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삼겹살 체인점 맛집 '삼덕식당 수유점' 내돈내산 후기

미네즈 2021. 11. 6. 21:56

오늘은 삼겹살 맛집 '삼덕식당 수유점'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체인점이기 때문에 꽤
유명하다고 생각
되는데요!

삼덕식당이라는 이름을 다들 한 번쯤은
들어보시지 않았나요.ㅋㅋ

 

수유 삼덕식당 삼겹살

 

삼덕식당 수유점 외관

수유역 먹자골목 메인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외관은 일반 고깃집과 별 차이점이 없어요!

 

수유 삼덕식당 외관

 

삼덕식당 수유점 내부

내부도 일반 고깃집과 차이가 없는데요!
테이블 개수가 많아서 좋습니다.

근데 테이블 개수가 꽤 넉넉한데도
저녁에 방문하면 웨이팅이
있을 때가 있더라구요.ㅎㅎ

 

수유 삼덕식당 내부

 

 

삼덕식당 수유점
메뉴 가격

돼지고기로 유명하지만
소고기도 있는데요!

숙성 삼겹살 13,000원
숙성 통목살 13,000원
숙성 항정살 15,000원
항정 껍데기 12,000원

마성 차돌박이 12,000원
숙성 꽃등심 15,000원

돼지고기와 소고기 모두 가격까지
다른 고깃집들과 비슷했던 것 같습니다.

 

수유 삼덕식당 메뉴판
수유 삼덕식당 메뉴판

 

삼덕식당 수유점
솔직 리뷰

저희는 4명이서 방문했는데요!
오늘도 엄~~청 먹었습니다.ㅋㅋ

고기는 총 10인분을 먹었구요.
사이드 메뉴도 2가지 먹었습니다!

 

숙성 삼겹살(13,000원) 4인분
숙성 통목살(13,000원) 2인분
숙성 항정살(15,000원) 2인분
숙성 꽃등심(15,000원) 2인분

차돌볶음밥(5,000원) 1개
된장술밥(5,000원) 1개

총 148,000원어치 먹었네요.ㅎㅎ

 

수유 삼덕식당 밑반찬

 

밑반찬이 먼저 나왔는데요!
제가 삼덕식당을 가장 좋아하는 점은
고추냉이가 나오는 것이랄까요?ㅎㅎ

(제가 삼겹살에 와사비 얹어먹는 걸
정말 좋아하거든용 헤헿)

 

수유 삼덕식당 조개탕

 

위의 사진처럼 조개탕도 사이드에 나오는데요!
요것도 심심하니 맛있었습니다.ㅋㅋ

 

 

밑반찬이 나온 후 삼겹살 4인분
제일 먼저 나왔는데요.

삼겹살은 역시 말 안 해도 최고 아닌가요?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수유 삼덕식당 삼겹살 1수유 삼덕식당 삼겹살 2

 

삼덕식당이 좋은 또 다른 이유는
종업원분들이 고기를 다 구워주시더라구요!

제가 따로 굽지 않아도 되고
노릇노릇하니 맛있게 구워주셔서
아주 좋았습니다.ㅎㅎ

 

 

삼겹살 4인분을 다 먹은 후에
통목살 2인분, 항정살 2인분
추가로 시켰는데요.

저는 항정살이 잘라서 나오는 것만 봤지
통째로 나온 모습을 여기서 처음 봤어요.ㅋㅋ
(처음 나왔을 때 정말 신기했어요!!)

 

 

뻑뻑해 보이던 통목살은 너무 부드러웠구요!
항정살도 전에 먹어본 것보다
고소한 맛이 강하고 덜 느끼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수유 삼덕식당 차돌볶음밥

 

고기를 8인분 먹고 보니
어느 정도 배가 차더라구요.

삼덕식당은 사이드 메뉴도 맛있기 때문에
차돌볶음밥과 된장술밥도
하나씩 시켰습니다.ㅎㅎ

 

수유 삼덕식당 된장술밥

 

차돌볶음밥도 맛있었지만
저는 된장술밥이 더 맛있었는데요!

얼큰하고 뜨거워서 그런지 돼지고기의
기름기를 싹
없애주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수유 삼덕식당 꽃등심

 

저랑 사촌 여동생은 너무 배가 불러서
손을 떼고 앉아있었는데
남동생들은 아직 배가 부르지 않으니

뭐 하나 더 시켜먹자고 하더라구요?

이번엔 소고기가 먹어보고 싶다고 하길래
꽃등심도 2인분 주문했습니다!
꽃등심도 야들야들하니 맛있었다고 해요.ㅋㅋ

 

삼덕식당 수유점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설날, 추석 당일 휴무

<전화번호>

02-990-1013

<주소>

서울 강북구 수유동 191-67 1층
수유역 8번 출구에서 145m

<주차공간>

가게 앞 유료 일렬 주차공간 있음

 

 

삼덕식당 수유점 마무리

삼겹살이 드시고 싶으실 때 가면
정말 만족하실 돼지고기구이 맛집이구요!

돼지고기로 유명하지만
의외로 소고기와 사이드 메뉴까지
모든 메뉴가 맛있습니다.ㅎㅎ

체인점이어서 여러 곳에 위치해 있으니
방문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집 근처에
가까운 곳으로 방문해 보시면 됩니다!!

 

관련 글

 

강남 역삼동 선릉역 돼지고기구이 맛집, 신도세기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강남 역삼동에 위치한 돼지고기기구이 맛집 신도세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용~~ 대중교통으로 간다면 선릉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제가 가서 먹은 곳

allreview.tistory.com

 

일하고 공부한 후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제가 요즘 저녁에 퇴근하고 집에 와서 저녁을 안먹거나 간단하게 먹으려고 하고 있답니다..ㅎ 그래도 맛집 리뷰는 해야죠!! 그래서 오늘은 뭘 리뷰할까 폰으로 앨범을

allreview.tistory.com

 

돌판에 구워먹는 돌김치 삼겹살, 동네 맛집 수유역 장위똥돼지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휴일 잘 보내셨나요?? 저도 아주 푹 쉬고 다시 맛집 리뷰로 돌아왔답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5월 5일 어린이날에 다녀온 동네 단골 삼겹살집 장위똥돼지라는 곳인데요

allreview.tistory.com

 

소고기 맛집, 문가네 정육식당 수유 본점 방문 후기!

요즘 더워서 그런지, 잠을 못 자서 그런지 체력이 달리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몇 일 전에 소고기를 먹고 왔습니다. 7월 5일 따끈따끈하게 확장 이전한 문가네 정육식당이라는 소고기 맛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