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월미도 디저트 39, 알록달록 놀이동산뷰 인생샷 포기못해!

미네즈 2021. 8. 18. 10:00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돌아다니다가 월미도로 이동했는데요!

도착해서 디스코팡팡을 홀린 듯이 한참 구경하다가 월미도 디저트 39를 방문했답니다.ㅎㅎ

(디스코팡팡 DJ님 말솜씨는 언제 구경해도 재미있더라고요.ㅋㅋ)

 

특색 있는, 평소 잘 못 보는 이색적인 카페를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월미도에 그런 곳이 별로 없더라고요..?

그래서 체인점이지만 제가 한 번도 방문해보지 않았던 디저트 39가 보여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사실 디스코팡팡 구경하던 곳에서 가장 가까웠던 점도 한몫했네요.ㅎㅎ)

 

그런데 찾아봤더니 2021년 8월 6일에 오픈한 아주 따끈따끈한 곳이라고 합니다!

어쩐지 매우 깨끗하고 쾌적하더라구요.ㅎㅎ

 

디저트39 월미도점 허니 자몽 블랙티와 초코 바나나 라테 사진
사진으로 봐도 너무 시원해보이지 않나요.ㅎㅎ

 

외관

놀이공원 건너편 2층에 바로 위치해 있었구요! 깔끔한 하얀색 간판이 눈에 띄었습니다.ㅎㅎ

 

디저트39 월미도점 간판 사진

 

 

월미도 디저트 39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전화번호>

032-777-1339

<주소>

인천 중구 월미로 234번 길 6 2층

월미도 디저트 39는 마이 랜드 길 건너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디저트 39에 처음 방문해봤기 때문에 어떤 콘셉트로 되어 있는지 전혀 모르고 들어갔는데요!

들어가자마자 생각보다 더 큰 카페 규모에 놀랐습니다.ㅋㅋ (찾아보니 100평이 넘는 규모라고 하네요?)

 

한쪽 벽면에는 디저트 39의 시그니처 캐릭터로 보이는 그림이 디자인되어 있었구요!

그리고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새하얘서 깔끔하고 쾌적하니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디저트39 월미도점 내부 사진
디저트39 월미도점 내부 사진

 

 

디저트 39 메뉴판

방문했던 당일에는 제가 이곳을 포스팅할 줄 몰랐어서 메뉴판을 못 찍었는데요.ㅠㅠ

놀이동산 뷰가 예쁘고,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서 생각지 않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체인점이라 음료는 동일할 거 같아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됩니다. 이해해 주세요...ㅎㅎ

 

메뉴판은 못 찍었지만 케이크와 디저트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찍었던 아래 사진 하나는 건져왔네요.ㅋㅋ

 

디저트39 월미도점 디저트 사진

 

알록달록 색감의 놀이동산 뷰!

창가 자리에 자리를 잡고 앉았더니 알록달록한 색감의 놀이동산 뷰가 보이더라구요!

월미도 디저트 39는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통창으로 보이는 놀이동산 뷰가 최고 장점이었습니다.ㅎㅎ

 

포스팅을 하려 찾아보니 다들 창가 자리에 앉아 놀이동산 뷰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건지시더라구요!!

저는 그렇게 찍은 사진이 없어서 좀 아쉽습니다.ㅋㅋ (본인 사진 찍는 건 싫어하는 1인..ㅎ)

 

디저트39 월미도점 통창으로 보이는 놀이동산뷰 사진

 

미네즈가 시킨 메뉴 리뷰

저희는 2개 음료만 시켰는데요!

허니 자몽 블랙티(5,800원)와 초코 바나나 라테(4,900원)를 둘 다 시그니처 사이즈로 시켰습니다.

 

허니 자몽 블랙티는 상큼하고 시원해서 좋았구요!

초코 바나나 라테는 위에는 바나나킥 과자가 올려져 있고, 음료도 굉장히 진한 맛이 나서 좋더라구요!

 

디저트39 월미도점 시킨 음료 사진

 

 

하나 더 좋았던 점은 리유저블 컵에 음료가 나오더라구요.ㅎㅎ

집에 가져와서 텀블러 대용으로 컵을 재사용 가능해서 더 좋았습니다!

 

가격 대비 굉장히 만족했지만 좀 아쉬웠던 점도 있었는데요. 컵이 워낙 얇고 길게 제작되어 있어서 얼음 양을 빼고 보면 음료 양은 그리 많지 않다고 느껴지더라구요.ㅎㅎ

 

월미도 디저트 39 후기 마무리

유명하다고 알고는 있었지만 집 근처에서 방문해본 적은 없었는데요!

수많은 체인점들 중 처음 방문한 곳이 오픈한 지 얼마 안되어서 아주 깨끗하고 쾌적한 월미도 디저트 39 였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오픈한지 4일 되었었네요.ㅎㅎ)

 

인테리어 자체도 깔끔하지만 규모가 굉장히 크다 보니 사람들이 거리두기 하기가 편해 보여서 더 좋더라구요!! (제가 평일에 가서 사람이 없어서 그렇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겠습니다.ㅋㅋ)

 

월미도를 방문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더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요.

월미도에 방문하신다면 놀이동산뷰로 인생샷도 건지고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도 드시러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 글

크로플 맛집, 우이동 계곡 카페 산 아래

홍대 연남동 예쁜 카페 추천, 위아소울메이트 (위아쏠)

밥먹고 카페는 필수!! 포천카페추천 C.RAZER COFFEE & ROUNGE (크레이저 커피 앤 라운지)

강릉가면 여긴 꼭 가줘야된다 인정~??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본점

드라이브 코스로 좋은 베이커리 카페, 성북동 빵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