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행정보 & 꿀팁

크라우드 펀드 와디즈로 3억 가까이 펀딩 받은 기업은 어디?!!

미네즈 2021. 7. 8. 08:00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여행정보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왔는데요!! 크라우드 펀드 와디즈에서 3억 가까이를 펀딩 받고 있는 중인 기업 ' 육곳간 서민 1997 '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ㅎㅎ

여행정보와 무슨 상관이 있길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거 같은데요!! 바로 시작합니다.

 

육곳간 서민 아웃도어 스페이스 컨셉 사진
육곳간 서민 아웃도어 스페이스 전체적인 사진

 

크라우드 펀드 와디즈 하게 된 배경 

남양주에 위치한 워터 에이징 전문 캠핑형 식당 육곳간 서민은 ‘스몰 캠핑’ 콘셉트를 살린 창고형 정육 식당인데요.

요즘 감염 확산 우려로 인해 실내 공간 활동에 거부감을 느끼는 것과 모임 등이 제한되었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거리 두기 실천이 가능한 야외 공간을 조성하는 프로젝트를 생각해냈다고 하는데요.

 아웃도어 감성 미트 플레이스 ’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웃도어 스페이스 세부컨셉 설명 사진
세부 공간 설명 사진

 

야외 공간 계획

1. 500평 부지에 캠핑 콘셉트로 조성할 계획!

김민석 CEO는 펀딩 받아 만들어지는 야외 공간을 캠핑 콘셉트로 조성할 계획입니다.

실내 매장 옆 500여 평의 부지에 시설 간 거리를 둔 다채로운 캠핑 편의 시설을 마련할 예정이구요.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면서 비교적 자유로운 실외 활동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육곳간 서민 글래스 방갈로 컨셉 사진
육곳간 서민 글래스 테라스 컨셉 사진

 

2. 단순 식당을 넘어선 복합적인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모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인데요.

실내 방갈로형 9개 동, 실외 대나무 텐트형 6개 동과 함께 캠프파이어를 진행할 수 있는 곳과 카페테리아, 야외 영화 상영장 등을 준비할 거라고 합니다.

복합적인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을 만드는 것을 목표 삼고 있다고 합니다.

 

 

아웃도어 스페이스 불멍존 컨셉 사진
아웃도어 스페이스 밤부텐트 컨셉 사진

 

3. 반려 인구가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반려 동물도 입장 가능!

또한, 요즘 같이 반려 인구 1500만 시대에 발맞추기 위해 반려 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구요.

이를 통해 반려 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소비자의 발길 또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불어 애견놀이터 같이 반려 동물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마련할 거라고 합니다.

그렇게 반려 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설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라고 하네요.


아웃도어 스페이스 애견놀이터 컨셉 사진
애견 놀이터

 

크라우드 펀드 와디즈 현재 진행 정도

목표 금액의 1350% 달성! 3억 가까이 모아졌다!

펀딩 기간 : 2021.06.20 - 2021.07.13 / 목표 금액 : 19,970,000원

 

현재 크라우드 펀드 와디즈를 통해 펀딩을 진행 중에 있는데요!!

제가 포스팅한 오늘을 기점으로 5일의 펀딩 기간이 남아있습니다.

와디즈 펀딩은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이상 모이면 성공이고,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현재 마감일까지 5일이 남은 지금, 목표 금액의 1350%를 달성하여 269,706,700원이 모아졌다고 하네요.

와디즈 펀딩에서의 목표 금액은 2천만 원 정도로 정했지만 실제 목표 금액은 3억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달성 금액이 2억 7천만 원 가까이 되니 매우 성공적인 게 아닌가 생각됩니다.ㅎㅎ

 

 

 

크라우드 펀드 와디즈 공식 오픈 목표

해당 프로젝트인 ‘아웃도어 미트 플레이스’는 8월 초 공식 오픈이 목표라고 하구요!!

참여하는 소비자에게는 식당 이용권 및 소고기 특수 부위 등 리워드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ㅎㅎ

이미 6월 18, 19일 2일 동안 성수동에 위치한 공간 와디즈에서 직접 숙성한 고기 및 참나무 훈연육 등 시식회도 가져 봤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더욱 금액이 많이 모아지지 않았나 생각되기도 합니다.

 

마무리

저부터도 외식을 아예 안 하지는 못 합니다.

그렇지만 가끔 너무 거리두기가 안되는 모습을 보면 불안감이 불쑥 올라오더라구요.ㅠㅠ

실제로 현재 서울은 다시 확진자가 1000명을 훌쩍 넘어서서 더 불안하기도 합니다..!

그 때 거리 두기도 지키면서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 육곳간 서민 아웃도어 미트 플레이스 소식을 발견했는데요!!

저처럼 캠핑을 해보고는 싶지만 챙겨야 할 것도, 해야 할 것도 너무 많아 시도도 못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준비해 봤습니다.

이곳이 실제 만들어진다면 남양주로 근교 나들이 한 번 어떠실까요?ㅎㅎ

저의 글을 읽으시고 관심이 생기셨다면 한 번 검색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๑•᎑< ๑

 

관련 글

부산 여행 필수 코스가 될 테마파크는 어디?

여름 휴가엔 액티비티가 필수지!! 바다편

액티비티 여행 추천 5곳!! 여름 액티비티 편

여름 휴가지 추천 계곡 BES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