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행정보 & 꿀팁

글램핑장 추천 서울 근교 편 BEST 8 - 첫번째 편!

미네즈 2021. 8. 3. 08:30

오늘은 제가 서울 근교 가볼 만한 글램핑장 추천 BEST 8을 해보려 합니다!

너무 더워서 녹아내릴 것 같은 이런 날씨에 무슨 글램핑장 추천이냐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지만, 요즘은 내부 시설이 너무 잘 되어 있더라구요.ㅎㅎ

 

시설이 좋아져서 날씨에 대한 문제가 해결된다면 감성, 맛, 휴식, 힐링 등 좋은 조건들은 다 갖추고 있는 것 같은데요!

요즘 같은 시국에는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으니 더욱 좋을 것 같아 준비해 봤습니다.ㅎㅎ

 

서울 근교만 꼽아도 좋은 곳이 매우 많았는데요.

그중에서도 시설 좋고 감성 넘치는 곳들로만 고르고 골라왔으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총 8곳을 준비해 봤구요! 4곳씩 나눠서 2편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ㅎㅎ

 

글램핑장 추천 서울 근교 편 BEST 8 - 첫 번째 편!

 

1. 포천 - 해와 달 글램핑

포천에 위치해 있는 해와 달 글램핑은 프리한 19 <전국 캠핑 여지도 편> 에도 나왔었는데요!

수상 가옥과 캠핑장을 콜라보해놓은 콘셉트라고 합니다.ㅎㅎ

물 위에 쭉 늘어서 있는 카바나들이 마치 해외 같다는 생각도 들게 하는 모습이었구요.

 

포천 해와달 수상빌리지 낮
출처 : e.v.e_1224님 인스타

 

하늘과 저수지가 한눈에 보이는 뷰를 가지고 있어 매우 아름답다고 합니다!!

낮에도 밤에도 다른 느낌의 감성이 뿜뿜하다고 하네요.ㅎㅎ

 

포천 해와달 수상빌리지 밤
출처 : 해당업체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웬만한 편의시설이 다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개인 샤워부스+화장실은 물론 하절기에는 에어컨이, 동절기에는 가스난로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계절 걱정 없이 4계절 내내 이용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또한 저수지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재미도 있다고 하니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포천 해와달 수상빌리지 저수지뷰
출처 : e.v.e_1224님 인스타

 

 

기본 영업 정보

<전화번호> 010-3022-0357, 010-4604-1649

<주소> 경기도 포천시 관인면 찬우물길 73-26 냉정 낚시터

<금액대> 요일마다 가격 차이 있음

- 성수기 : 18 - 24만 원대

- 비수기 : 16 - 20만 원대

 

<공식 홈페이지>

해와달펜션 (sunnmoonps.com)

 

해와달펜션

포천펜션,철원펜션, 포천낚시터,냉정낚시터, 포천수상낚시, 포천낚시펜션, 포천, 순담계곡, 고석정

www.sunnmoonps.com

 

 

2. 가평 - 캡틴 카라반&글램핑

가평에 위치해 있는 캡틴 카라반 & 글램핑은 안전 관리 우수 야영장, 경기도 추천 캠핑장으로도 뽑힌 곳이라고 하는데요!

제가 처음 사진을 보고 느낀 점은 글램핑장의 정석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ㅋㅋ

첫 번째로 소개한 곳처럼 특별한 콘셉트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굉장히 정형화된 모습의 글램핑장이랄까요?

 

가평 캡틴 글램핑
출처 : juliakeke_님 인스타

 

초록 초록한 숲 속 안에 위치해 있는데 야외 수영장도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영장은 체크인한 후부터 저녁 7시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생각보다 이용 가능한 시간도 길어서 좋을 것 같구요.ㅎㅎ

 

가평 캡틴 카라반
출처 : dong_hyeon13님 인스타

 

이곳 또한 하절기, 동절기 냉난방이 잘 되어 있어 4계절 내내 이용하기 좋다고 합니다!!

또 다른 장점은 픽업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다는 점이라고 하네요.ㅎㅎ

 

가평 캡틴 글램핑 정면사진
출처 : ggoja_ganna_s2님 인스타

 

 

기본 영업 정보

<전화번호> 010-8424-2583

<주소> 경기 가평군 상면 청군로 776-22

<금액대> 요일마다 가격 차이 있음

- 성수기 : 17 - 24만 원대

- 비수기 : 10 - 16만 원대

 

<공식 홈페이지>

가평 캡틴 카라반&글램핑 (onda.me)

 

가평 캡틴 카라반&글램핑

수목원/휴양림/수상레져 주변, 가족/커플/키즈 여행으로 제격!, 매점/편의점/수영장/카페 등 다양한 시설 구비 완료

site.onda.me

 

 

3. 양평 - 상상 글램퍼스

양평에 위치해 있는 상상 글램퍼스는 이루마 스파펜션에서 같이 운영하고 있는 곳인데요!

