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기록

운동 시작, 글 쓸 체력 운동에 쏟아붓고 뻗어버리기..

미네즈 2021. 9. 8. 23:34

여러분 제가 이번주부터 운동을 시작했는데요.ㅎ
퇴근하고 와서 운동하고 집에 와서 씻고 나오면
도저히 노트북 앞에 앉아서
글 쓸 체력이 안 남더라구요...ㅠㅠ

어제도 그대로 뻗고,
오늘도 팔다리가 아주 호달달 거립니다.
근육통이 아주 제대로 온 듯해요.ㅋㅋ

그동안 전혀 운동을 안했던 게
이렇게나 많이 티날 일인가 싶네요..허헣
(체력 바닥 미네즈입니다...ㅎ?)

어떻게든 쓰려면 지금이라도
이런 아무말 대잔치를 할 시간에 쓰면 가능할 지도 모르지만.. 오늘까지는 좀 쉬어야겠어요..ㅎ

(최대한 빨리 운동에도 적응을 해야
아무멀 대잔치가 아닌
멀쩡한 포스팅을 하지 않을까 싶어서 말입니다.ㅋㅋ)

따라서 내일 글이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습니다.
최대한 빨리 새로운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용!!

(노트북은 커녕 요즘 본업도 굉장히 바빠서
요며칠 티스토리 어플에도 많이 들어오지를 못했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