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여의도 IFC몰 맛집 추천! '점보씨푸드 IFC몰점' 싱가포르 음식 내돈내산 후기

미네즈 2022. 10. 11.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여의도 IFC몰 맛집
'점보씨푸드 IFC몰점'입니다.

지난 8월 말 콘래드 서울로 호캉스를 갔다가
발견하게 된 맛집인데요.ㅎㅎ

22년 7월에 오픈한 아주 따끈따끈한 곳이라
궁금해서 안가볼수가 없었습니다!

 

 

아시아 음식을 판매하는 음식점이였고
싱가포르 음식이 주로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아직 싱가포르에 못가봤는데
음식이 전체적으로 입에 잘 맞아서
싱가포르 여행이 가고 싶어졌달까요?ㅋㅋ

 

점보씨푸드 IFC몰점 외관

여의도 IFC몰 L3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L3층에 여러 음식점들이 모여있기 때문에
간판을 찾아서 들어가시면 됩니다.ㅋㅋ

먹고 나오면서 외관 사진을 찍었는데
웨이팅이 있을수도 있을것 같더라구요.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점보씨푸드 IFC몰점 내부

밖에서 봤을 때는 꽤나 공간이 좁아보였는데요.
안으로 들어가보니 테이블도 꽤 많고
생각보다 공간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구요.
테이블도 넓고 의자도 편했습니다.ㅎㅎ

 

 

 

점보씨푸드 IFC몰점 메뉴 가격

메뉴판은 가게 밖에서도 볼 수 있었는데
메뉴판이 되게 간단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앞장에는 세트 메뉴가,
뒷장에는 디너 단품 요리가 있었는데요.
저희는 점심에 방문해서 세트메뉴로 먹었습니다.ㅎㅎ

아 디너 단품 요리는 그날그날
들어와있는 식재료가 약간씩 다르다고 합니다!

(사실 전날 저녁에 방문하려 했는데
던지니스 크랩이 안들어와있다고 하셔서
그냥 호텔 체크아웃 후 점심에 방문했어요!)

 

점보씨푸드 IFC몰점
시킨 메뉴 리뷰

저는 4명이서 방문했구요.
1인 세트가 A,B  2가지 있었는데
세트 2가지를 2인분씩 주문했습니다!

아래 사진은 A세트와 B세트의
메인 음식들을 다같이 찍어봤는데요.
시리얼 새우는 중복되는 메뉴라
총 5가지 음식이 나왔습니다.ㅎㅎ

(비주얼이 완전 맛있어보여서 다 나올때까지
기다리는데 많이 힘들었어요.ㅋㅋ)

 

 

1인 세트 A (21,000원) 2인분

시리얼 깐새우 튀김 (2pcs)
모카폭립 (2pcs)
해산물 크리스피 볶음면(그래비 소스)
망고 푸딩

세트 A

 

1인 세트 B (24,000원) 2인분

시리얼 깐새우 튀김 (2pcs)
칠리 크랩 소스 앤 만토우

해산물 볶음밥
망고 푸딩

세트 B

 

디저트인 망고 푸딩은 음식을 다 먹은 후에
서버분께 달라고 말씀드리니 4개가 나왔습니다.ㅎㅎ

 

 

 

노릇노릇하게 익은 통통한 새우가
잘게 부서진 시리얼에 묻혀 나온 음식이었는데요.
새우의 탱글한 식감과 시리얼의 단짠단짠
조화가 너무 맛있었습니다.ㅎㅎ
남은 시리얼은 볶음밥과 같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처음에는 새까만 비주얼을 보고 조금 놀랐는데
달달한 냄새가 너무 좋더라구요?
간장 베이스의 양념갈비랑 맛이 비슷했습니다.
근데 이게 조금 더 달았어요.ㅋㅋ

 

 

게살이 듬뿍 들어가있는 짭짤한 칠리소스를
빵과 함께 먹는데 감칠맛이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아 볶음밥과 같이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걸쭉한 그래비 소스와 각종 야채, 해산물을
바삭바삭 튀겨진 면과 함께 먹는 요리였는데요.
이 음식은 일본에서도 홍콩에서도
먹어본 기억이 있어서 무난했습니다.ㅋㅋ

 

 

아주 기본적인 해산물 볶음밥이었는데요.
고슬고슬한 볶음밥을 칠리소스와
시리얼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

 

 

디저트인 망고푸딩! 쏘쏘했습니다.ㅎㅎ
탱글한 푸딩을 생각했는데 망고가
많이 들어갔는지 묵직한 느낌이 강했구요.
디저트치고는 끝맛이 약간 텁텁했어요.ㅋㅋ

 

점보씨푸드 IFC몰점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Break Time 15:00 - 17:00
Last Order 20:30

<전화번호>

02-6137-5510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L3
여의도역 3번 출구에서 285m

 

 

점보씨푸드 IFC몰점 마무리

여의도 더현대서울이나 IFC몰에 방문하셨을때
방문하시기 아주 좋을 것 같은 맛집입니다!

다만 가격대비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
평소 식사량이 많으신 분은 배불리 드시려면
꽤 돈이 많이 나오실거 같아요.ㅋㅋ

싱가포르 음식이 궁금하시거나 생각나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기에는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해서 추천드려요.ㅎㅎ

 

관련글

 

추운 날에는 뜨끈하게 몸보신! '성북동 누룽지백숙'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몸보신할 수 있는 맛집 '성북동 누룽지백숙'입니다! 추운 겨울에 따뜻한 음식이 먹고싶을 때 저는 항상 백숙이 생각나는 것 같은데요. 백숙을 정말 좋아하는데 저희 동네에

allreview.tistory.com

 

6년째 미슐랭! 칼국수, 마늘김치의 조합 '명동교자 본점'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명동에 위치한 아주 유명한 맛집 '명동교자 본점'입니다. 명동 맛집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이라고 생각되는데요.ㅋㅋ 올해에도 또 한 번 미슐랭에 선정되면서 벌써 6년

allreview.tistory.com

 

편하게 구워져서 나오는 본갈비 맛집! 혜화 '육미안'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본갈비 맛집 혜화 '육미안'이라는 곳인데요! 주방에서 전부 구워져서 나오는 아주 편리한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혜화 맛집을 검색하면 항상 상위권에 나와서 계

allreview.tistory.com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강남 '어거스트 힐' 연말 모임 장소로도 추천!

오늘 포스팅할 곳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강남 '어거스트 힐'입니다! 원래는 '고담 2015'라는 이름에서 어거스트 힐 강남으로 이름이 바뀌었다고 해요.ㅎㅎ 연말 모임 장소로도 굉장히 유명하다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