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봄 시즌 메뉴 할인 받아서 탈탈 털고 2인 식사권 받자!!! 매드포갈릭 (1)

미네즈 2021. 4. 24. 00:00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어제 하루 푹 쉬고 돌아온 미네즈랍니다ㅎ

제가 어제 목요일에는 글을 못써서 매주 금요일마다 글을 못 올릴 것 같다는 공지(?) 비슷한 글을 올렸었는데요!!

저는 진짜 그렇게 많은 분들이 댓글을 남겨주실지는 몰랐답니당 감사드려요~~ ღ'ᴗ'ღ

(몰랐는데 저 은근 한 인기 하고있었나 봅니다ㅋㅋ)

 

잡담은 그만하고 바~로 포스팅을 시작해볼까요ㅎㅎ

여러분 매드포갈릭 가보셨나용??

저는 이번이 첫방문인데 현대백화점 미아점을 방문했답니다

입구부터 완전 고급스럽지 않나요ㅎㅎ
이건 제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던 내부 인테리어! 세련되고 분위기 좋더라구요ㅎㅎ

사실 이미 제목에서부터 대충 아시겠지만 매드포갈릭에서 시즌 메뉴가 나왔어요!!

홍보하려는건지 이벤트도 같이 진행되고 있더라구요

 

!! 우선 봄 시즌 신 메뉴부터 볼까요 !!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이번 봄 시즌 메뉴랍니당 굉장히 예쁘지 않나요??

6가지 모두 너무 맛있어보이죠!! 비주얼도 너무 이쁠거 같구요ㅎㅎ

이런 걸 알았는데 또 궁금해서 안가볼 수가 없는거에요 제가 바~로 가봤답니당

저는 4명이서 가서 페퍼 가든 스테이크(43,500원), 골든 바질 부라타 피자(26,800원),

봉골레 & 감태 수프 파스타(24,800원), 펌킨 후무스 & 슈림프 세비체 샐러드 (18,800원),

트로피컬 레이어드 에이드(6,900원), 자몽 에이드(5,900원) 이렇게 시켰어요ㅎㅎ

와 4명이서 126,700원??? 비싼 거 엄청 먹고 왔네 싶으실텐데 제가 실제로 내고 온건 얼마냐!!!

할인 행사도 하는 중이여서 79,840원 내고 왔답니다ㅋㅋ

심지어 생일 쿠폰으로 디저트까지 완전 야무지게 먹고 나왔어요ㅎ

어떤 할인을 받았는지는 좀 이따 알려드리구요!! 제가 먹은 사진 먼저 볼까용~

음료가 가장 먼저 나왔어요ㅎㅎ 색깔이 이쁘죠? 둘 다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바로 이어서 나온 에피타이저! 색감 알록달록한게 봄 메뉴 답지 않나용ㅎㅎ

위에 보이는 요 메뉴!!

갈릭난에 후무스와 샐러드를 곁들여 먹는건데요

조합 미쳤습니다 정말 안먹어보면 표현하기 힘든 맛이었어요ㅠㅠ

상큼하고 새콤달콤 고소하기까지~ 진짜 너무 맛있지 뭐에요??

완벽한 에피타이저더라구요 입맛을 싹 돌게 해줬어요ㅎ

다음으로 나온건 파스타!!

봉골레 & 감태 수프 파스타? 처음엔 감태가 뭔지를 몰라서 이게 뭐지 하고 시켰답니다ㅎ

ꙩ_ꙩ 근데 이거 감칠맛이 장난아니더라구요 ꙩ_ꙩ

같이간 친구 중에 한명이 원래 조개류를 안먹는데 이거 맛있다고 계속 먹었어요ㅋㅋㅋ

심지어 다 먹고 나서 이 메뉴가 가장 맛있었다 하더라구요!!

피자와 스테이크는 연달아 같이 나왔어용

피자도 색이 알록달록하니 너무 이쁘죠? 보기 이쁜만큼 맛도 좋았답니당~

근데 햄은 너무 성의 없게 배치해주시지 않았나요ㅋㅋ

(주방이 바빴나 보다 하고 생각하게 되는..ㅎ 하지만 맛있으면 다 용서되는거죠!!)

다음은 스테이크!

스테이크도 비주얼 정말 좋지 않나요?? 약간 흐른 핏자국은.. 모른척 해주세요ㅋㅋ

저희는 굽기정도를 미디움으로 시켰구요

같이 나온 매쉬드포테이토와 함께 먹어주니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아 근데 사진 속 고기 위에 있는 빨간열매? 그건 빼고 먹으세요 저는 저 빨간 열매 참 불호입니다 허헣

 

이건 같이 찍은 사진ㅎ

다음은 디저트!!

생일 쿠폰이라고 알림이 떠서 확인했더니 디저트 한가지와 커피 2잔 세트더라구요

4가지 디저트 중에 저희는 바나나 크레이프 파우치를 골랐습니당~

디저트까지 비주얼 정말 좋지 않나요ㅎㅎ

조린 바나나로 플레이팅 되어있고

복주머니처럼 생긴 얇은 크레이프 안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먹으니 정말 궁합 최고더라구요ㅠㅠ

.

.

.

어머 신메뉴 소개하고 리뷰만 했는데 벌써 너무 길이가 길어져버렸,,,

어쩔 수 없이 2편으로 나눠 소개해드려야겠어요ㅠㅠ

어떻게 할인을 받았는지, 어떤 이벤트로 2인 식사권을 받을 수 있는지는

다음 편에서 다뤄 보도록 하겠습니당!!

어제 맛집 포스팅을 안했더니 오늘 2개를 하게 됬네욬ㅋㅋㅋ

 

 

 

공감과 댓글, 구독은

미네즈가 블로그를 열심히 하게 되는 원동력이랍니당!!ㅎㅎ

 

To be continued 매드포갈릭 2탄!!

2021.04.24 - [맛집] - 봄 시즌 메뉴 할인 받아서 탈탈 털고 2인 식사권 받자!!! 매드포갈릭 (2)

 

봄 시즌 메뉴 할인 받아서 탈탈 털고 2인 식사권 받자!!! 매드포갈릭 (2)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다들 매드포갈릭 1편 보셨을까용?? ㅎㅎ 1편을 올리고 바~~로 이어서 2편을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원래의 제 생각과는 다르게 사진도 많고 평소 리뷰만 하던 것과는 다르게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