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기록

저 목요일은 좀 쉬겠습니다!!

미네즈 2021. 4. 23. 00:32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제목처럼 오늘은 제가 좀 쉬려고 합니다!!

제가 보통 퇴근하고 와서 글을 쓰고 자정에 올리려 하는데 오늘 정말 너무 힘들었거든요..으아아

평소라면 틈날때 답글을 달아드리는데 오늘은 점심 전까지 핸드폰을 못 봤을 정도로 바빴어요ㅠ

심지어 야간까지 한 날이라 씻고 나와서 침대에 거의 빨래처럼 널려있다가 이제 잘 준비 하려고 일어났네용ㅋㅋ

 

그런데 이 글은 뭐냐!!

제가 오늘은 왜 안오지 하고 서운해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까봐 (저의 김칫국 아니겠죠..? 허헣)

약간의 공지처럼 올려봅니다ㅎ

앞으로도 목요일에 퇴근하고 와서는 글을 못쓸거 같아서용

대신 내일은 제가 봄 시즌 메뉴들을 좀 탈탈 털어봤거든요?!!

많이 기대해주세용~

(๑•᎑< 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