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기록

모두들 행복한 추석 명절 연휴 되세요!

미네즈 2021. 9. 17. 22:11

안녕하세요 미네즈입니다!!
인사를 하는 건 굉장히 오랜만이죠?ㅎㅎ
오늘은 추석 인사로 포스팅을 대신해볼까 합니다.

올해 공휴일이 죄다 주말과 겹쳐져 있어서
쉬는 날이 정말 없다고 느껴졌는데요!
저희 회사는 대체공휴일조차 쉬지 않고
일하기 때문에 더 그렇게 느껴진 듯 합니다.ㅠㅠ

(저도 나름(?) 근로자인데..
왜 휴일에 안 쉬게 해주는걸까효..?
현대판 노예인걸까요..ㅎ)

그렇다 보니 이번 추석 연휴가 굉장히 행복합니다.ㅎㅎ
모두들 긴 연휴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행복한 추석되세요!!

제가 이렇게 명절 인사를 한다고
연휴 기간 내내 오지 않을 예정은 아니구요.ㅋㅋ
쉬는 날인 만큼 틈틈히 포스팅도 해보려 합니다!


 

대표 사진인 스마일 육전은 올해 초 설날에
직접 만들어 먹었던 육전인데요!

계속 먹다보니 느끼하던 와중에
청양고추를 썰어 넣으니 아주 맛있더라구요.ㅎㅎ
육전 만드실 분은 청양고추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