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행정보 & 꿀팁

액티비티 여행 추천 5곳!! 여름 액티비티 편

미네즈 2021. 6. 21. 08:00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액티비티 여행인데요!! 여행하니까 액티비티가 생각나더라구요ㅎㅎ 그렇게 주제를 고르고 나서 찾아보니 국내에도 재미있을 것 같은 액티비티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굉장히 다양했지만 이제 곧 여름이니 여름휴가 준비도 할 겸 오늘의 포스팅은 여름 액티비티 편입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액티비티 여행 추천 5곳!! 여름편

1. 반포 한강공원 세빛섬 튜브스터

반포 한강공원 튜브스터는 신개념 프리미엄 수상레저 어트랙션인데요!! 강과 호수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한강 위에서 보트 운전의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고 해요ㅎㅎ 물 위의 카페, 물 위의 피크닉, 물 위의 파티 모두 가능한 특별한 액티비티를 찾는다면 추천!!
동절기를 제외한 하절기( 6, 7, 8, 9월 )와 춘추기 ( 4, 5, 10, 11월 )에 모두 즐길 수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해가 떠있는 시간이 긴 여름에 즐기는 게 가장 좋을 것 같더라고요ㅎㅎ
서울 한강에서 체험 가능한 액티비티이기 때문에 서울로 여행을 오는 분들도, 서울에서 데이트하시는 분들에게도 액티비티 여행으로 추천입니다!!

기본 영업정보

<운영시간>

하절기 평일 : 16:00~24:00 / 주말 & 공휴일 : 14:00 ~ 24:00
춘추기 평일 : 15:00~23:00 / 주말 & 공휴일 : 13:00 ~ 23:00

<전화번호>

070-4288-1363

<주소>

서울 서초구 올림픽대로 683 튜브스터 코리아
신반포역 1번 출구에서 1188m

<이용요금>

가격표!! 가격은 개인적으로 좀 세다고 생각되네요..ㅎ

2. 인제 나르샤 파크 스캐드다이빙

인제 나르샤파크 스캐드 다이빙은 국내 최초로 도입한 신종 모험레포츠라고 하는데요!! 공중낙하라고도 불리며 쉽게 줄이 없는 번지점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ㅎㅎ 상공 50m에 올라가 줄 없이 특수 제작한 2중 안전그물 위로 착지하는 액티비티라고 하는데요ㅋㅋ
아시아 최초의 스카이점프로 피라미드 타워형 시설물로 25m를 자유 낙하하기 때문에 다이빙 후 느끼는 스릴은 번지점프와는 차원이 다른 짜릿한 스릴과 공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비 오는 날에도 정상 운행한다고 하네요~
런닝맨에서 벌칙 수행으로도 나왔었다고 하는데요ㅋㅋ '번지점프는 시시하다!! 더 큰 스릴을 느껴보고 싶다!!' 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인제 액티비티 여행으로 추천합니다ㅎㅎ

기본 영업정보

<운영시간>

평일 12:30 - 17:00 전화예약 필수 전화
예약 시 예약금 확인 후 예약 확정 , 예약일 1주일 전에는 예약금 환불불가

<전화번호>

033-461-0141

<주소>

강원 인제군 인제읍 비봉로 44번 길 81 나르샤 파크 스카이 점프

<이용요금>

가격표!! 스카이점프 외에도 다른 액티비티도 많이 있더라구요ㅎㅎ
밤에는 이렇게 다양한 색깔이 들어온다고 해요ㅋㅋ

3. 가평 수상레저 캠프통 아일랜드

빠지라고도 불리는 가평 수상 레저 캠프통 아일랜드는 워낙 유명한 여름 액티비티인데요!! 요 수상레저 즐기러 매년 여름마다 가평이 아주 사람이 안 보이는 날이 없다고 하죠?? 그렇다 보니 가평에 수상 레저를 할 수 있는 곳이 굉장히 많은데요 많은 곳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요즘 몇 년 동안 가장 유명한 곳은 캠프통 아일랜드인 것 같더라고요ㅎㅎ
캠프 통 아일랜드에는 전용 견인 보트 (200마력)가 끌어주는 수십 종의 놀이기구와 4종의 어벤저스 보트 (440마력), 초대형 워터파크, 최신식 기술을 도입하여 웨이크 보드 강습이 가능한 케이블 보드까지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고 해요!! 초대형 워터파크에는 블롭점프 2세트와 체험 각도 90도의 몬스터 슬라이드 4개 라인, 출발 드림팀 2개 코스까지 있다고 합니다~
북한강에서 수상레저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강추입니다!! (저도 정말 가보고 싶어 했던 사람 중 하나인데 여태 못 가봤네요..ㅠ 올해는 진짜로 가볼 수 있기를 빌어봅니다ㅎㅎ)

기본 영업정보

<운영시간>

수상레저, 워터파크, 중급 라이딩 매일 9:00 - 19:00 7, 8월은 탄력 운용

<전화번호>

031-585-6000

<주소>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976 캠프 통 아일랜드

<이용요금>

숙박과 수상 구매가 날짜별로, 상품별로 워낙 가격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를 넣어둘게요!!

