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기록

블로그 시작 12일, 구독자 200명 감사합니다ෆ

미네즈 2021. 4. 15. 23:49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매주 목요일은 제가 직장에서 야간을 하고 오는 날이라 퇴근하고 집에만 오면 뻗어버려요ㅠ

(일을 시작한지 3달이 채 안되서 적응하는 중이랍니다ㅎㅎ)

그래서 부득이하게 1일 1포스팅을 못하고 넘어가는 날인데요.. ಥ_ಥ 

오늘은 평소와 같이 열심히 일을 하다가 잠깐 블로그를 확인했는데 너무 기분 좋은 일(제 기준에서)이 생겨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답니다~

 

제목에서처럼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12일 만에 구독자가 200명이 넘었어요!!!♡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항상 맞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일단 시작해보자 라는 생각으로 블로그 계정을 만들었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 만들고 보니 뭔가를 정말로 올려야겠다는 책임감?이 생기더라구요ㅎㅎ

또 유입자 수가 점점 늘어나고 제 글을 읽으신 분들께서 글의 퀄리티가 좋다 사진을 잘찍는다 등등 칭찬을 해주시니까 퇴근하고 와서 힘들어도 신나서 더 열심히 했던거 같아요!!٩(◕ᗜ◕)و

 

포럼이나 피드를 구경하러 다니다 보면 저보다 더 대단한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제 기준에서는 시작한지 12일만에 구독자가 200명이 넘은 것도 누적 방문자 수가 거의 2000에 가까워 지고 있다는 것도 너무 좋고 엄청난 일이라고 생각되거든요!!

 

앞으로도 더 꾸준히 운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੭•̀ᴗ•̀)੭

지금은 맛집리뷰로 포스팅을 채워 나가고 있지만 앞으로는지금처럼 맛집 소개에만
포커스를 맞추는 게 아니라

여행, 공연 등 다양한 저의 취미생활들을
공유해보려고 해요!!

그리고 저도 얼른 다른 분들처럼 구글 애드고시도 합격하고 싶네용ㅎㅎ

(애드센스를 받기 전까지는 아무래도 맛집리뷰 한가지 길을 팔 거 같습니다)

 

오늘은 여기서 글을 마치구요(쓴 것도 없지만ㅎ)

내일부터는 다시 미네즈의 맛집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๑•᎑< 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