08:00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몇 일 여행정보를 포스팅하다가 오늘은 동네 맛집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ㅎㅎ

동네 맛집이라고 했지만 체인점이 굉장히 많은 곳이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방문 가능할거 같은데요!!

오늘의 맛집은 가성비 최고!! 리얼파스타입니다~ 저는 수유점을 다녀왔어요~~

체인점을 찾아보니 20곳 정도 있는거 같네요ㅎㅎ

 

리얼파스타 수유역점 입구!!

 

 

기본 영업정보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 Last order 21:00

<전화번호>

02-993-0871

<주소> 

서울 강북구 도봉로87길 26-12 지하 1층

수유(강북구청)역 8번 출구에서 221m

 

수유역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구요!!

지하 1층에 위치해 있기때문에 입구에서 계단을 몇 칸 걸어 내려가면 입구가 있답니다

 

 

내부 인테리어

 

옛날 가정집을 개조한 거 같이 방마다 좌석이 배치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항상 들어가면 맨 오른쪽 방에서 먹었던거 같아요!!

 

메뉴판 사진

 

 

모든 메뉴가 6~7천원 사이에 형성되어 있구요!! 가끔가다가 8천원대 메뉴는 1개 있네요ㅋㅋ

뭐 면 추가나 밥 추가를 하면 당연히 가격이 올라가지만 그래도 파스타 1개에 만원이 다 넘어가는 요즘같은 물가랑 비교해보자면 굉장히 가성비가 넘쳐나요ㅎㅎ

 

 

미네즈가 주문한 메뉴

저희는 3명이서 방문했구요!!

리얼 불고기 샐러드 (7,900원), 마르게리타 피자 (6,900원), 베이컨 새우 크림 파스타 + 면 추가 (7,900원), 치킨 필라프 + 밥 추가 (7,900원), 마늘빵 (2,500원) 을 시켜서 총 33,100원이 나왔네요ㅎ

지금 생각해보니 엄청 많이 시켰어욬ㅋㅋㅋㅋ (어쩐지 배가 너무 불렀다는... 면추가, 밥추가 안했어도 충분했을 것 같은 느낌 ๑>ᴗ<๑) 메인 메뉴는 식탁 위에 놓녀져 있는 종이에 적어서 계산대로 직접 가져가서 주문을 하구요~ 피클, 앞접시, 물, 수저, 포크 등등은 모두 셀프 코너에서 직접 가져와야되요!! (모든 게 셀프여서 가격이 좀 더 저렴한 느낌도 있네요ㅎㅎ)

 

리얼 불고기 샐러드!!
마르게리타 피자!!
베이컨 새우 크림 파스타!!
치킨 필라프!!
마늘빵!!

 

시킨 메뉴 리뷰

리얼 불고기 샐러드가 가장 먼저 나왔구요!! 샐러드와 발사믹 소스가 따로 나와서 본인이 원하는 만큼 소스 양을 조절해 넣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 발사믹 소스의 새콤함과 불고기의 달달함이 꽤 조화로웠어요~

 

마르게리타 피자는 저렴한 가격만큼이나 크기가 작았는데요!! 근데 저는 크기가 작아서 더 좋더라구요ㅎㅎ 맨날 파스타에 뭐에 시키다보면 피자는 비싸고 양도 많아서 잘 주문을 안하게 됬거든요 (솔직히 피자는 딱 한 조각 먹는게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ㅋㅋ) 그리고 사진처럼 칼질이 안된채로 나오는데 알아서 잘라먹을 수 있도록 피자칼을 같이 줘서 편리했어요~

 

베이컨 새우 크림 파스타는 약간 간이 좀 쎘지만 그래도 크림파스타 특유의 고소하고 감칠맛이 살아있어 좋았어요!! 먹다가 크림에 빵 찍어 먹고 싶다는 생각에 마늘빵을 추가로 시켰답니다ㅋㅋ 근데 시킨 메뉴가 많았어서 면 추가는 괜히 했던 거 같아요..헿

 

치킨 필라프는 크림 파스타와는 반대로 굉장히 간이 심심하고 담백하더라구요ㅋㅋ 사장님이 노리신 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크림파스타 간과 딱 좋았답니다~ 근데 요것도 밥 추가는 안했어도 양이 충분했을거 같아요..ㅎㅎ

 

마늘빵은 크림 파스타를 먹다가 급 땡겨서 시킨건데 생각보다 큰 3조각이 나오더라구요ㅎㅎ 피자와 마찬가지로 갓 구워져 나와서 너무 따뜻하니 맛있었어요!! (이건 항상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저번에 4명이서 방문했을 때는 4명이서 1인 1개씩 먹으라고 4조각을 주셨어서 좋았습니다ㅋㅋ)

 

 

마무리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고 가격대비 맛도 괜찮아서 추천이구요!! 특히 점심으로 간단하고 저렴하게 먹기 좋은것 같아용ㅎㅎ (저는 너무 많이 시켜버렸지만..) 동네 맛집이라고 제목을 썼지만 체인점도 많기 때문에 저렴하게 파스타 드시고 싶으신 분은 동네에 있나 검색해 보시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요 몇일은 제가 다른 글을 쓰면서 계속 모아뒀던 동네 맛집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๑•᎑< 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