캠프통아일랜드

럭셔리 글램핑과 가평수상레저를 즐기자! 실내 바베큐 등 각종 시설 완비, 가평가볼만한곳, 가평펜션

www.camptongisland.com

4. 제주 레포츠 랜드 산악 버기카 (ATV)

제주 레포츠랜드 산악 버기카는 자연의 코스를 달리며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오프로드 액티비티인데요!! 조금 거친 액티비티이긴 하지만 한 번 체험해보고 매력을 느끼면 중독성이 있는 액티비티라고 해요ㅎㅎ( 뭐 물론 모든 액티비티가 매력을 느끼면 중독성을 느낄 것 같기는 합니다.. 허헣 )
버기카는 카트와는 다르게 운전면허가 필수고요!! 장롱면허인 사람도 체험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버기카의 생김새 자체가 차의 뼈대만 있고 문과 창문은 없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자연을 자유롭게 달리고 나면 먼지바람을 맞아 엄청 더러워진다고 하더라고요!! 이걸 듣고 저는 여름 액티비티로 생각했습니다 저의 개인 생각이지만 뭔가 다른 계절과는 안 어울리는 느낌이랄까요ㅋㅋㅋ 카트와는 또 다른 스릴을 느끼고 싶다면 버기카 완전 추천입니다!! (저 이거 너무 해보고 싶어요..ㅎㅎ)

제가 레포츠랜드에 카트타러 갔을 때 찍은 사진인데요 사실은 카트보다 버기카를 훨씬 타고 싶었습니다..ㅋㅋ

기본 영업정보

<운영시간>

하절기 매일 09:00 - 19:00 (해 질 녘까지)
동절기 매일 09:00 - 17:30 (해질녁까지)

<전화번호>

064-784-8800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와흘상서 2길 47 제주 레포츠 랜드

<이용요금>

카트를 이용한 후에 버기카를 이용하면 20%가 할인된다고 합니다!!

버기카 가격표!! 가격이 쎄서 못탔습니다..ㅠ

5. 경기 시흥 웨이브 파크 서핑

경기 시흥 웨이브 파크 서핑장은 끝없는 파도 위에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인공 서핑장인데요!! 최근에 온 앤 오프에서 엄정화 배우님이 서핑을 하러 간 곳이기도 합니다ㅎㅎ 웨이브 파크는 현대인에게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며 특별한 데일리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의 새로운 문화코드를 제안하는 곳이라고 해요!!
현대인이 언제나 편리하게 서핑을 즐길 수 있도록 초심자부터 프로 서퍼까지 즐길 수 있는 파도를 만들었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프로 서퍼와 함께하는 아카데미 커리큘럼도 있어 안전하게 서핑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 서핑을 안전하고 재미있게 배우고 즐기고 싶다!! '라는 분들께 정말 추천합니다!! 그리고 저처럼 ' 바다에 들어갔다오면 소금기 때문에 찝찝해지는 게 싫은데 서핑은 한 번 배워보고 싶다 ' 고 생각하는 분들께도 추천인 곳이에요ㅎㅎ

기본 영업정보

<운영시간>

서프 존 평일 10:00 - 18:00 / 주말 10:00 - 20:00
웨이브 존 평일 11:00 - 17:00 / 주말 10:00 - 18:00

<전화번호>

031-431-9600

<주소>

경기 시흥시 거북섬 둘레길 42 웨이브 파크

<이용요금>

이 곳도 그냥 이용만 하는 것과 교육을 받는 것과 서핑 수준에 따라 가격이 매우 차이 나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를 넣어둘게요!!

Wave Park

wavepark.co.kr

이렇게 총 5가지 액티비티 여행을 준비해 봤는데 어떠셨나요?? 저는 공포와 스릴을 사서 즐기는 편은 아닌지라 2번 빼고는 다 해보고 싶더라고요ㅎㅎ 특히 수상레저와 서핑이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였구요ㅎㅎ 곧 여름휴가 시즌이라 액티비티 여행 중에서도 여름 액티비티 편을 가장 먼저 포스팅하게 됐는데 반응이 좋다면 계절별로 더 포스팅해 볼 예정입니다!! ๑>ᴗ<๑ 그리고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는 런킹님이 댓글에 요청해 주신 적이 있어서 아예 따로 정리를 해서 포스팅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일부러 바다와 관련된 곳은 넣지 않았으니 다른 계절 편과 바다 편도 기대해주세요!! (아 그렇지만 언제 포스팅될지는 정해놓지 않았답니다 허헣)

사진출처 : 각 공식 홈페이지 & 인터넷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