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행정보 & 꿀팁

럭셔리한 제주 호텔 추천 Best 8 - 두번째 편!!

미네즈 2021. 6. 18. 10:00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어제에 이어 럭셔리한 제주 호텔 추천 8곳 두번째 편으로 돌아왔답니다!!
어제 준비한 4곳을 제외하고 오늘도 4곳을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끝까지 다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4곳 중에도 여러분들 맘에 드시는 곳이 꼭 껴있으면 좋겠네요ㅎㅎ

아직 첫번째 편을 못 보신 분이라면?

2021.06.17 - [여행/여행정보 & 꿀팁] - 럭셔리한 제주 호텔 추천 Best 8 - 첫번째 편 !!

 

럭셔리한 제주 호텔 추천 Best 8 - 첫번째 편 !!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여행 정보 포스팅으로 돌아왔답니다ㅎㅎ 럭셔리한 제주 호텔 추천 8곳을 준비해 봤는데요!! 저도 제주도 여행을 생각중이기도 하고 (물론 저는 이렇게 비싼

allreview.tistory.com

 

럭셔리한 제주 호텔 추천 Best 8

 

5.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제주의 자연을 그대로 보존하면서 사람과 건축, 문화가 어우러지도록 개발된 자연 친화적이고 숙박, 휴양, 레저, 문화가 공존하는 4성급 호텔인데요!! 4성급임에도 불구하고 5성급과 비교해도 전혀 부족하지 않고 럭셔리해서 8곳에 추가 하게 되었답니다ㅎㅎ 이름에도 들어있는 것처럼 섭지코지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고 공항에서부터의 거리는 차로 1시간 정도 거리에 있어요!!ㅎㅎ

부대시설도 꽤 다양하게 잘 되있다고 해요!! 블루동, 오렌지동, 레드동으로 나뉘어져 있구요!! 다른 곳들보다 수영장은 조금 작지만 그래도 실내, 실외 나뉘어져서 잘 되있다고 합니다ㅎㅎ 전용 비치, 이 곳의 시그니처인 그랜드 스윙, 실외 온수풀, 야외불턱 BBQ, 키즈 플레이 라운지 등을 갖춘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구요~
단지 내에서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타다오 및 마리오보타의 건축을 감상할 수 있고, 아르누보 유리공예의 대표작들도 유민미술관에서 관람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곳과는 다르게 객실 타입이 아닌 평형을 선택하게 되있구요!! 모든 객실에서 성산일출봉과 바다를 볼 수 있다고 해요ㅎㅎ 민트, 해랑, 모들 3곳의 레스토랑이 있구요 라운지 & 바도 있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메인 | 휘닉스 제주 (phoenixhnr.co.kr)

 

메인 |                      휘닉스 제주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phoenixhnr.co.kr

 

 

기본 정보

 

전화번호 : 1577-0069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107

호텔 사진

 

 

 

6. 그랜드 조선 제주

 

그랜드 조선 제주는 조선 호텔 앤 리조트에서 100년 전통의 노하우와 고전적인 우아함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서 작정하고 만든 떠오르는 허니문 호텔로 유명한 5성급 초럭셔리 신상호텔이라고 해요!! 얼마나 신상인지 2021년 1월에 개관했다고 합니다ㅎㅎ 객실부터 수영장까지 클래스가 다르다고 해요~ 서귀포에 위치해 있고 볼거리가 다양한 중문 관광 단지가 도보로 약 5분도 안 되는 거리에 있구요!! 제주 국제 공항에서는 차로 약 1시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ㅎㅎ

부대시설도 정말 엄청나더라구요!! 사계절 온수풀 피크포인트 풀, 가든 풀, 헤븐리 풀 3곳이 있구요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에서도 여유를 즐길 수 있다고 해요~ 많은 부대시설들 외에도 컨시어지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 및 체크아웃, 환전 등의 서비스도 제공된다도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객실의 총 개수는 찾을수 없었지만 전 객실이 발코니를 보유하고 제주 바다를 닮아 넓고 고요한 객실은 여유를 즐기기에 최적의 공간이라고 하네요ㅎㅎ 아 다이닝도 많더라구요 아리아, 루브리카 2곳의 레스토랑과 5곳의 라운지 바 & 베이커리가 있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사이트 | 그랜드 조선 제주 | Grand Josun Jeju (josunhotel.com)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사이트

현대적 감각의 럭셔리 리조트,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홈페이지에서 객실, 다이닝 정보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jj.josunhotel.com

 

 

기본 정보

전화번호 : 064-738-6600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 60

호텔 사진

 

 

 

7. 그랜드 하얏트 제주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제주 드림타워에 위치한 럭셔리 5성급 호텔이죠!! 이곳 또한 시설과 서비스는 말할 것도 없이 좋다고 합니다ㅎㅎ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0분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주변 관광지로는 산책하기 좋은 한라 수목원이 차로 약 7분, 멋진 경관의 이호테우 해수욕장이 차로 약 12분, 구경거리가 가득한 동문수산시장이 차로 약 20분 정도 걸린다고 해요ㅎㅎ

이 곳 또한 부대시설이 정말 많은데요!! 아름다운 뷰를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프리미엄 스파 뿐 아니라, 키즈 아케이드, 피트니스 센터 등이 마련되어 있다고 해요 그 외에도 그랜드 플라자, HAN 컬렉션, 야외 풀테크 등도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하 5층부터 지상 38층으로 이루어진 호텔은 오션뷰와 마우틴뷰, 시티뷰를 즐길 수 있는 객실 총 1,600개를 보유하고 있구요ㅎㅎ 호텔 내 14곳의 레스토랑과 바 & 라운지에서는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등 다채로운 요리를 맛볼 수 있고 베이커리와 카페도 있다고 하네요!!

