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기록

일방문자수 최고 찍고 내려가는중?!!

미네즈 2021. 8. 19. 23:45

오늘은 야간까지 하고 집에 와서 씻고 나니 글을 쓸 힘이 안 남아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일방문자수에 대한 얘기를 하는 척하는 아무 말 대잔치를 해볼까 합니다.ㅎㅎ

(오랜만은 아닌 것 같지만..ㅋㅋ 오늘은 사실 글 쓰기가 너무 싫네요...!!)

 

8월까지 여름휴가를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내 휴가는 어디에...ㅠ)

그래서 그런지 방문자수가 아주 쭉쭉 떨어지고 있더라구요..?

 

8월 10일에 다음 메인에 올라갔을 때를 제외하고 일 방문자 수가 역대 최고 기록인 800명대을 돌파했었는데요!

블로그를 시작한 후 특별한 일(다음 메인, 애드센스 합격, 수익 공개 등) 없이 최고 방문자수였습니다.

 

 

신기해하면서 굉장히 좋아했는데 그 이후로 꾸준히 글을 썼는데도 꾸준히 방문자 수는 줄어들더라고요.ㅠ

(들쭉날쭉 하기는 하지만 8월 10일을 기준으로 산 모양이 되었어요..ㅋㅋ)

 

휴가가 끝나고 저의 포스팅 개수는 쌓이면서 방문자 수가 다시 늘어날 거라고 생각하고는 있습니다만..!

그래도 오늘은 글을 쓰기 싫은 마음에 아무 말 대잔치 겸 넋두리를 해봅니다.ㅎㅎ

 

아 그리고 아직 인천에 놀러 갔던 날의 장소 중 포스팅할 곳도 1곳 더 남아 있는데요!

굉장히 맛있었던 곳이라 그나마 방문자수가 많은 평일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ㅋㅋ

 

와 미네즈 꼼수 부린다 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꼼수 부리는 것 맞슴다.

꽤 추천하고 싶은 곳이라 한 분이라도 더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어용.ㅎㅎ (๑•᎑< ๑)♡

 

그럼 오늘의 아무 말 대잔치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제 블로그에 놀러 와 주시는 많은 분들 감사해요.ㅎㅎ

똑같은 빈도와 횟수로 돌려드리지는 못하고 있지만 시간 날 때마다 틈틈이 놀러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