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봄 시즌 메뉴 할인 받아서 탈탈 털고 2인 식사권 받자!!! 매드포갈릭 (2)

미네즈 2021. 4. 24. 01:38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다들 매드포갈릭 1편 보셨을까용??

ㅎㅎ 1편을 올리고 바~~로 이어서 2편을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원래의 제 생각과는 다르게 사진도 많고

평소 리뷰만 하던 것과는 다르게 할인과 이벤트 정보까지 다 담으려니 턱없이 길어질거 같더라구요ㅠ

(장편소설 만들어질 너낌이었달까..ㅎ 그래서 2편으로 나눠버렸답니다!!)

 

못보고 2편부터 들어오셨다면!!

2021.04.24 - [맛집] - 봄 시즌 메뉴 할인 받아서 탈탈 털고 2인 식사권 받자!!! 매드포갈릭 (1)

 

봄 시즌 메뉴 할인 받아서 탈탈 털고 2인 식사권 받자!!! 매드포갈릭 (1)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어제 하루 푹 쉬고 돌아온 미네즈랍니다ㅎ 제가 어제 목요일에는 글을 못써서 매주 금요일마다 글을 못 올릴 것 같다는 공지(?) 비슷한 글을 올렸었는데요!! 저는 진짜

allreview.tistory.com

맛있는 밥 저렴하게 먹고 2인 식사권까지!!

제발 끝까지 봐주세요 이런 좋은 정보는 정말 공유해야 된단 말이에요ㅠㅠ

 

1편에서 제가 엄청나게 많은 걸 먹고 리뷰했는데 원래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내고 나왔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4월 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초대권을 받아서

이렇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당ㅎㅎ

홈페이지에서 본 내용부터 첨부해볼게요!!

위에 보이는 것처럼 매드포갈릭 홈페이지에서 멤버십 가입을 하면

이렇게 초대권이 자동으로 발급되는데요?!!

스테이크나 피자, 파스타의 종류에 따라 가격은 좀 차이가 나지만 40% 정도 가격이 할인이 되더라구요~~

이렇게 위의 초대권들을 이용해서 스타터와 에이드 2잔 17,500원

(16,500원인데 봄 시즌메뉴인 에이드는 1,000원 추가)

피자 16,000원, 스테이크 26,500원이 되었구요

피자와 파스타는 초대권이 묶여있는 관계로 봉골레& 감태 수프 파스타 하나만 초대권을 못썼어요!

근데 제가 처음 방문 고객에게 주는 20% 쿠폰을 가지고 있었어서 파스타는 이 쿠폰을 사용했어용ㅎㅎ

(파스타 24,800원에서 20% 쿠폰을 사용해 19,840원)

그리고 1편에서 말한 것처럼 생일 쿠폰으로 디저트는 무료였답니다~

 

이렇게해서 126,700원에서 최대로 할인받아 79,840원이 되었답니다

계산해보니 대충 40% 조금 안되게 할인받았네요!!

이 정도면 엄청 싸게 먹은 거 아닌가용๑>ᴗ<๑

 

아 그치만 이 초대권 할인이벤트는 4월 27일까지만 진행된다고 하니까

방문하실분들은 서두르는게 좋겠죠~?

주말에 달려가세용!!ㅎㅎ


다음은 2인 식사권을 받는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게용~

이건 위의 초대권 할인 이벤트보다는 조금 기간이 여유로운데요

3월 11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어떤 이벤트인지부터 자세히 볼까요??

제가 1편에서 소개해드린 6가지 봄 시즌 메뉴가 있었죠??

그 6가지 메뉴와 원래부터 있던 메인메뉴 1가지까지!!

그걸 6월 9일까지 스탬프를 다 모으면 2인 식사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이건 제 폰에 있는 매드포갈릭 앱을 캡쳐한 건데

처음에는 그림이 흑백인데 그 메뉴를 먹고 나면 색깔이 생기면서 스탬프가 적립이 된거랍니다ㅎㅎ

저는 라임 & 민트 포레스트 에이드(6,900원)와

갈릭 브레드 타워 위드 브로콜리 포테이토 수프(8,900원)만 남았어요 ღ'ᴗ'ღ

(아 1편에서 에이드 한잔 먹었는데 에이드는 왜 아직 흑백인가 생각안드시나요ㅋㅋ

에이드는 2가지 종류를 다 먹어야 스탬프가 적립된다고 해용)

이렇게 뭐가 적립됬는지도 자세히 보인답니다ㅎㅎ

다은주 화요일까지는 방문하신다면 초대권 할인도 받을 수 있어서 10만원 안되는 가격으로 배터지게 먹고

4만원 상당의 2인 식사권을 받아가실수 있으신데 어떠신가용~??

전 너무 좋은 정보 같아서 여러분들께 공유드렸답니다ㅎㅎ

 

4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초대권 이벤트는 시간이 좀 촉박할 수 있지만

2인 식사권을 받을수 있는 스탬프 적립 이벤트는 6월 초까지면 꽤 여유롭지 않나용ㅎㅎ

저처럼 한 번 방문했을 때 탈탈 터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๑•᎑< ๑)♡

 

댓글에 방문했다던가 할인받고 먹었다던가

제 글을 읽고 가서 2인 식사권을 얻었다던가 라는 내용이 달리면 참 뿌듯할거 같네요~ㅎ

그럼 제가 준비한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당!!^^

 

 

 

공감과 댓글, 구독은

미네즈가 블로그를 열심히 하게 되는 원동력이랍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