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행정보 & 꿀팁

럭셔리한 제주 호텔 추천 Best 8 - 첫번째 편 !!

미네즈 2021. 6. 17. 08:00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여행 정보 포스팅으로 돌아왔답니다ㅎㅎ 럭셔리한 제주 호텔 추천 8곳을 준비해 봤는데요!!
저도 제주도 여행을 생각중이기도 하고 (물론 저는 이렇게 비싼 곳들에서는 못 잘 듯 하지만요ㅋㅋ) , 요즘 외국으로 신혼여행을 못 가시는 분들이 제주도로 많이 신혼여행을 가시는 것 같더라구요~
근데 그래도 신혼여행이면 좀 럭셔리한 호텔에서 자야지!! 라는 생각이 들어 준비해봤습니다
총 8곳을 준비해봤구요ㅎㅎ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께 맘에 드는 곳들이 많았으면 좋겠네요(๑•᎑< ๑)♡

럭셔리한 제주 호텔 추천 Best 8

 

1. 제주 신라 호텔

 

제주 신라 호텔은 이름만 들어도 고개를 끄덕이게 될 만큼 유명한 5성급 럭셔리 호텔이죠!! 굉장히 이국적인 비주얼을 지닌 호텔이라 해외여행을 못 가는 요즘엔 해외여행 기분을 내러 간다고 하기도 해요~ 시설과 서비스는 뭐 말할 필요도 없이 좋다고 합니다 제주 중문 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사계절 휴양 리조트 호텔이제요~ 제주 국제 공항에서는 차로 한 시간 거리에 있습니다ㅎㅎ

부대시설도 아주 많은데요!! 숨비 정원을 사이로 실내, 외 수영장과 따뜻한 온수풀 및 자쿠지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뮤지션들의 공연과 엔터테인먼트가 제공된다고 하고요~
럭셔리 캠핑장인 '글램핑 빌리지'와 아이들의 뛰어놀 수 있는 '캠핑 빌리지'에서는 아늑하고 즐거운 바비큐를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38개의 스위트 객실을 포함해서 총 429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에 따라 산 또는 바다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ㅎㅎ 레스토랑은 조식 뷔페를 제공하는 '더 파크뷰'와 신선한 식재료의 음식을 제공하는 한식당 '천지'와 일식당 '히노데'가 있고요 레스토랑 말고도 3곳의 라운지 & 바와 베이커리까지 있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일상으로부터의 탈출 | 제주신라호텔 (shilla.net)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일상으로부터의 탈출 | 제주신라호텔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다른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다른 키워드를 입력해주세요. -->

www.shilla.net

 

 

기본 정보


전화번호 : 064 - 735 - 5114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 길 75

호텔 사진

 

 

 

2. 롯데 호텔 제주

 

롯데 호텔 제주 또한 굉장히 유명한 5성급 럭셔리 호텔인데요!! 남아프리카 리조트 호텔을 모델로 설계된 호텔이라 자연과 호텔의 조화가 최고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곳도 굉장히 이국적인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이곳의 시그니처는 개인적으로 풍차 모양의 라운지 & 바가 아닌가 합니다 롯데 호텔 제주도 중문 관광단지에 위치하고 있고 공항과는 차로 1시간 20분 정도 거리입니다!!ㅎㅎ

부대시설 또한 굉장히 많은데요!! 호텔 내에는 제주의 따뜻한 바다를 닮은 사계절 온수 풀 ‘해온(海溫)’ 과 스파 & 온천, 사우나까지 즐길 수 있고요~ 멀티 놀이 공간 ‘플레이 토피아’, 연회장 등도 있다고 합니다

전체 500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헬로키티 캐릭터 룸과 풀빌라 스위트 룸 등의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그리고 객실에 따라 호수, 바다, 정원 등 다양한 전망을 자랑하고 있다고 하네요ㅎㅎ 레스토랑 ' 더 캔버스'와 3곳의 라운지 & 바와 베이커리까지 있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롯데호텔 제주 공식 사이트 (lottehotel.com)

 

롯데호텔 제주 공식사이트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위치 호텔. 할인 이벤트, 패키지, 객실예약, 시설안내

www.lottehotel.com

 

 

기본 정보

전화번호 : 064 - 731 - 1000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 길 35

