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탕수육&보말칼국수 맛집! 제주 '마두천손칼국수' 내돈내산 후기

미네즈 2022. 6. 27.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도에 위치한
'마두천손칼국수'라는 곳인데요.

제주도민 지인에게 추천받은 후로
제주여행을 갈 때마다 꼭 들렀다 오는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보말칼국수 맛집입니다.ㅎㅎ

당일에 준비된 재료가 모두 소진되면
영업시간보다 일찍 문을 닫아버리는
숨은 맛집이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제주 마두천손칼국수 보말칼국수 탕수육

 

제주 보말칼국수 맛집
마두천손칼국수 외관

제주공항 근처 용두암 쪽에 위치해있는데요!
겉모습은 굉장히 평범한 단층 건물이지만
노란색 간판이 눈에 띕니다.ㅎㅎ

 

제주 마두천손칼국수 외관

 

들어가는 입구에는 영업시간이 표기되어 있구요.
아 사장님이 베란다에서 앵무새를 키우시는데
그 점에 대한 안내도 되어있었습니다!

 

제주 마두천손칼국수 영업시간

 

 

제주 보말칼국수 맛집
마두천손칼국수 내부

가게 내부 또한 아주 평범한 모습이었는데요!
신발을 벗고 올라가서 앉을 수 있는 좌석과
신발을 벗지 않고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모두 있으니
편하신 곳으로 골라 앉으시면 됩니다.ㅎㅎ

 

제주 마두천손칼국수 내부
제주 마두천손칼국수 메뉴판

 

제주 보말칼국수 맛집
마두천손칼국수 메뉴 가격

마두천 손칼국수의 메뉴판은 굉장히 간단한데요.
칼국수와 탕수육이 아주 맛있습니다.ㅋㅋ
아 여름에는 콩국수도 판매됩니다!

보말, 전복 뽕잎 칼국수 10,000원
바지락 뽕잎 칼국수 8,000원
소고기 뽕잎 칼국수 8,000원
탕수육 소자 15,000원 / 대자 30,000원

처음 지인에게 추천받았을 때
보말칼국수와 탕수육의 조합이
전혀 상상이 안됐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제주 마두천손칼국수 메뉴 가격

 

제주 보말칼국수 맛집
마두천손칼국수 메뉴 리뷰

저는 4명이서 방문했구요!
보말 전복 뽕잎 칼국수(10,000원) 3개와
탕수육 소자(15,000원)를 시켜서
총 45,000원이 나왔습니다.ㅎㅎ

 

제주 마두천손칼국수 보말칼국수 탕수육

 

 

밑반찬과 보리밥이 먼저 나왔는데요!
보리밥이 나오는 기준은 잘 모르겠습니다.
저희는 2개를 주셨으니 2인 1개인 걸까여..?ㅋㅋ

보리밥은 김가루와 함께 나오는데요!
김가루에 찍어서 김치와 함께 먹으면
요거 아주 별미더라구요.ㅎㅎ

(아 보리밥 추가도 가능합니다!
추가 가격은 1,000원입니다.ㅋㅋ)

 

 

보리밥을 먹고 있으니 갓 튀겨진
따끈따끈한 탕수육이 나왔는데요.

아래 사진 속 길쭉한 튀김은
칼국수 면을 튀겨주시는 거예요.ㅎㅎ
바삭바삭하니 요것도 맛있습니다!

탕수육은 쫀득바삭한 찹쌀 탕수육 st인데
김치랑 칼국수랑 함께 먹으면
완전 찰떡궁합이랍니다.ㅠㅠ

 

제주 마두천손칼국수 탕수육

 

주인공은 역시 마지막에 등장!
메인인 보말 전복 뽕잎 칼국수가 나왔는데요.
메인 메뉴까지 나왔으니 탕수육과
함께 찍은 사진 추가로 더 넣어봅니다.ㅋㅋ

 

 

딱 봤을 때 색깔부터 이미 나 완전 진국이다
요너낌 뭔지 아시겠나요?
먹을 때마다 몸보신이 되는 느낌이랄까요.ㅋㅋ

 

제주 마두천손칼국수 보말칼국수

 

국물 색깔은 전복죽처럼 전복 내장으로
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ㅎㅎ
움짤을 보시면 칼국수 양도 아주 많습니다!!

 

 

 

칼국수 이름에 총 3가지
메인 재료가 들어있는데요.
뽕잎이 들어간 넙적하고 쫄깃한 칼국수면과
전복과 보말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진한 국물까지!

그밖에 버섯과 미역도 들어가 있는데
아주 건강한 맛이 나면서도
보말과 전복에서 나오는 감칠맛이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제주 보말칼국수 맛집
마두천손칼국수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0:00 - 16:00
매주 수요일 휴무
재료 소진 시 조기영업마감

<전화번호>

064-711-9288

<주소>

제주 제주시 용담2동 940-15

<주차공간>

전용주차장 없음
가게 건물 근처에 주차

 

제주 보말칼국수 맛집
마두천손칼국수 마무리

보말칼국수와 탕수육의 콜라보!
처음 들어보는 생소한 조합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ㅋㅋ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잘 어울리니
꼭 한번 제주여행을 가셨을 때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또 하나 장점이 있는데요!
제주에 도착해서 바로 먹기에도 좋고
공항으로 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먹기에도
아주 좋은 제주공항 근처 맛집입니다.ㅋㅋ

 

관련 글

 

제주공항 근처 최애 오션뷰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는 저의 제주 최애 오션뷰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 후기입니다. 위치도 좋고, 카페의 뷰도 좋고, 음료와 빵들도 퀄리티가 좋아서 제가 굉장히

allreview.tistory.com

 

수요미식회에 나온 제주 물회 맛집! '순옥이네 명가' 내돈내산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한 물회 맛집 '순옥이네 명가'입니다.ㅎㅎ 생생정보, 모닝와이드, 수요미식회 등 방송에도 굉장히 많이 나왔던 유명한 맛집인데요! 저희 가족은 방송에

allreview.tistory.com

 

제주공항 근처 맛집 추천! 흑돼지거리 '탑부평 본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거리에 위치한 솥뚜껑 흑돼지 맛집 '탑부평 본점'입니다. 다시 서울로 돌아가기 전날 밤이었는데요. 마지막 날에는 역시 흑돼지죠?!! 두껍게 나오는 근

allreview.tistory.com

 

요즘 핫한 제주 신상 감성카페 추천! '회춘 애월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 신상 카페 '회춘 애월점'인데요! 올해 초에 새롭게 오픈한 신상 카페인데 오픈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아주 꾸준하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ㅎㅎ 2022년 1월 초에 가오픈을

allreview.tistory.com

 

흑돼지, 해산물 완벽조합!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줄 서서 먹는 서귀포 찐 맛집 '흑돼지해물삼합'입니다! 서귀포 숙소에 도착해서 체크인을 한 후 저녁 먹을 곳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맛집인데요.ㅎㅎ 숙성된 흑돼지와 신선한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