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청담 데칸트 (DECANT),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애프터눈 티!

미네즈 2021. 7. 5. 09:00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저번 주말에 다녀온 ' 청담 데칸트 '를 포스팅해보려 하는데요ㅎㅎ
청담 데칸트가 요즘 핫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아프레 미디 애프터눈 티 세트가 말이죠!!

고등학교 친구들과 정말 몇 년 만에 만나려고 약속을 잡는데 그동안 못 만난만큼 좀 비싸고 예쁜 곳에 가서 분위기 좀 내자며 얘기가 나온 곳인데요

포스팅할 것도 쟁여둘 겸 전 당연히 콜 했습니다!!
근데 다녀와보니 정말 예쁘더라구요??
찾아보니 수요미식회에서도 소개되었던 곳이더라구요!!
바로 시작합니다

저희가 주문한 아프레미디 세트!! 눈으로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비주얼이었어요ㅎㅎ

 

예약방법

청담 데칸트는 친구가 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인터넷에 나와있는 전화번호로 언제 예약하고 싶다고 말하면 예약 가능한 시간을 알려줍니다
그 시간이 맘에 드시면 예약금을 걸어놓거나 완납을 하시면 예약이 완료되는데요ㅎㅎ

저희는 아프레 미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예약했기 때문에 예약금은 1인당 금액인 29,000원이었습니다~
예약금을 이체하면 예약 확정 문자가 한 번 더 옵니다

청담 데칸트 예약 문자

 

 

외관

건물에 크게 DECANT 라고 적혀 있어서 찾기 쉬웠구요 그리고 들어가기 전부터 화이트, 네이비, 그레이의 조화가 돋보이더라구요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연중무휴

<전화번호>

02-543-8425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72길 10 2층 데칸트
압구정 로데오역 3번 출구에서 444m

 

내부 인테리어

외관에서부터 약간 예상했던 데로 네이비와 화이트, 그레이로 조화롭게 인테리어가 되있더라구요ㅎㅎ
흰 바탕으로 깔끔하게 베이스를 두고 네이비 색깔로 포인트만 준 인테리어라 그런지 들어가면서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메뉴판

저희는 미리 아프레 미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예약하고 갔지만 다 각각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했고요
저희가 시킨 아프레 미디 세트는 티와 커피 종류에서 음료를 하나씩 고를 수 있었습니다~

 

미네즈가 주문한 메뉴

위에서부터 몇 번 나왔지만 저희는 프랑스어로 오후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아프레 미디 세트를 시켰구요
1인 29,000원으로 조금은 가격대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총 4명이서 방문했어요~

세트 구성은 오늘의 디저트 메뉴와 음료로 구성되어 있구요 음료는 티 또는 커피에서 고를 수 있었습니다ㅎㅎ
4인이 방문했기 때문에 총 4잔이 주문 가능했구요!!

재스민 녹차, 고트 루쓰,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라테를 골랐답니다~
핫 티를 시키면 예쁜 주전자에 나오기 때문에 친구들이 고민했는데 날씨가 더웠던 관계로 모두 아이스로 시켰어요!
(저는 애초에 커피 메뉴인 헤이즐넛 라테 아이스를 시켰기 때문에 전혀 고민하지 않았습니다ㅋㅋ)

드디어 나온 오늘의 디저트 3단!
음료까지 포함해서 한 컷 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는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ㅎㅎ
저희가 방문해서 직접 찍은 사진 맞습니다ㅋㅋ 사진 찍는 맛이 나는 비주얼이라 너무 좋았어요!!

시킨 메뉴 리뷰

애프터눈 티 세트가 나오고 사장님께서 아래서부터 위로 올라오는 순서로 먹으면 된다고 설명해주셨구요~
설명해주신 것처럼 순서대로 먹어봤는데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습니다ㅎㅎ
2개의 3단 트레이가 나왔구요!! 1개의 트레이를 2명이서 즐길 수 있었어요

카프레제 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방울토마토와 미니 모차렐라 볼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맛은 제가 알고 있는 그 맛이었습니다ㅎㅎ

 

에그마요 샌드위치

에그 마요 샌드위치는 에그 마요와 빵 사이에 블루베리 잼이 발라져 있었는데
2가지가 조화로워서 에그마요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하면서도 블루베리의 달콤함까지 더해지더라구요

 

햄치즈 샌드위치

햄치즈 샌드위치는 햄과 치즈 야채의 조화가 짭조름하면서도 신선하더라구요
잼이나 소스는 안 들어가 있었던 것 같아요!

 

흑임자 슈

2층에서는 흑임자 슈를 먼저 먹으라고 알려주셨는데요!
생크림 슈와 똑같은데 안에 들어있는 크림이 흑임자 크림이더라구요~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수제 스콘

수제 스콘은 스콘 위에 버터가 그 위에 잼이 올려져 있었는데요!!
맛은 있었는데 스콘에 비해 버터가 많이 올라가 있었던 건지, 전체적으로 그랬던 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요 아이는 좀 짰어요 (제 입맛엔 스콘과 버터 둘 다 좀 짰던 것 같습니다)

요거트

2층에 있던 마지막 메뉴는 요거트였는데 아래에는 잼이 들어있고, 위에는 오트밀이 올라가 있었구요
들어가 있는 잼의 종류에 따라 다른 맛이 느껴졌어요~ 저는 노란색 망고맛을 먹었습니다!

3층에는 조그마한 초코 케이크와 마카롱이 올라가 있었구요!! 먹다 보니 3층에 있던 아이들은 사진이 따로 못 찍고 먹었습니다ㅋㅋ

마무리

해외여행 갔을 때 먹어본 적은 있어도 한국에서 애프터눈 티를 먹어본 건 이번이 처음이었는데요!!
매번 이런 곳을 가기엔 가격이 만만치 않지만
가끔 저처럼 친구들과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나 커플 기념일에 가는 건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했구요~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았기 때문에 저의 포스팅을 보고 한 번 가보고 싶으신 분들은 가셔서
청담 데칸트 아프레 미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겨보세요!!

역시 수요미식회에 나올만한 예쁨과 고급스러움을 가지고 있는 곳이었으니까요~ㅎㅎ
요즘 아주 핫하다고 하니 예약은 꼭 미리 하고 가시는 게 좋을 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