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매요리

9월은 새우철! 집에서 배터지게 새우 쪄먹기(구매: 인어교주해적단)

미네즈 2021. 9. 23. 09:00

오늘은 추석 연휴 직전에 새우를 사서
집에서 쪄먹은 후기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가을이 새우철인 거 다들 알고 계시죠?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가격대비 굉장히 만족스럽게 먹었기 때문에
오늘의 포스팅 맨 아래에는
제가 어디서 새우를 구매했는지 링크를 걸어둘게요.

(광고 절대 아니구요.ㅋㅋ
3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새우찜 완성된 사진

 

아 그리고 연휴기간동안 틈틈히
포스팅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었는데 오지 못했습니다ㅠㅠ

머리도 새로 하고,
그동안 못했던 취미생활도 하며
푹 쉬고 돌아왔으니
더 열심히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ㅎㅎ

 

새우 구매

저번주부터 SNS에서 새우 광고가 뜨더라구요?
가격이 궁금해서 들어갔다가
생각보다 저렴한 듯한 느낌이 들어서 
추석 연휴에 가족들과 해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500g, 1kg, 2kg 단위로 구매 가능한데
저는 2kg짜리로 구매했습니다.

2kg에 32,720원 이었구요.
배송비 3,500원까지 포함하여
36,22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새우 배송

9월 13일에 구매를 했는데요.
15, 16일 중에 도착 날짜를 고를 수 있더라구요!
저는 16일에 도착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아침부터 집에 도착해 있더라구요.
퇴근해서 열어보니 포장도
아주 튼튼하게 와서 좋았습니다!

 

포장되서 온 새우 사진1
포장되서 온 새우 사진2

 

새우 쪄먹기

연휴가 되자마자 바로 쪄서 먹었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더 양이 많게 느껴졌어요.

구매 링크에는 60-80미 사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

 

새우 찌기 전 사진1

 

 

새우 찌기 전 사진2

 

저희 집에 있는 찜솥 중
가장 큰 사이즈를 사용했구요.
찜솥을 가득 채운 게 보이시나요.ㅎㅎ
양이 정말 푸짐했습니다!!

 

완성된 새우찜 사진
그릇에 꺼낸 새우찜 사진

 

냉장고에서 이틀 정도 포장된 그대로
놔뒀어서 그런지 찌는 과정에서
내장이(?) 약간 흘러나왔는데요..ㅎ

살이 굉장히 야들야들하고 고소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새우 킬러입니다.ㅋㅋ)

 

 

링크에 기재되어 있던 대로
새우의 마리 수도 굉장히 많았어서
아주 푸짐하게 맛볼 수 있었어요.ㅎㅎ

양이 굉장히 푸짐해서 다 먹은 새우 껍질이
그릇에 산처럼 쌓였었습니다.ㅋㅋ

 

다 먹고 난 후 나온 새우껍질 사진

 

내돈내산 새우
쪄먹은 후기 마무리

오랜만에 푸짐하게 새우만으로
배를 채울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가격대비 굉장히 만족하면서
먹었기 때문에 이렇게 포스팅을 해봅니다.ㅎㅎ
(가족들도 가격대비 양이 많다고
매우 좋아했습니다!)

 

제가 구매했던 링크를 확인해보니
아직 할인을 진행 중에 있더라구요!!
(그렇지만 제가 구매했던 가격보다는
조금 비싸진 것 같습니다..ㅠ)

아래에 링크를 걸어둘 테니
새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력 추천입니다.ㅎㅎ

 

 

제철 국내산 양식 흰다리새우 500g, 1kg , 2kg (대하X) : 인어교주해적단

[인어교주해적단] 택배로 받는 신선한 수산물

lin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