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행정보 & 꿀팁

바베큐 맛집, 서울 캠핑 식당 추천 BEST 4

미네즈 2021. 9. 6. 08:30

오늘은 서울 바베큐 맛집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단순 고깃집이 아닌 캠핑 분위기가 물씬나는
서울 캠핑 식당들을
 소개해보려 합니다.ㅎㅎ

블태기가 왔던 이후로 여행 정보에 대한
포스팅을 쓰는 게 굉장히 오랜만인데요.

날씨가 선선해지니 캠핑이나 글램핑을 가보고 싶은 마음이 부쩍 더 들더라구요.ㅎㅎ

그렇지만 저는 캠핑을 가본적도 없고,
캠핑에 필요한 준비를 다하기에는
너무 귀찮아할 성격이라 엄두도 안 나더라구요.

정말 딱 바베큐를 하며 캠핑 분위기만 내보고
싶어서 이렇게 준비해봤습니다!

(캠핑 마니아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저 같은 사람도 많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ㅎㅎ)

 

바베큐 맛집, 서울 캠핑 식당 추천 BEST 4

 

1. 한강 와이키키 마켓

와이키키 마켓은 SNS에서 굉장히 핫한 곳인데요!
한강뷰가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 그리고 애견 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네요.ㅎㅎ

SNS에서 인기를 끌게 된 이유는 바로 아래 사진처럼
텐트가 투명한 이글루형의 모습을 하고 있기 때문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는데요.ㅎㅎ

저도 사진을 보자마자 '여기 너무 가보고 싶다'
라고 생각을 했던 곳이랍니다!!

 

한강 와이키키 마켓 투명 이글루 사진
출처 : _woottomuk_님 인스타
한강 와이키키 마켓 음식 사진
출처 : waikiki_market님 인스타

 

그냥 찍어도 포토존이 되버리는 투명 이글루와
한강뷰의 조화, 맛있는 바베큐까지!!

3가지가 조화롭기 때문일까요?

예약을 필수로 하고 가는 것이 좋다고 하구요.

예약이 필수일 뿐만 아니라
가격대도 꽤 나간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많은 분들의 리뷰나 후기를 살펴보니
가격대비 좋은 평들이 많더라구요.ㅎㅎ

(비싸도 맛있고 예쁘면 후회하지 않는 저에게는
꼭 가보고 싶은 바베큐 맛집이네요.ㅋㅋ)

 

한강 와이키키 마켓 이글루돔 사진
출처 : iammerxx님 인스타
한강 와이키키 마켓 바베큐 사진
출처 : _woottomuk_님 인스타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전화번호> 02-854-8000

<주소> 서울 마포구 상암동 1537-2

 

 

 

2. 신논현 난장캠프

신논현에 위치해 있는 난장캠프라는 곳인데요! 
이곳 역시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실내 캠핑장
컨셉으로 운영
되고 있는 곳입니다.

500도 이상의 숯불에서 초벌한 각종 바베큐와
해산물, 야채들까지 여러 메뉴들이
화려한 비주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신논현 난장캠프 내부 사진
출처 : yutingi88님 인스타
신논현 난장캠프 음식 사진
출처 : bottle_gyu님 인스타

 

모든 테이블 사이에 해먹으로 구분되어 있어서
좀 더 프라이빗한 느낌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하구요!

각종 방송매체에도 나오고 방탄소년단, 세븐틴 등
아이돌들도 방문했었다고 합니다.ㅎㅎ

평일, 주말 구분없이 항상 붐빈다고 하니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좋을 것 갑습니다!

 

신논현 난장캠프 내부 분위기 사진
출처 : 해당업체 사진
신논현 난장캠프 바베큐 사진
출처 : leeu_appetite님 인스타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화수목금 15:00 - 21:00

주말 14:00 - 21:00

<전화번호> 02-516-1446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198-3

신논현역 3번 출구에서 181m

 

 

 

3. 홍대 베이스캠프

홍대에 위치해 있는 베이스 캠프라는 곳인데요!
홍대입구역, 합정역, 상수역 3곳에서
모두 쉽게 방문 가능합니다.ㅎㅎ

이곳 역시 도심속의 캠핑을 모토로
각종 바베큐와 주류 등을 판매한다고 하구요!
야외와 실내까지 자리가 넉넉하다고 합니다.

 

홍대 베이스캠프 입구 사진
출처 : rnjsdhtjs님 인스타
홍대 베이스캠프 바베큐 사진
출처 : rnjsdhtjs님 인스타

 

다른 곳들과 한 가지 차이점이 있다면
야외에 작은 수영장이 있다고 하는데요!

