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매요리

크림 파스타, 시중 소스 이용해 쉽고 빠르게 만들기!

미네즈 2021. 8. 8. 23:59

여러분들은 집에서 가장 쉽게 만들어 드시는 게 무엇인가요?? 저는 당연 파스타라고 생각되는데요.ㅋㅋ

동생이 파스타를 워낙 좋아해서 가끔 만들어 주고는 하는데 굉장히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거든요!!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ㅎㅎ

 

토마토, 로제, 오일, 크림 모두 자주 해먹지만 오늘의 포스팅은 크림 파스타 입니다!

(저의 야매요리 포스팅 굉장히 오랜만이죠??ㅋㅋㅋ)

 

완성된 파스타 사진
완성샷 먼저!

 

크림 파스타 재료 준비

4명이서 먹었지만 치킨을 시켜서 같이 먹었구요! 파스타는 3인 기준으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ㅋㅋ

저는 시중 소스를 이용해 베이스를 만들고 우유를 추가로 넣어서 크림소스를 만들었는데요.

 

생크림과 우유를 이용해 직접 만들 때도 있지만 이번엔 집에 시중 소스를 사놓은 게 있어서 사용했습니다.

페퍼론치노는 통으로 된 걸 다 사용하고 크러쉬 된 것만 남아있어서 그걸 사용했어요.ㅎㅎ

 

고르곤졸라 시중소스, 우유, 소금, 후추, 페퍼론치노, 베이컨, 다진마늘, 편마늘, 양파, 버섯, 파스타 면

 

파스타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들

 

 

크림소스 만들기

면을 먼저 삶으면 크림 파스타 소스를 만들면서 면이 불기 때문에 크림소스를 먼저 만들어 주셔야 해요!

 

1. 다진 마늘 반 스푼, 편 마늘, 양파, 후추 넣고 볶기

크림소스 만들기1 마늘과 양파 볶기

 

2. 1번 재료들이 노릇해지면 버섯과 베이컨 넣기

크림소스 만들기2 버섯도 넣어 볶기크림소스 만들기3 베이컨도 넣어 볶기

 

3. 모든 재료가 노릇해지면 시중 소스 넣기

크림소스 만들기4 시중 소스 넣기

 

4. 페퍼론치노 기호에 따라 양 조절해서 넣기

크림소스 만들기5 페퍼론치노 넣기

 

5. 우유를 넣어서 수프 같은 농도로 만들기

크림소스 만들기6 우유 넣어서 스프 농도 만들기

 

 

파스타 면 삶기

크림 파스타 소스를 다 만들었으면 불을 꺼놓고 이제 파스타 면을 삶아야 하는데요!

파스타 면을 삶는 건 크림소스를 만드는 것보다 더 쉬울 것 같네요.ㅋㅋ

 

1. 물이 끓기 시작하면 굵은소금과 올리브 오일 넣기

파스타 면 삶기1 굵은 소금 넣기파스타 면 삶기1 오일 넣기

 

2. 끓는 물에 원하는 양의 파스타 면 넣기

파스타 면 삶기3 원하는 양 정하기파스타 면 삶기4 끓는물에 넣기

 

3. 8-9분 동안 저어주면서 삶기

파스타 면 삶기5 면 달라붙지 않게 저어가면서 끓이기

 

크림 파스타 만들기

위의 과정을 다 해놓았다면 다 끝이 난 건데요!

크림소스에 파스타 면을 넣고 섞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1. 파스타 면을 건져서 크림소스로 옮기기

크림 소스로 파스타 면 옮기기

 

2. 면수 2-3 국자 넣어주기

면수 넣어주기

 

 

3. 불 켜고 섞어주기

크림소스와 파스타 면 잘 섞어주기

 

4. 그릇에 옮겨담으면 완성!

오이피클은 엄마가 집에서 만들어 놓으신 건데 마침 있어서 같이 먹었습니다.ㅋㅋ

파스타 완성샷 한번 더!

 

마무리

시중 소스도 파스타 면도 그냥 마트에서 가장 맘에 드는 걸 사서 쓰시면 되는데요!

저는 시중 소스는 유리병으로 된 것보다 그냥 일회용 봉지(?)에 들어있는 걸 선호합니다.ㅋㅋ

유리병으로 된 건 버리기가 너무 어렵더라구요.ㅠㅠ

 

시중 소스를 아무거나 사용하시면 되시긴 하지만, 제가 사 왔던 소스는 좀 간이 세고 다른 시중 소스보다 별로였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오늘은 크림 파스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주말이나 쉬는 날에 배달도 질리고 나가서 먹기도 귀찮다 싶으실 때 한 번씩 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친구들이나 손님이 왔을 때 간단히 만들어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관련 글

초간단 휘뚜루 마뚜루 전복버터구이

시장과는 조금 다른 비주얼의 기름 떡볶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