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경양식집 분위기 빠네 맛집! 수유 '올뜨레 마레' 내돈내산 솔직 후기

미네즈 2021. 10. 31. 11:45

오늘 제가 포스팅할 곳은
수유역에 위치한 '올뜨레 마레'입니다!

수유 토박이지만 한 번도 방문해 보지 않고
모르고 있던 곳인데 지인분이 거기 빠네 파스타
맛있지 않냐고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한 번도 안 가봤다고 말씀드리니
강추해주셔서 방문해봤습니다.ㅎㅎ

 

수유 올뜨레마레 스테이크

 

수유 올뜨레 마레 입구

수유 올뜨레 마레는 수유역 먹자골목
초입에 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로 들어가면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수유 올뜨레마레 입구

 

수유 올뜨레 마레 내부

내부로 처음 들어가서는
생각보다 크다라는 느낌을 받았구요.

인테리어가 예전 경양식 돈가스를
팔 것만 같은 그런 느낌이었습니다.ㅋㅋ

 

수유 올뜨레마레 내부1
수유 올뜨레마레 내부2
수유 올뜨레마레 내부3

 

 

수유 올뜨레 마레
메뉴 가격

샐러드와 파스타, 스테이크, 피자,
리조또나 도리아 등
양식했을 때 생각나는 음식 종류는
거의 다 있었습니다.ㅎㅎ

저는 지인분이 맛있다고 한 빠네와
스테이크를 먹기 위해 방문했는데요!

2인 세트 메뉴도 있길래
스테이크 세트 A (48,500원)를 주문했어요.

 

수유 올뜨레마레 메뉴1
수유 올뜨레마레 메뉴2
수유 올뜨레마레 메뉴3

 

이미 주문을 하고 나서 주위를 둘러보니
11:00 ~ 15:00까지는
런치 세트 메뉴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스테이크도 먹고 싶어서 변경은 안 했지만
런치 세트 메뉴를 먹으러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수유 올뜨레마레 런치 메뉴1수유 올뜨레마레 런치 메뉴2

 

 

수유 올뜨레 마레
시킨 메뉴 리뷰

저는 2명이서 방문했는데요!
스테이크 세트 A (48,500원)를 시켰습니다.
구성이 굉장히 알차서 좋았어요.ㅎㅎ

 

수유 올뜨레마레 스테이크,빠네,연어샐러드

 

스테이크 세트 A 구성

식전빵
훈제연어샐러드
꽃등심 스테이크
파스타 or 라이스 중 1선택
음료 2잔(콜라, 사이다, 환타,
레몬/와인에이드 중 선택
후식(커피 or 녹차)

 

수유 올뜨레마레 식전빵,에이드
식전빵과 레몬에이드, 와인에이드

 

식전 빵과 음료가 먼저 나왔는데요!
저는 출근 전이라 레모네이드 1잔,

엄마는 와인에이드 1잔을 시켰습니다.ㅎㅎ

레몬 에이드는 굉장히 상큼하고,
와인에이드는 맛을 자세히
설명은 못하겠는데 맛있더라구요??

 

수유 올뜨레마레 훈제연어샐러드
훈제 연어샐러드

 

다음으로는 훈제연어샐러드가 나왔는데요!
드레싱과 채소, 연어의 조화가 좋았습니다.ㅎㅎ

(사실 저는 연어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요...
그래도 다크서클에 좋다길래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

 

수유 올뜨레마레 먹물 빠네 파스타
먹물빠네 파스타

 

다음으로는먹물 빠네 파스타가 나왔는데요!
빠네는 크림 파스타가 빵 안에
들어있는 메뉴를 얘기합니다.ㅎㅎ

 

크림이 굉장히 꾸덕해서 맛있었구요.
빠네는 역시 크림에 적신 빵이 최고잖아요.ㅋㅋ

저는 뚜껑이나 속을 파낸 빵보다
파스타가 담겨 있어 소스가 푹 절여진
그릇용 빵이 가장 맛있더라구요.ㅎㅎ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빵 찍어먹을 크림소스가
좀 더 넉넉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수유 올뜨레마레 스테이크
꽃등심 스테이크

 

마지막으로 꽃등심 스테이크가 나왔는데요!
플레이팅이 너무 귀엽더라구요.ㅎㅎ

굽기는 미디엄으로 주문했구요.
고기가 질기지 않고
가니쉬와의 조화도 너무 좋아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수유 올뜨레마레 후식 커피
후식 커피

 

후식으로 나온 커피까지!
보통 식사를 하고 나면
카페를 가는 경우가 많은데
수유 올뜨레 마레에서는 커피까지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수유 올뜨레 마레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1:30 - 23:30

<전화번호>

02-996-4566

<주소>

서울 강북구 수유동 191-20
수유역 7번 출구에서 57m

<주차공간>

따로 없음
근처 유료 주차장 이용

 

 

수유 올뜨레 마레 마무리

오랜만에 파스타와 스테이크 맛집
포스팅을 올린 것 같은데요.ㅎㅎ

빠네가 맛있다고 추천을 받은 곳인데
지인분의 말대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분위기도 옛날 경양식집 같은 분위기였는데
의자도 편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런치 세트 메뉴도 있어서
또 한 번 방문해보게 될 것 같아요.ㅎㅎ

수유역에 오실 일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세요!!

 

관련글

 

해물찜 맛집, 34년 전통 수유역 '군산 해물탕' 방문 후기!!

오늘은 처음 방문해본 곳이 아닌 저희 가족 단골 해물찜 맛집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수유역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는 '군산 해물탕'이라는 곳인데요. 1987년에 오픈하셔서 올해로 영업하신지 34

allreview.tistory.com

 

동네 맛집, 가성비 최고 수유역 리얼파스타!!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몇 일 여행정보를 포스팅하다가 오늘은 동네 맛집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ㅎㅎ 동네 맛집이라고 했지만 체인점이 굉장히 많은 곳이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방문 가능할

allreview.tistory.com

 

돌판에 구워먹는 돌김치 삼겹살, 동네 맛집 수유역 장위똥돼지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휴일 잘 보내셨나요?? 저도 아주 푹 쉬고 다시 맛집 리뷰로 돌아왔답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5월 5일 어린이날에 다녀온 동네 단골 삼겹살집 장위똥돼지라는 곳인데요

allreview.tistory.com

 

중국집 추천 수유역 '가문', 집에서 중국요리 파티하기!

오늘은 중국집 추천을 해보려 하는데요. 수유역에 위치해 있는 중식당 '가문'입니다. 상당히 오래된 곳이라고 기억하는데요! 자리를 오래 지키는 데는 이유가 있겠죠.ㅎㅎ 자주 찾는 곳은 아니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