들어갈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물소리가 나서
계곡에 온 듯한 느낌
도 든다고 합니다.ㅋㅋ

이곳도 애견 동반 가능한 바베큐 맛집이에요.ㅎㅎ

 

홍대 베이스캠프 내부 사진
출처 : basecamphd님 인스타
홍대 베이스캠프 음식 사진
출처 : o9.17kg_님 인스타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평일 17:00 - 01:00

주말 17:00 - 02:00

<전화번호> 02-323-2360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5-111

합정역 3번 출구에서 438m

 

 

 

4. 도봉 인디언소울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도봉에 위치해 있는
인디언소울이라는 곳인데요!

1호점, 2호점이 붙어있다고 해요.ㅎㅎ

위에서 소개한 3곳이 한강, 강남, 홍대 등
굉장히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핫플에 있었다면

이곳은 위의 장소들보다는 좀 더 자연 속에서의
캠핑 느낌을 낼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됩니다.ㅎㅎ

 

도봉 인디언소울 텐트 사진
출처 : y_bbbbbbb님 인스타
도봉 인디언소울 음식 사진
출처 : yangbo87님 인스타

 

위에서 소개했던 신논현과 홍대에 있는 곳들이
의자나 해먹 정도로만 분위기를 냈다면

이곳은 실제로 텐트 안에서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또 한가지 차이점은 고기와 함께
장어구이도 같이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ㅎㅎ

그리고 실제로 야외에 설치되어 있는
텐트 안에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거리두기가 더 철저하게 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오늘 소개한 4곳 중 요즘 시국에 가장 안전하게,
제대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 아닐까요.ㅎㅎ

 

도봉 인디언소울 텐트 내부 사진
출처 : jh_0111_food님 인스타
도봉 인디언소울 바베큐 사진
출처 : j.xyung님 인스타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전화번호> 02-956-7448

<주소> 서울 도봉구 도봉동 293-2

도봉산역 1번 출구에서 235m

 

 

바베큐 맛집, 서울 캠핑 식당 추천 BEST 4 마무리

서울에서 캠핑 분위기가 나는
바베큐 맛집들을 소개해봤는데요!

최대한 다른 위치에서 다른 컨셉으로
운영되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노력했습니다.

(다 똑같은 컨셉의 캠핑 식당이면
재미가 없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서울 안에서만 찾다보니 조금 아쉬운 것 같아
나들이나 당일치기 여행으로 가도 좋을 만한

서울 근교에 위치한 곳들도 준비해보려 합니다.

(서울에서 아주 조금 벗어난 것 뿐인데도
훨씬 더 느낌이 확 살아나더라구요.ㅋㅋ)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ㅎㅎ

 

관련 글

 

서울 근교 캠핑 식당 추천 BEST 7

오늘은 저번에 서울 캠핑 식당 BEST 4에 이어서 서울 근교 캠핑 식당 추천 BEST 7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요즘 날씨가 굉장히 선선해서 서울 근교로 나들이 가기도 굉장히 좋고 야외에서 캠핑 분

allreview.tistory.com

 

이색 데이트, 더위도 비도 피하며 즐길 수 있는 곳 추천 BEST 7

오늘은 이색 데이트를 포스팅 주제로 잡아봤는데요!! 여행 정보라고 하기엔 조금 주제에서 벗어난 것 같은 느낌이 있지만.. 요즘 날씨에 밖으로 돌아다니면 정말 더위를 먹거나 녹아 없어질 것

allreview.tistory.com

 

글램핑장 추천 서울 근교 편 BEST 8 - 첫번째 편!

오늘은 제가 서울 근교 가볼 만한 글램핑장 추천 BEST 8을 해보려 합니다! 너무 더워서 녹아내릴 것 같은 이런 날씨에 무슨 글램핑장 추천이냐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지만, 요즘은 내

allreview.tistory.com

 

서울 근교 글램핑장 추천 BEST 8 - 두번째 편!

오늘은 어제와 시리즈인 서울 근교 글램핑장 추천 BEST 8을 이어서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총 8곳 중 4곳을 어제 소개한 후 나머지 4곳을 오늘 가져와 봤는데요. 몇 년 전에 처음 생겨났을 때보다 훨

allreview.tistory.com

 

크라우드 펀드 와디즈로 3억 가까이 펀딩 받은 기업은 어디?!!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여행정보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왔는데요!! 크라우드 펀드 와디즈에서 3억 가까이를 펀딩 받고 있는 중인 기업 ' 육곳간 서민 1997 '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allreview.tistory.com

 

애슐리 퀸즈, 이제는 한강 뷰를 보며 즐길 수 있다?!!

여러분 애슐리 퀸즈 좋아하시나요?? 전 좋아하는 뷔페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항상 백화점이나 아울렛 등에 들어가 있었는데 이번 달 초에 한강 뷰까지 보며 즐길 수 있는 애슐리 퀸즈가 그랜드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