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분위기 끝판왕! 강남 칵테일바 추천 '어글리(Ugly)' 내돈내산 후기

미네즈 2021. 12. 22.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분위기가 너무 좋은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Ugly)'입니다.

SNS를 구경하다 보면 "진짜 이런 곳이 있다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예쁜 곳이 많은데요!

제가 오늘 포스팅하는 어글리 또한
특이한 컨셉이라 궁금했는데
제 기대 이상을 하는 곳이었습니다.ㅎㅎ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 외관

건물 자체를 단독으로 사용하는 게 아닌
일반적인 건물의 한 층에만 위치해 있어서
그리 인상깊은 외관은 아니었는데요!

검정 배경에 초록색 포인트의 간판이
무난하면서도 눈에 띄었습니다.ㅎㅎ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 간판

 

칵테일바 어글리는 5층에 있는데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면 보이는
기다리는 공간부터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대기가 조금 있을 때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 입구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 내부

어글리의 특별한 부분은 내부에
집중되어 있다고 해도
무방하다고 생각되는데요!

칵테일바 안으로 들어가는 순간부터
너무 몽환적이고 예뻐서 감탄했었습니다.ㅎㅎ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 내부 1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 내부 2

 

천장을 수놓은 반짝반짝한 별들이
빈센트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그림을 닮았다는 생각도 들었구요.ㅎㅎ

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 훨씬 예뻤습니다!!
(제가 찍어온 사진들이 전혀

실물을 못 따라가는 느낌입니다.ㅋㅋ)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 내부 3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 내부 4

 

테라스석과 2층에도 좌석이 있었고,
룸 형식의 프라이빗한 좌석도 있었는데요.

아 테라스석은 물담배 후카를 하는 분들이
앉는 공간이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 룸 좌석

 

위의 사진은 저희가 안내받았던 룸인데요!
4명이서 방문했더니
룸으로 안내해 주셨습니다.ㅎㅎ

(4명보다 더 많은 인원이 와도
괜찮을 정도로 공간이 넉넉했습니다!!)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
메뉴 가격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받았을 때
사실 조금 당황했었는데요.
메뉴판이 100페이지가 넘어가더라구요?

(아주 두꺼워서 정독하는 데만도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ㅋㅋ
사진은 예시 몇 장만 찍어왔어요!)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 메뉴판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 메뉴 가격 1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 메뉴 가격 2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 메뉴 가격 3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 메뉴 가격 4

 

칵테일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는데요!
처음 보는 독특한 칵테일들도
어떤 재료가 들어갔는지,
도수는 몇 도인지, 나오는 모양 등이
그림과 글로 다 설명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메뉴에 없는 칵테일 메뉴도
혹시 가능하냐고 여쭤보면
만들어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이것 또한 굉장한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ㅎ)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
시킨 메뉴 리뷰

저는 친구들과 4명이서 방문했는데요!
컨디션이 안 좋아서 술을 안 먹겠다고 한
친구 1명은 캐모마일 차(10,000원)를 시켰습니다.ㅎ

저와 나머지 2명의 친구들은
칵테일을 한 잔씩과 안주 1개를 시켰는데요.

 

강남 어글리 칵테일과 멜론&프로슈토
비주얼이 너무 예쁘죠?ㅎㅎ

 

핏 어 팻(18,000원)
마르가리타(18,000원)
메뉴판에 없는 데킬라 선라이즈(16,000원)
멜론&프로슈토(18,000원)

저희는 이렇게 시켰어요!!

 

 

강남 어글리 칵테일

 

핏 어 팻은 굉장히 상큼한 느낌이 강렬했는데요!
처음 보는 칵테일이라 시켜봤는데
상큼함이 생각보다 더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친구가 도수가 낮고 맛있다고 시킨
데킬라 선라이즈는 역시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ㅋㅋ

마르가리타는 도수가 가장 높았어서 그런지
소금과 함께 한 모금 마시면
알코올의 향과 맛이 훅 나더라구요!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

 

안주로 시킨 멜론 & 프로슈토는 역시
멜론의 달달함과
프로슈토의 짭짤함이 어우러져서
칵테일과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
기본 영업 정보

<영업정보>

일월화수목 18:00 - 02:00
금토 18:00 - 03:00

지금은 거리두기 규제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것 같습니다!

<전화번호>

02-501-4222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6-4 5F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129m

<주차공간>

따로 없음
유료 주차장 이용

 

 

강남 칵테일바 어글리 마무리

강남역에서 칵테일바를 방문하고 싶으시다면
완전 강력 추천하는 독특하고
예쁜 분위기의 칵테일바입니다!

솔직히 칵테일 가격이 좀 비싸고
부담스러운 가격이라고 생각되기는 하지만
강남에서 칵테일 가격을 찾아보니
거의 비슷한 가격대이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저는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를 방문하려고 한다면
기왕 가는 거 예쁜 곳을 찾아가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관련 글

 

을지로 3가 선셋 레코드, 낮엔 카페 저녁엔 칵테일바로!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어제 포스팅한 을지로 3가 맛집 ' 화육계 ' 에서 저녁을 먹은 후에 간 곳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ㅎㅎ ' 선셋 레코드 ' 라는 곳인데요!! 낮에는 카페로 저녁엔 칵테

allreview.tistory.com

 

혜화 칵테일바 추천 '편안한 공간(컴포트존)' 칵테일, 안주, 분위기 다 잡았다!

오늘은 편안한 공간이라고도 불리고 컴포트 존(Comport Zone)이라고도 불리는 칵테일바를 포스팅 해보려 하는데요. 혜화에 있는 칵테일바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어제 포스팅한 우와

allreview.tistory.com

 

홍대 상수 칵테일바 추천!! 분위기에 취한다, BURP (버프)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친구들과 제가 홍대 나들이에서 간 마지막 코스인 칵테일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다녀온 홍대 칵테일바 이름은 BURP (버프) 구요!! 여기 정말 분위기가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