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크로플 맛집, 우이동 계곡 카페 산 아래

미네즈 2021. 7. 21. 10:00

오늘은 제가 주말에 다녀온 카페 한 곳을 소개하려 하는데요!!

우이동 계곡에 위치한 카페 산 아래라는 곳입니다.ㅎㅎ

요즘 저희 동네에서는 크로플 맛집으로 꽤나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방문해 봤습니다!

 

근데 이건 스포일러지만 제가 여태 먹어본 크로플 중에 가장 맛있더라구요.ㅋㅋ

그럼 크로플 맛집, 우이동 계곡 카페 산 아래 바로 시작합니다!!

 

우이동 계곡 카페 산아래 흑임자 라떼와 크림모카, 크로플 사진

 

외관

우이동 계곡에 자주 놀러 가기 때문에 내비를 안 키고 올라갔는데요!! 간판이 정확히 없더라고요.ㅋㅋ

간판이 없을 거라고는 예상치 못했기 때문에 쭉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왔답니다..ㅎ

산 아래라고 간판이 따로 없구요. 청산가든이라는 카페가 보이면 바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우이동 계곡 카페 산아래 간판

 

 

주차장

우이동 계곡은 많은 분들이 드라이브하러도 많이 오시기 때문에 가게마다 주차장을 꽤 크게 확보해 놓는데요! 이 곳도 주차공간은 꽤 여유롭더라구요.ㅎㅎ 여유롭게 주차를 한다면 10대 정도, 빽빽하게 주차를 하면 12대 ~ 13대 정도 가능할 것 같았습니다!

 

우이동 계곡 카페 산아래 주차장1우이동 계곡 카페 산아래 주차장2

 

 

기본 영업 정보

카페 산 아래는 노 키즈 존 카페로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영업시간>

평일 12:00 - 21:00 last order 20:30

주말 11:00 - 22:00 last order 21:30

<전화번호>

010-4221-8812

<주소>

서울 강북구 삼양로 181길 56

북한산 우이 역 1번 출구에서 409m

<주차 가능 여부>

주차 가능, 10대까지는 여유로움

 

 

인테리어

전체적으로 화이트톤과 우드톤이 어우러져 있었구요! 곳곳에 창문이 있었습니다.ㅎㅎ

창문을 통해 보이는 하늘과 나무, 계곡이 인테리어를 완성시켜주더라구요!!

초록 초록한 자연 풍경 속에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사진도 잘 나와서 좋았습니다.ㅎㅎ

 

<카운터>

카운터는 우드와 화이트의 조화로 깔끔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가 났어요!

 

우이동 계곡 카페 산아래 카운터

 

 

<내부>

내부의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초록초록한 식물이 완성시켜주더라구요!

날씨가 좋은 날에도 좋고, 비가 오는 날에도 나름의 운치가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우이동 계곡 카페 산아래 내부 사진 1우이동 계곡 카페 산아래 내부 사진 2
우이동 계곡 카페 산아래 내부 사진 3우이동 계곡 카페 산아래 내부 사진 4
우이동 계곡 카페 산아래 내부 사진 5우이동 계곡 카페 산아래 내부 사진 6

 

<테라스>

카페 산 아래의 가장 큰 장점은 테라스일 것 같은데요!

식물들과 계곡을 보며 힐링하기 딱 좋은 카페인 것 같습니다.ㅎㅎ

 

우이동 계곡 카페 산아래 테라스 사진 1우이동 계곡 카페 산아래 테라스 사진 2

 

크로플 맛집, 우이동 계곡 카페 산 아래 메뉴판

 

우이동 계곡 카페 산아래 메뉴판 사진 1
우이동 계곡 카페 산아래 메뉴판 사진 2
우이동 계곡 카페 산아래 메뉴판 사진 3

 

 

미네즈가 주문한 메뉴

음료는 시그니처 음료인 크림 모카( 6,000원 )와 흑임자 라테( 6,000원 )를 시켰구요!

크로플 맛집이라고 해서 온 곳이기 때문에 당연히 브라운 치즈 크로플( 9,000원 )을 시켰습니다!

 

우이동 계곡 카페 산아래 흑임자 라떼와 크림모카, 크로플 사진

 

시킨 메뉴 리뷰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3가지 메뉴 모두 굉장히 성공적이었습니다!

크로플 맛집이라고 소문난 게 바로 이해될 만큼 크로플이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짭짤한 브라운 치즈와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고소하고 담백한 크로와상까지 3가지가 너무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좋았습니다!!

 

시그니처 음료들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맛있었는데요!

크림 모카는 크림이 부드럽게 넘어가면서 모카의 맛이 진하게 나서  좋았구요.

흑임자 라떼는 흑임자의 달달 고소함이 크림과 커피와 어우러져 처음 먹어보는 맛이 났습니다.ㅎㅎ

2가지 음료 중 하나만 추천할 수 있다면 저는 흑임자 라떼를 더 추천합니다!

 

크로플 맛집, 우이동 계곡 카페 산 아래 마무리

서울에서 살다 보면 화려한 네온사인과 높은 건물들도 좋지만, 때로는 자연을 느끼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일상생활에 지쳐서 자연 속에서 힐링을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 때 강력 추천하는 곳입니다.ㅎㅎ

원하는 자연도 즐기면서 서울 안에 위치해 있으니 완벽한 조건인거죠!!

근교로 떠날 만큼의 시간적 여유가 없는데 힐링을 하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 때에도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하는 곳입니다.ㅎㅎ

아 그렇지만 노 키즈 존 카페라고 하니 아이들은 못 데려갈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관련글 - 우이동 계곡 카페

릴렉스(RELAX) , 우이동 계곡 예쁜 카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