돔 형식의 독특한 외관부터 눈을 사로잡더라구요.ㅎㅎ

 

양평 상상글램퍼스 돔 형식의 외관
출처 : minaxxly님 인스타

 

카페와 야외정원도 위치해 있구요!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전 객실 내부에 바베큐장을 설치해 놓았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장점은 밤이 되면 볼 수 있는 야경인데요.ㅎㅎ

요 야경을 배경으로 찍는 인생 샷이 SNS에서 아주 유명하더라구요!!

 

양평 상상글램퍼스 야경
출처 : seulgi._.l님 인스타

 

이곳 또한 하절기, 동절기 냉난방이 잘 되어 있어 4계절 내내 이용하기 좋다고 하구요!!

또 다른 장점은 아신역에서부터 픽업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다는 점입니다.ㅎㅎ

 

양평 상상글램퍼스 낮
출처 : so.xxng님 인스타

 

기본 영업 정보

<전화번호> 010-8484-8203

<주소> 경기 양평군 옥천면 용천리 155-19 이루마 펜션

<금액대> 요일마다 가격 차이 있음

- 성수기 : 30 - 40만 원대

- 준성수기 : 23 - 30만 원대

- 비수기 : 18 - 22만 원대

 

<공식 홈페이지>

이루마펜션 (iruma.co.kr)

 

이루마펜션

양평 펜션, 양평 이루마 펜션, 양평 상상글램퍼스, 양평 글램핑, 양평 글램핑 펜션, 글램핑 펜션, 비발디 글램핑, 오션월드 글램핑, 대명 펜션

www.iruma.co.kr

 

 

4. 춘천 - 더시크릿가든 캠프지라운드

춘천에 위치해 있는 더시크릿가든 캠프지라운드는 2021년에 오픈한 아주 따끈따끈한 곳인데요!

제가 소개하는 글램핑장 추천 8곳 중 가장 동화 같고 이국적인, 아기자기한 감성이 폭발하는 곳일 것 같습니다.ㅎㅎ

 

춘천 더시크릿가든 캠프지라운드 석양
출처 : min.e__님 인스타

 

보자마자 영화나 잡지 화보 속에 있는 빈티지함이 뿜어져 나온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찬열X조환규 주연의 영화 더박스의 배경지가 이곳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오늘 소개하는 4곳 중 여성분들이 가장 좋아할 거라고 생각되는 곳입니다!

 

춘천 더시크릿가든 캠프지라운드 카라반1
출처 : mi.ran님 인스타

 

이렇게 아기자기한 모습을 갖춘 만큼 프러포즈, 셀프 웨딩, 파자마 파티, 소규모 야외 촬영(쇼핑몰/SNS)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미국 감성의 스캠프 카라반과 유럽 감성의 에리바 카라반 타입, 영국 감성의 프리덤 타입 등 다양한 콘셉트의 감성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골라서 묵을 수 있는 재미가 있다고 하네요.ㅎㅎ

 

춘천 더시크릿가든 캠프지라운드 카라반2
출처 : mminj.k님 인스타

 

기본 영업 정보

<전화번호> 010-9284-9742

<주소> 강원 춘천시 남산면 방하로 297

<금액대> 가격 정확하지 않음 , 식사는 필수로 인원당 주문

 

<공식 홈페이지>

홈 | 더시크릿가든 캠프지라운드 (modoo.at)

 

[더시크릿가든 캠프지라운드 - 홈]

감성 레트로 스타일링 글램핑 & 캠핑장 입니다.

happyglamper.modoo.at

 

글램핑장 추천 서울 근교 편 BEST 8 - 첫 번째 편!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해서 8곳 중 4곳의 글램핑장 추천을 해봤는데 어떠신가요??

여성분들이 가장 좋아할 만한 곳은 더시크릿가든 같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물 위에 떠 있는 해와 달에 가장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ㅎㅎ

 

요즘 여름휴가를 많이 가시는 시기라고 생각되는데요!!

여름 휴가지로 추천하기엔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글램핑장은 4계절 내내 여행하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여행 계획을 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8곳을 한 번에 소개하고 싶었으나 너무 오래 걸릴 것 같아 2편으로 나누게 되었으니 두 번째 편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ㅎㅎ

 

 

서울 근교 글램핑장 추천 BEST 8 - 두번째 편!

오늘은 어제와 시리즈인 서울 근교 글램핑장 추천 BEST 8을 이어서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총 8곳 중 4곳을 어제 소개한 후 나머지 4곳을 오늘 가져와 봤는데요. 몇 년 전에 처음 생겨났을 때보다 훨

allreview.tistory.com

 

바베큐 맛집, 서울 캠핑 식당 추천 BEST 4

오늘은 서울 바베큐 맛집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단순 고깃집이 아닌 캠핑 분위기가 물씬나는 서울 캠핑 식당들을 소개해보려 합니다.ㅎㅎ 블태기가 왔던 이후로 여행 정보에 대한 포스팅을 쓰

allreview.tistory.com

 

서울 근교 캠핑 식당 추천 BEST 7

오늘은 저번에 서울 캠핑 식당 BEST 4에 이어서 서울 근교 캠핑 식당 추천 BEST 7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요즘 날씨가 굉장히 선선해서 서울 근교로 나들이 가기도 굉장히 좋고 야외에서 캠핑 분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