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기록

첫 다음 메인 등극 방문자 수 & 수익 공개!!

미네즈 2021. 6. 28. 08:10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다음 메인에 등극해서 이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ㅎㅎ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82일째 되던 날인 2021년 6월 24일에 올라갔어요!! 넘나 감격적인 날이 이었습니다ㅠ

제가 구독 중인 많은 분들의 다음 메인 등극 후기를 본 적이 있는데요!!

그런 후기들을 계속 보다 보니 저도 다음 메인 등극 완전 경험해보고 싶더라고요ㅋㅋㅋ 어떤 느낌일지 너무 궁금했거든요 ๑>ᴗ<๑

그래서 방문자 수와 구글 애드센스 수익까지!!
처음으로 다음 메인에 등극했던 저의 후기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ㅎㅎ

첫 다음 메인 등극한 날

저번 주 목요일에 있었던 일인데요!! 점심시간에 밥을 먹으면서 티스토리 어플을 확인해보니 200명 정도가 보고 가셨더라구요
'오 점심시간에 벌써 200명이라니, 오늘 많이 들어오시네~?'라고 생각하고 남은 시간 동안 눈을 부치고 일어났습니다!!

다시 일을 시작하기 전에 한 번 더 확인을 했는데 갑자기 700명이 넘었더라구요??
티스토리 어플로 확인하다 보면 가끔 렉이 걸릴 때가 있길래 다시 새로고침을 했더니 진짜 그 숫자가 맞는 거예요!!

30분도 안 되는 시간에 500명이라뇨...!! 너무 놀라서 페페 님 전자책을 사면 들어올 수 있는 카톡방에도 물어봤어욬ㅋㅋㅋ(구성원 중에 고수분들이 많으셔서 물어보면 다 알려 주시거든요ㅎ) 유입 로그까지 죄다 다음인 걸 확인하고 확실하다고 느꼈어요!!

확인해보니 모바일과 컴퓨터에서 모두 나오고 있었어요!! 감동♡


저의 첫 다음 메인으로는 강릉 씨마크 호텔 스위트룸 후기가 올라갔습니다!!

톡방에서 알려주셨는데 이렇게 다음 메인에 올라가면 평균 3일에서 4일 정도 올라가 있는다고 하더라구요!!
수정하면 그 순간 바로 메인에서 내려가니까 오타를 발견해도 한 5일만 꾹 참으라고 알려주셨습니다ㅋㅋ
아 근데 스킨편집은 괜찮다고 하셨어요!!ㅎㅎ


근데 이게 계속 같은 위치에 있는 게 아니라 매시간마다 다른 곳에 가서 위치해 있더라구요??
이것조차 신기해서 다른 위치에서 보일 때마다 캡처를 했어요 헤헿

캡처에서부터 저의 기쁨이 느껴지시나요ㅋㅋ

6월 24일부터 6월 27일까지 총 4일 동안 올라가 있었구요!!
이 글을 쓰는 지금 완전히 메인에서 내려간 것 같아서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ㅎㅎ

방문자 수 공개

첫째날 방문자 수


처음 올라간 날에 총 7,967명이 들어오셨는데요!!
들어올 수 있는 여러 방법 중에 다음 메인에 등극한 건 기타 유입에 포함돼있다고 하더라고요ㅎㅎ
( 완전히 다음 메인으로만 들어온 수는 잘 모르겠어서 그날의 총 방문자 수로 설명하겠습니다!! )
진짜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다고 8천 명 찍고 싶었는데.. 이러면서 아쉬워했답니닼ㅋㅋ

둘째날 방문자 수

두 번째 날에는 첫날보다 훅 떨어진 2,744명이 들어오셨어요!!
그래도 평소 400명 정도의 방문자 수를 유지하고 있던 저에게는 엄청난 수입니다ㅎㅎ

