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기록

구글 애드센스 9월 수익 & 방문자수 공개!

미네즈 2021. 10. 2. 09:00

7월의 구글 애드센스 수익과 방문자수를
공개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9월이 지나서 10월이 왔는데요!

오늘은 저번처럼 9월의 방문자 수와 수익을
8월과 비교해서 공개해보려 합니다.ㅎㅎ

 

9월 방문자수 통계
9월 방문자 수부터 공개합니다!

 

8월 VS 9월 방문자 수 비교

8월과 9월의 방문자 수는 위의 사진에서처럼
7,500명 정도 늘어났는데요!

제가 컨디션 난조, 블태기 등등의 이유로
꽤 소홀했지만 그래도 검색 유입량이 많이 늘었습니다.

저번 비교 때는 다음 메인에 올라갔던
포스팅으로 인해 차이가 났다면
이번 비교 때는 다음 메인에 갔던 포스팅이 없어
좀 더 비교 조건이 맞는것 같네요.ㅎㅎ

 

8월 방문자수9월 방문자수

 

검색 유입량은 조금 줄었지만
SNS로 들어오는 검색 유입량은 늘었기 때문에
나름 뿌듯한 성과라고 생각하구요!

초반에 시작했을 때와 다르게
막대그래프의 회색 부분이
눈에 띄게 줄어든 모습이 보이시나요.ㅎㅎ

건강한 그래프는 검색 유입량이 많아야 한다
말을 들은 후 이런 변화가 생겨서 뿌듯합니다!

 

 

8월 VS 9월 유입 순위 비교

위에서 말했듯이 검색 유입량과
SNS를 통한 검색 유입량이 많이 늘어났는데요!

다음, 카카오톡, 구글, 네이버 등
메인이라고 생각되는 검색 유입량들이
확연히 눈에 띄게 늘어난 모습이라
기분이 매우 좋았습니다.ㅎㅎ

 

검색 유입량뿐만 아니라 직접 유입,
간접 유입 모두 늘어났구요!!

그밖에 유입 경로 자체도
더 다양해진 모습이라 좋네요.ㅎㅎ

 

8월 유입량과 유입순위9월 유입량과 유입순위

 

구글 애드센스 9월 수익 공개

7월에 수익 공개를 한 후 8월 수익은
공개하지 못하고 어영부영 넘어갔는데요!

(사실 블로그 활동을 굉장히 띄엄띄엄했기 때문에
수익이 그다지 좋지도 않았습니다...ㅎ)

 

그래도 8월에 제가 지급 설정해놓은
기준 300달러는 넘겼는데요!

8월에 겨우 기준 금액인 300달러를 다 채웠구요.
9월에도 100달러 정도의 수익이 들어오면서
총 잔고는 400달러를 넘기게 되었습니다.ㅎㅎ

 

9월 구글 애드센스 수익


구글 애드센스 9월 수익 &
방문자 수 마무리

이렇게 저의 9월 방문자 수와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공개해봤는데요!

다른 분들처럼 엄청난 수익을 내고 있지만
점점 더 글이 쌓이면서 수익도 같이
늘어날 거라고 기대 중입니다.ㅎㅎ

 

저도 벌써 블로그를 시작한 지 6개월이 됐는데요.
시간이 참 빠르다고 생각됩니다!

초반보다 포스팅을 하는 텀도 길어졌고,
구독자 분들과 소통하는 횟수도 많이 줄었습니다..ㅠ

 

그렇지만 계속 1일 1포에 강하게 집착하다가는
제 성격상 아예 그만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저는 남들보다 조금은 느리지만
꾸준히 하는 걸 목표로 잡았구요.ㅎㅎ

 

텀은 좀 생겨도 항상 꾸준히 해볼게요!!
방문자 수나 구글 애드센스 수익에 관한 글도
2달에 한 번 정도는 비교와 분석도 하면서
꾸준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항상 저의 포스팅을 봐주시는 분들
모두 모두 감사해용!! ღ'ᴗ'ღ

 

관련 글 - 수익

 

구글 애드센스 7월 방문자수 & 수익 공개!

여러분 주말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며칠 전 포스팅 쉬겠다는 글을 쓴 후 아예 노트북도 안 켜봤는데요.ㅎㅎ 저는 항상 노트북이 아니면 글을 쓰지 않기 때문에 아주 푹 쉬었다고 생각하시면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