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기록

블로그 운영은 꾸준함이 생명이네요

미네즈 2021. 7. 9. 22:34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이번주 화요일에 심하게 아프고 나서 그 이후에도 완전히 털어내지 못하고 컨디션 난조인 한주인데요

컨디션이 안 좋다보니 블로그에 제대로 신경을 못쓴 것 같아요

정말 출근도 겨우 했습니다ㅎㅎ

 

그렇다보니 포스팅한 댓글에 달린 답글은 물론 제가 구독중인 분들께 답방도 거의 못 갔습니다

포스팅만 겨우 띄엄띄엄 했던 것 같고요 허헣

(사실 이번주 뿐만 아니라 요즘 계속 답글과 답방을 못 한 것 저도 알고 있습니다.. 많이 반성해요ㅠㅠ)

7월에는 꼭 1일 1포를 할 거라던 다짐도 7월의 3분의 1이 끝나기도 전에 진즉 실패해 버렸네요...

 

그랬더니 확실히 방문자 수가 눈에 띄게 훅훅 떨어지는 게 보입니다ㅋㅋ

지난 번에도 느낀 적이 있었지만 이번에 한 번 더 확실히 느끼네요

블로그 운영은 정말 꾸준함이 생명인 것 같아요!

 

그치만 이 꾸준함 자체가 제가 건강하지 않으면 못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번 주말에는 되도록 푹 쉴 예정이구요

다음주부터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오늘은 이 글로 포스팅을 대체하겠습니다ㅎ

 

아 요즘 코로나가 다시 심해지면서 수도권은 4단계까지 올라가게 되었는데요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이 건강 조심하세요!!

 

이 사진은 저희 동네 산책로인데 얼른 마스크를 벗고 산책할 수 있게 되면 좋겠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