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브런치 맛집, 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J's park)

미네즈 2021. 8. 10. 21:52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4.19 카페거리에 위치한 브런치 맛집, 제이스 파크 (J's park)입니다.

제이스 파크 (J's park)는 브런치, 샐러드, 샌드위치, 수제 버거 등 브런치 메뉴가 다양한데요!

저는 그중에 수제 버거 메뉴가 가장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수제 버거가 맛있는 4.19 카페거리 브런치 맛집이라고 소개해보려 합니다!!

 

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브런치 사진
비주얼도 알록달록 참 예쁘죠??

 

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외관

브런치 맛집 제이파크는 4.19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제가 예전에 포스팅했던 닭볶음탕 맛집 초원 건너편에 있는 곳이랍니다.ㅎㅎ

내부뿐만 아니라 테라스에도 꽤 여러 개의 테이블이 있기 때문에 날이 좋은 날에는 밖에서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메뉴판이 세워져 있어서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가격은 어느 정도인지 확인하고 들어갈 수 있어 더 좋습니다.

(가격을 모르고 들어갔는데 너무 비싸서 당황했던 기억이 저만 있지는 않을 테니까요..ㅎ)

 

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외관 사진

 

수제버거가 맛있는 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사진 속의 테라스라고 생각되는데요!

낮에 가도 예쁘지만 저녁에 알전구가 들어왔을 때 방문해도 예쁘다고 합니다.ㅎㅎ

테라스에는 반려동물도 동반이 가능하다고 해요.

 

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테라스 사진1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테라스 사진2

 

 

브런치 맛집 제이파크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 현재는 4단계 거리두기에 맞춰 밤 10시까지 운영됩니다!

<전화번호>

02-990-3355

<주소>

서울 강북구 4.19로 93

<주차 가능 여부>

가게 앞에 2대 주차 가능하구요!

가게 건너편에 제이스 파크 전용 주차장 자리에 일렬 주차로 2대 더 가능합니다!

 

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주차공간 사진1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주차공간 사진2

 

 

4.19 카페거리 J's park 내부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는 요즘 새로 생기는 대형 카페들처럼 확실한 콘셉트가 있거나 하지는 않습니다만,

갈 때마다 느끼는 생각은 아늑한 느낌이 드는 공간이라는 것입니다.ㅎㅎ

약간은빈티지스럽게 꾸며진 느낌도 한 몫하구요!

 

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내부 사진1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내부 사진2
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내부 사진3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내부 사진4

 

이곳도 QR코드가 아닌 안심 출입콜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자리를 정해서 앉으신 후 각 벽면에 붙어있는 안심 출입콜 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ㅎㅎ

 

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안심 출입콜 사진

 

J's park 메뉴판

메뉴가 굉장히 다양한데요!! 브런치 맛집으로 표현한 게 당연할 만큼 음식 메뉴가 많습니다.ㅎㅎ

브런치라고 쓰여 있는 메뉴를 제외하고는 모두 시간에 상관없이 시켜 먹을 수 있는 점이 장점이구요!

사진 속 맨 위에 있는 브런치라고 쓰여있는 메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 브런치 메뉴

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브런치 메뉴판1
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브런치 메뉴판2

 

 

- 음료 메뉴

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음료 메뉴판1
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음료 메뉴판2

 

미네즈가 주문한 메뉴

저희는 브런치 + 아메리카노 ICE (15,000원)크리미 머쉬룸 버거 + 아메리카노 HOT (15,500원)을 주문했습니다!

클래식 뉴욕 버거는 저번에 방문했을 때 먹어봤기 때문에 다른 버거로 주문했어요.ㅎㅎ

 

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브런치 사진
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크리미 머쉬룸 버거 사진

 

앨범을 찾아보니 다른 날 방문해서 먹었던 클래식 뉴욕 버거 사진도 남아있더라구요! 그래서 추가로 넣어두겠습니다.ㅎㅎ

이 날은 아메리카노만 먹은 게 아니라 따뜻한 카페라테도 시켜먹었는데요.

제가 따뜻한 음료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곳 카페라테 HOT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뉴욕 클래식 버거와 라테 사진

 

 

시킨 메뉴 리뷰

두 메뉴가 동시에 나왔는데요! 일단 알록달록하니 색감이 너무 예쁘고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비주얼은 합격이었습니다.ㅋㅋ

사진을 열심히 찍은 후 저는 크리미 머쉬룸 버거를 먼저 먹어봤는데요. 버섯과 패티, 토마토, 야채, 빵, 계란, 크림소스가 굉장히 조화롭게 어울리더라구요.ㅎㅎ

크림 소스가 올라가 있어서 너무 느끼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페퍼론치노가 뿌려져 있어서 고소한 맛과 매콤한 맛이 같이 공존해서 좋았습니다!

 

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음료 크리미 머쉬룸 버거 사진

 

다음으로 먹어본 건 한정된 시간에만 주문 가능한 브런치 메뉴였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 메뉴는 너무 짰습니다...ㅠㅠ

빵에 올라가 있는 치즈도 베이컨도 소시지도 모두 간이 너무 세서 짠맛이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간이 좀 덜했다면 구성도 좋고 맛도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4.19 카페거리 제이스 파크 브런치 사진

 

브런치 맛집 제이스 파크 마무리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인데요!! 브런치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추천합니다.ㅎㅎ

저는 한 두 가지 메뉴만 있는 곳은 선택권이 별로 없어서 잘 안 가게 되더라구요! 

브런치 메뉴들 중에서도 샐러드, 샌드위치, 수제버거 메뉴들이 맛있으니 한 번쯤 방문해 보세요.

수제버거 특히 강추입니다!! 크리미 머쉬룸 버거와 클래식 뉴욕 버거 중에 어떤 게 더 맛있냐고 질문하신다면 저는 클래식 뉴욕 버거를 더 추천드려요.ㅎㅎ

 

관련 글

크로플 맛집, 우이동 계곡 카페 산 아래

청담 데칸트 (DECANT),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애프터눈 티!

을지로 3가 선셋 레코드, 낮엔 카페 저녁엔 칵테일바로!

홍대 연남동 예쁜 카페 추천, 위아소울메이트 (위아쏠)

밥먹고 카페는 필수!! 포천카페추천 C.RAZER COFFEE & ROUNGE (크레이저 커피 앤 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