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혜화역 스테이크 덮밥 & 정식 맛집, 미도인(味道人)

미네즈 2021. 4. 25. 23:58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아주 푹 쉬고 돌아왔답니다!!

오늘은 점심에 다녀온 아~주 따끈따끈한 맛집을 소개해볼까해요ㅎㅎ

SNS를 통해 완전 자주 보였어서 너무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요

스테이크 덮밥과 스테이크 정식으로 요즘 굉장히 인기있는 미도인(味道人)이랍니다

(미도인은 뭔가 한자를 같이 써줘야 간지가 난다는..
미네즈 피셜ㅋㅋ)

저는 혜화에 위치한 대학로점을 다녀왔는데 이곳도 체인점이 꽤 많이 존재하더라구요~~

바로 시작해볼까용??

 

외관은 한옥이구요 한옥을 개조해서 운영되고 있었답니당ㅎ
외관이 너무 이쁘지 않나용 저도 스페셜 한정메뉴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 맞아서 실패했답니다..ㅎ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Last Order 점심 14:50 / 저녁 20:30

Break Time 평일 15:00 - 17:00 / 주말 15:50 - 17:00

<전화번호> 02-765-1995

<주소> 서울 종로구 대학로9길 32 1층 미도인

혜화역 3번 출구에서 196m

 

2시가 좀 넘어서 도착을 했는데 한 5분정도? 웨이팅하고 들어갔어요ㅎㅎ

( 5분정도 기다리는 건 일도 아니쥬!! )

5분정도 기다리는 동안 밖에 세워져있는 메뉴판을 보고 뭘 먹을까 미리 정해놨었답니당

정해놔서 들어가자마자 바로 주문을 했어요

 

 

저는 엄마, 아빠와 3명이서 방문해서

가정식 부챗살 스테이크 L (20,300원), 곱대큐 덮밥 (16,800원), 청두 사천 탄탄멘 (8,500원)을 시켰어요!!

배고팠는데 시킨지 얼마안되서 음식이 빨리 나와서 너무 좋았답니당ㅎㅎ

음식나오는걸 기다리는 동안 블로거 다됬는지 요리조리 사진을 찍어봤는데요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취향이더라구요 한번 보실래용😊😊

 

첫번째로 나온 탄탄멘!!

 

처음 나왔는데 엥? 이게뭐지 싶었거든요 비주얼보고 허헣

근데 이거 정말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답니다

국물이 진짜 매콤하고 약간 고소한 맛도 나면서 좋더라구용

면 다먹고 스테이크 정식에 따라나온 밥 스테이크랑 안먹고 여기 말아먹었답니다ㅋㅋㅋ

근데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어요ㅠ

 

다음으로 나온 곱대큐!!

 

이 메뉴는 비주얼부터 정말 대박이죠?? ღ'ᴗ'ღ

큐브스테이크랑 곱창, 대창이 들어가 있는 덮밥인데요

곱창, 대창은 빨간 양념에 볶아져 나왔어용

셋 다 너무 밥과 궁합이 좋아서 완전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근데 다음에 간다면 큐브 스테이크랑 대창만 들어간걸 시킬거 같아요

(곱창도 맛있었는데 중간중간에 약간 질긴 게 섞여있더라구요..ㅎ)

 

마지막으로 나온 스테이크 정식!!

 

스테이크 정식 요것도 정말 비쥬얼 최고죠ㅎㅎ ღ'ᴗ'ღ

스테이크는 뭐 말할 것도 없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가끔 힘줄이 섞여있는 부분은 좀 오래 씹어야했지만요..ㅋㅋ)

그리고 저 맨 오른쪽에 있는 단호박스프(?)

되게 묽어서 후루룩 마실 수 있었는데 달달하고 크리미해서 너무 맛있었답니당~~

 

 

기대를 많이하고 갔던 맛집이었는데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너무 좋았구요~

대학로에서 친구를 만날때나 데이트코스로 추천드려용^^

 

저는 스테이크 덮밥이 땡길 때
또 찾아가게 될 거 같네요
ㅎㅎ

아 시간이 맞아떨어진다면 구첩 반상도 먹어보고 싶어요!! 7개 한정판매에 홀렸달까ㅋㅋ

오늘은 여기까지구요ㅎ 내일은 미도인을 먹고난 후 들린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용

 

 

 

공감과 댓글, 구독은

미네즈가 블로그를 열심히 하게 되는 원동력이랍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