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기록

페페님 전자책 '6개월 만에 애드센스로 월 300만원 만드는 법' 구입 후기!!

미네즈 2021. 6. 3. 10:00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해외 여행기 1탄이 끝나고 돌아왔답니다ㅎㅎ
해외여행기를 포스팅하는 와중에 블로그 관련해서 많은 일들이 있었어서
바로 맛집 포스팅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블로그 관련 포스팅들을 먼저 해보려고 해요!!

몇일 전에 제가 구독하고 있는 페페님이 저의 블로그에 놀러오셔서
전자책을 발간했다는 댓글을 남기셨더라구요!!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에 관해 말이죠ㅎㅎ
놀러가서 구경이나 해봐야겠다 라는 가벼운 생각으로 방문해봤는데 뭔가 사서 읽어보고 싶더라구요


왜냐하면 저도 블로그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내용의 유튜브 영상을 보고
티스토리 자체를 처음 알았기 때문이죠~
원래 시작이 반이라잖아요?
아무것도 모른 채 유튜브 영상 하나 보고 바로 시작했어요ㅋㅋ
(제가 생각해도 참 무모합니다..ㅎ)

그렇다보니 1일 1포스팅이 중요하다기에 꾸준히 정성스레 쓰기만 했지 (요즘은 1일 1포도 못하고 있지만..)
블로그를 시작한지 벌써 2달이 되었는데도
어떻게 해야 유입량이 느는지? 광고 클릭이 높아지는지? 이런 수익과 관련된 지식은 완전 무지했어요ㅠ

그래서 구경하러 갔다가 페페님의 전자책을 사서 읽고 공부를 해야겠다!! 라고 생각했답니다

감사하게도 평범한 제 블로그를 구독해주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다 보니
제가 블로그를 잘 운영하고 있는건가에 대한 고민과 저를 구독해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 쓸모있는 포스팅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요즘 부쩍 했어서
블로그 자체에 대한 공부의 필요성도 느끼고 있었구요!!

그리고 구독자분들이 늘고 댓글로 서로 소통을 하는 것도 뿌듯함을 느끼지만
어쨋든 저도 노력과 시간을 들이는 만큼의 보상도 받고 싶었거든요ㅎㅎ
(심지어 애드센스가 승인이 난지 2일만에 정지가 되서 얼마전까지만 해도 멈춰있었기에
뭔가를 실험하고 비교해보고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이 더 없었답니다ㅠㅠ)

출처 : 페페의 패시브인컴


위의 이유들로 구매해서 읽어봐야겠다는 결정을 내렸고 아주 잘 도움을 받고 있답니다ㅎㅎ
제가 평생 가지고 있으면서 필요할 때마다 볼 수 있기에 가격도 괜찮다고 생각했구요!!
(원래 저는 평소에도 배움에는 돈과 시간 & 노력 삼박자가 맞춰져야 제일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돈은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당~~)

그리고 더 메리트를 느꼈던 점은 바로 얼리버드 특별 혜택이었습니다

출처 : 페페의 패시브인컴

"바이럴 정석" 템플릿 공유와 블로그 무료 진단
새로운 내용이 추가될 때마다 무료 공유에 카카오톡 평생 Q&A까지!!

책을 아직 완벽하게 다 숙지하지는 못했지만 제가 몰랐던 내용도 있었고
제가 어려워 했던 내용도 쉽게 정리가 잘 되있더라구요
그리고 책을 구매하고 지금까지 제가 사소한 걸 물어봐도 굉장히 빨리 대답해주시고
제 블로그를 분석해서 문제점과 잘되고 있는 점까지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아 그치만 이건 저의 느낀점이라 사람마다 좋을지 나쁠지는 다를 수 있으니
혹시 흥미가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셔서 꼼꼼히 잘 읽어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래요!!

이제 애드센스도 풀렸으니 페페님의 전자책 내용도 더 공부해보고
피드백도 받아가면서 광고 수익이 점점 늘어나길 바라며 이렇게 포스팅을 써봤구요~
앞으로의 미네즈를 더 많이 기대해 주세용!!
(๑•᎑< ๑)♡

 

6개월만에 애드센스로 월 300만원 만드는 법 E-BOOK 출시

안녕하세요. 페페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많은분들 문의로 인해, E-BOOK 출시 준비를 하느라 늦었습니다. 제 3년동안 블로그를 하면서 모든 지식을 갈아 넣었고, 그 책이 드디어 완

pepepassiveincom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