셋째날 방문자 수

세 번째 날에는 둘째 날보다 조금 떨어진 2,633명이 들어오셨어요!!
중간 2일 동안은 2 천명대를 유지했습니다ㅎㅎ

넷째날 방문자 수

마지막 날에는 둘째, 셋째 날보다 반 정도 떨어진 1,449명이 들어오셨어요!!
저녁 7시 이후부터는 유입 로그에 다음 메인을 통해 들어온 것 같은 흔적이 없었습니다ㅎㅎ
그래서 확실한 건 아니지만 '아 이제 내려갔나 보다'라고 생각했어요

메인에 오른 강릉 씨마크 호텔 스위트룸 후기 포스팅 누적 방문수를 보니 12,000이 넘더라구요?!!
만 명이 넘는 분이 보시다니 저는 엄청난 결과라고 생각됩니다ㅎㅎ

정말 한 여름밤의 꿈같은 첫 다음 메인 등극!! 한 번 해보니 또 올라가 보고 싶은 도전의식이 생겼달까요ㅋ

메인에 등극한 덕분에 월간 방문자수도 엄~청 올랐어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


방문자 수도 궁금하셨을 분들이 계시겠지만 역시 제일 궁금한 건 돈이 아닐 수 없죠??
다음 메인에 올라간 4일 동안 번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공개하려 합니다!!

저는 이번 달 목표가 30 ~ 50달러였는데 메인에 올라가는 덕분에 100달러를 넘겼어요..!
허걱 ๑>ᴗ<๑ ♡

제가 6월 내내 벌었던 것보다 메인에 올라간 첫째 날 수익이 더 많았답니다ㅋㅋㅋ
4일 합친 것도 아니고 첫째 날 하루가 말이죠 허헣

총 합쳐서 4일동안 70달러 정도를 벌었어요!!

메인에 올라가면 CPC 단가는 낮아지지만 클릭률이 워낙 높아서 수익이 많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CPC 단가는 낮은데 클릭수가 정말 엄청납니다ㅎㅎ

신기하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고 모든 감정이 다 들었었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포스팅하는 재미가 좀 더 높아지게 된 것 같아요!! 이번 일을 계기로 말이죠~
앞으로도 종종 다음 메인에 올라갈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포스팅을 해봐야겠다고 다짐했답니다
(๑•᎑< ๑)♡


방문자 수와 수익 공개는 끝이 났는데요!! 추가로 제가 감사할 분들께 인사를 하려 합니다ㅎㅎ

제가 저번에 페페 님 전자책을 샀다는 후기를 쓰신 걸 기억하시려나요?? 전자책 뿐만이 아니라 평생 카카오톡 서비스라는 혜택도 있다고 설명했었는데요

이번에 다음 메인에 올라갔을 때 그 톡방에서 너무 많은 도움과 축하를 받았어요~ 톡방에 계신 모든 분들이 다 좋으시더라고요!! 페페 님이 아니어도 본인이 아는 것들은 무조건 대답해주세요ㅎㅎ 좋은 분들을 만나게 된 것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 앞으로 블로그를 운영해 가는데 큰 도움을 받을 것 같아서 기쁩니다 헤헿

그리고 요즘 페페 님이 블로그 진단을 해주시고 블로그의 방향성을 찾아가고 있는데요!! 전체적이고 큼직큼직한 질문이 아니어도 사소한 질문에도 완전 성의있게 대답해 주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저는 유독 키워드를 정하고 그에 맞는 제목을 만드는 걸 아직 어려워 하는데 톡방에 계신 분들이 다들 본인 포스팅 제목 정하는 것처럼 아이디어도 내주시고 하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페페님이 알려주신 대로 키워드 플래너로 단가를 확인한 후 포스팅을 작성하다 보니 메인에 올라간 것 외에도 다음 검색창에서 상위노출도 정말 잘되더라구요!!

아 그리고 가끔 커뮤니티도 합니다!!ㅋㅋ 곧 네이버에 카페도 개설하신다고 하니 이것 또한 너무 기대됩니다~ 완전 대만족이에요 (❛ε ❛)♫♪
관심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저의 후기와 페페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2021.06.03 - [블로그 기록] - 페페님 전자책 '6개월 만에 애드센스로 월 300만원 만드는 법' 구입 후기!!

https://pepepassiveincome.tistory.com/104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