공식 홈페이지

제주 시내에 위치한 럭셔리 랜드마크 호텔 |그랜드 하얏트 제주 (hyatt.com)

 

제주 시내에 위치한 럭셔리 랜드마크 호텔 |그랜드 하얏트 제주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공항에서 가까운 거리의 제주 시내 중심에 위치하며,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1,600개의 객실, 14개의 레스토랑과 바, 2개의 럭셔리 스파 및 연회시설을 선보이는 럭셔리

www.hyatt.com

 

 

기본 정보

 

전화번호 : 064 - 907 - 1234

주소 : 제주 제주시 노연로 12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 사진

 

 

8. 제주 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 - 메리어트관 / 신화관 / 랜딩관 / 서머셋

 

제주 신화월드 내에 있는 호텔 & 리조트는 제주 최대 규모의 럭셔리 5성급 호텔이죠!! 단순한 숙박 시설이 아니라 테마파크, 워터파크, 다이닝 및 쇼핑공간, 컨벤션 센터를 갖추고 있는 프리미엄 호텔 & 리조트라고 합니다
글로벌 호텔 브랜드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리어트관,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라이프 스타일 호텔 신화관,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리는 5성급 프리미엄 랜딩관과 럭셔리 패밀리 베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는 서머셋까지!! 총 4곳으로 나뉘어져 있다고 하네요ㅎㅎ

메리어트관에는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모실클럽하우스는 수영장, 프리미엄 에스테틱이 있구요!! 제주신화월드를 대표하는 레스토랑으로 명성을 쌓은 한식, 중식, 일식 3곳의 파인다이닝과 여유로운 로비 라운지, 쇼핑과 외식을 논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신화 쇼핑 스트리트까지 있다고 합니다

신화관은 533개 객실이 워터파크 뷰, 코트야드 뷰와 일반 뷰로 구성되어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고, 주니어 스위트 룸에서는 바다 전망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이 밖에도 가족 여행객을 위한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두루 갖추고 있으며 인생샷 명소로 꼽히는 스카이풀은 저녁이 되면 성인을 위한 로맨틱 플레이스로 바뀝니다 신화관 투숙객은 특별 혜택으로 스카이풀을 통해 신화워터파크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랜딩관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의 서비스를 누리고 싶은 레저 여행자, 비즈니스와 휴식을 한꺼번에 추구하는 MICE 고객에게 최적화된 곳이라고 하는데요!!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615개의 객실은 시몬스 프리미엄 베드와 조명, 온도를 스마트하게 컨트롤 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고 합니다ㅎㅎ
그 밖에도 베이커리 '랜딩 델리', 세계 여러 나라의 별미를 맛볼 수 있는 인터내셔널 뷔페 '랜딩다이닝' 등 가성비까지 고려한 F&B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하네요

 

서머셋은 일반 호텔 객실의 서너 배에 달하는 154㎡의 넓은 공간에 3개의 침실, 2개의 욕실, 풀옵션 주방을 갖춘 이상적인 가족여행 숙소라고 해요 넓은 공간과 더불어 주방에는 와인 셀러, 식기세척기, 오븐, 대형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프리미엄 스마트 가전을 풀옵션으로 장착해 '브라이덜 샤워', '홈파티' 등을 위해서도 손색이 없다고 합니다 또한,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제주 한 달 살기 등 장기 여행을 하기에도 좋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제주신화월드 공식 사이트 (shinhwaworld.com)

 

제주신화월드 공식 사이트

제주신화월드 호텔&리조트 패키지 및 부대시설 안내, 신화테마파크&신화워터파크 예약 바로가기

www.shinhwaworld.com

 

 

기본 정보

 

전화번호 : 1670-8800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304번길 38

 

호텔 사진

 

- 메리어트관

 

- 신화관

 

- 랜딩관

 

- 서머셋

 

여기까지가 럭셔리한 제주 호텔 추천 Best 8 였는데요!! 사진도 설명도 아주 꽉꽉 채워 넣었는데 맘에 드시는 곳이 있으셨나요~ 마지막 신화월드할 땐 정말 힘들었어요.. 왜 4관으로 나뉘어져 있는거죠ㅋㅋㅋ 4관 중에 한 곳만 골라하고 싶은 마음을 여러분들께 더 알찬 정보를 드리고 싶은 마음에 정말 꾹꾹 참았답니다..ㅎ

여러분은 어디가 제일 가고 싶으신가요?? 전 그냥 도장깨기 하듯이 하나하나 다 가보고 싶더라구요ㅎㅎ 왜냐면 전 욕심쟁이니까요!! ๑>ᴗ<๑ 언젠가 다 가볼 수 있기를 바라며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저는 또 다른 주제의 포스팅들로 블로그를 채우다가 가성비 호텔 편과 혼여행을 위한 게하 편도 준비해 볼 예정이니까요!! 제주 호텔 추천 시리즈 많이 기대해주세용~ (❛ε ❛)♫♪

사진 출처 : 각 공식 홈페이지 & 네이버 호텔 예약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