호텔 사진

 

 

 

3.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는 위에 2곳처럼 원래부터 유명했던 호텔은 아닌데요!! 그도 그럴게 2016년 7월에 개관했다고 해요ㅎㅎ 그렇지만 이제는 너무나도 유명한 5성급 호텔이랍니다~ 특히 한국이 맞나 싶은 자연 친화적인 원시림 뷰의 인피니티 풀로 굉장히 유명한데요!! 호텔 자체의 모티브가 자연 친화적인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호텔의 모든 공간이 힐링 스폿이라고 합니다 공항에서의 거리는 차로 약 5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ㅎㅎ

부대시설도 많은데요!! 풀사이드 바와 카바나가 마련된 인피니티 풀, 피트니스 센터, 키즈 플레이룸, 산책길인 히든 트레일, 옥상정원 등이 있고요~ 대연회장, 회의실도 마련되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기도 좋다고 합니다

전체 25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는데 위의 2곳보다는 규모가 작네요ㅎㅎ 270도 파노라마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파노라마’에서는 조식 뷔페부터 다채롭게 구성된 메뉴를 즐길 수 있다고 하고요!! 탁 트인 야외 전망 데크에서 제주 중문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비욘드 루프탑 바'에서는 다양한 주류 컬렉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Hidden Cliff Hotel & Nature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원시림 속 사계절 온수풀에서 즐기는 제주 히든 클리프 호캉스!

www.hiddencliff.kr

 

 

기본 정보

전화번호 : 064-752-7777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예래 해안로 542 (중문 관광단지)

호텔 사진

 

 

 

4. 해비치 호텔 & 리조트


해비치 호텔 & 리조트는 제주 민속촌 바로 옆에 자리한 5성급 호텔인데요!! 호텔 근처에 표선 해비치 해변도 있다고 합니다 이 호텔이 좋은 점이 아주 많더라고요ㅎㅎ 객실도 넓고 수영장도 넓고!! 플러스로 전 객실에 야외 테라스까지 있어서 자연경관을 만끽하며 즐기기 좋은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럭셔리 호캉스 호텔이라고 하네요~ 공항에서의 거리는 차로 1시간 30분 정도가 걸린다고 해요!!ㅎㅎ

이곳 또한 부대시설도 굉장히 많아요!! 연결된 전용 비치와 구내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고요 호텔 고객들은 피트니스 수업, 야외 테니스 코트 등의 여러 레저 시설을 이용하면서 하루를 시작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또 농구장, 축구장, 배드민턴 코트, 피트니스 센터 등은 물론 루프탑 테라스, 사우나 및 거품 욕조까지 있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총 객실 수는 모르겠지만 가장 다양한 종류의 객실들이 있었고요!! 다이닝도 많더라고요ㅎㅎ 밀리우, 하노루 섬모라, 이디 등 4곳의 레스토랑과 바 99, 글라스 바, 다랑쉬, 별비치 가든까지 4곳의 바, 베이커리까지 있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Main |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 (haevichi.com)

 

Main |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

 

www.haevichi.com

 

 

기본 정보

전화번호 : 064-780-8100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민속 해안로 537

호텔 사진

 

 

분명 럭셔리한 제주 호텔 추천 8곳을 포스팅하겠다고 했는데 4곳까지만 소개된 후 글이 끝나서 당황하셨을까요ㅎㅎ
포스팅을 하다 보니 글도 많고 사진도 많이 들어가서 내용이 끝도 없이 길어질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2편의 시리즈로 나눠서 올라올 예정이에요!!
그럼 저의 럭셔리한 제주 호텔 추천 시리즈가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남은 4곳도 많이 기대해주세요ㅎㅎ

♡ To be continued
두번째 편이 궁금하시다면??

럭셔리한 제주 호텔 추천 Best 8 - 두번째 편!!

 

럭셔리한 제주 호텔 추천 Best 8 - 두번째 편!!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어제에 이어 럭셔리한 제주 호텔 추천 8곳 두번째 편으로 돌아왔답니다!! 어제 준비한 4곳을 제외하고 오늘도 4곳을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끝까지 다 읽어주시면

allreview.tistory.com



사진 출처 : 각 공식 홈페이지 & 네이버 호텔 예약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