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매운 갈비찜이 먹고싶을 땐!! 곽만근 갈비탕??

미네즈 2021. 6. 15. 08:00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도 저의 동네 맛집 포스팅으로 돌아왔는데요

오늘의 맛집은 갈비찜과 갈비탕을 파는 곽만근 갈비탕입니다!!

이 곳도 저는 수유직영점을 방문했기 때문에 동네 맛집이라고 소개했지만 굉장히 많은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곳이라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ㅎㅎ 그래야 저의 포스팅을 보고 방문 해보고 싶으신 분들이 찾아가실 테니까요~ 검색해보니 체인점이 40군데 조금 안되게 있네요^^

 

들어가는 입구!!

 

 

 

 

기본 영업정보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전화번호>

02-902-7400

<주소>

서울 강북구 노해로 3 2층

수유(강북구청)역 5번 출구에서 226m

 

수유역 먹자골목 안에 위치해 있지는 않지만 걸어서 얼마 안되는 위치에 있어요!!

롯데시네마 수유점 건너편에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좌석이 생각보다 더 많았구요!! 오픈식 자리도 있고 룸식 자리도 있었어요ㅎㅎ

이번 방문 때는 오픈되있는 공간에 앉았는데 저번 방문 때는 룸 형식으로 되있는 자리에 앉았답니다~

 

메뉴판

 

메뉴판이 굉장히 깔끔하게 딱 떨어지더라구요ㅎㅎ

메뉴는 갈비찜과 갈비탕, 갈비전골, 소불고기까지 총 4가지 메인 메뉴와 사이드 & 주류가 있었어요

소갈비라 그런지 확실히 가격대는 좀 있었습니다!!

 

미네즈가 주문한 메뉴

4명이서 방문해서 배 터지게 시켜 먹었는데요ㅋㅋ

매운갈비찜 전복넣어서 3인분 (1인분 20,000원), 귀품 갈비탕 2개 (1개 13,000원), 볶음밥 1개 (3,000원) 까지 시켜먹었답니다~

아 그리고 원래 매운갈비찜 (1인분 19,000원) 에는 대하가 들어가는데 저희는 1인분에 천 원씩 추가해서 전복이 들어가는걸로 바꿨습니다!!

 

밑반찬

 

 

매운 갈비찜
귀품갈비탕 & 맛보기 갈비찜
볶음밥 조리 전
볶음밥
오랜만에 항공샷까지!!

 

시킨 메뉴 리뷰

매운 갈비찜 맛있었습니다!!ㅎㅎ 근데 맵게 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저희 가족 입맛엔 별로 안 매워서 조금 아쉬웠구요ㅠ 그리고 맛은 있는데 좀 인위적이고 단맛이 강하게 나더라구요...허헣 굳이 설명을 하자면 약간 떡볶이 소스로 갈비찜을 한 느낌이었어요... 인위적인 맛보다는 좀 더 자연스러운 갈비찜 맛이 났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그래서 가격대비 약간 아쉬웠다는ㅎ

그래도 볶음밥을 안 볶아 먹을 순 없죠?? 매운 갈비찜 양념에 볶음밥 1개를 볶아먹었는데 볶음밥 양은 푸짐했답니다~

 

귀품 갈비탕도 맛있었어요!! 국물이 아주 좋더라구요~ 그리고 더욱 좋았던 점은 갈비탕을 시키면 맛보기용 갈비찜이 조금 나왔던 점이랄까요ㅎㅎ 갈비탕 1개에 2대씩 나왔어요!! 그치만 아쉬웠던 점은,,갈비탕 속의 갈빗대 개수는 몇 개 안되더라구요ㅠㅠ 갈비탕에 넣어줄 양을 소분해서 맛보기 갈비찜으로 같이 나온 느낌이랄까요ㅋㅋ ( 저의 갈비탕 기준으로 갈비탕에 3개, 갈비찜으로 2개 나왔습니다..허헣 )

 

밑반찬들은 굉장히 정갈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다 맛있었는데 그 중에 저는 간장 베이스 소스 뿌려져서 나온 순두부가 제일 맛있었어요~ㅎㅎ

 

 

오랜만에 움짤까지!!
볶음밥도 긁긁

 

마무리

소갈비라 역시 가격대가 있긴 하더라구요..허헣 그리고 갈비탕 빼고는 전체적으로 단맛이 강했어서 가격대비 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밑반찬도 메인 메뉴들도 정갈하게 나와서 그런지 가족 행사 때 많이들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뭐.. 맛이 없지는 않았습니다!! 

아 근데 저는 다음에 다시 방문한다면 갈비전골이 먹어보고 싶어요!! 갈비전골이라는 메뉴는 처음 봐서 맛이 궁금합니다 (❛ε ❛)♫♪

체인점이 전국에 꽤 많기 때문에 제 포스팅을 보고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근처에 있나 찾아보시는 거 어떠신가용~ㅎㅎ 제가 간 곳만 좀 단 맛이 강하고 다른 지점은 더 맛있을 수도 있으니까용!!ㅋㅋ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๑•᎑< 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