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제품리뷰

여성 여름 운동화 추천, 나이키 코트 비전 알타 화이트 민트 색조합 최고 CW6536-100

미네즈 2021. 5. 20. 12:00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제가 여름 맞이 운동화 하나 장만했는데요!!
요 아이를 포스팅하고 싶어서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 봤답니다
(자신 없어서 시도조차 안했던 제품 리뷰 카테고리를 만들 정도로 맘에 든 아이랍니다ㅋㅋ♡)
오늘 포스팅하는 운동화 말고도 앞으로 여기다가 구매 후 사용해 봤는데 좋았던 제품들을 추천해볼까 해요~

지난 주말 볼일이 있어 잠깐 백화점을 방문했는데
여름 운동화도 하나 구매할 계획이었기에 온 김에 구경만 해보자는 생각으로 제일 무난한 나이키 매장으로~

아니 근데 이게 무슨일 여성 운동화 쪽을 보는데 보자마자 저건 내꺼다 싶은 운동화를 찾은거에요!!

(백화점에서 찍은 사진은 없어서 검색해서 나온 사진으로 대체할게요ㅎㅎ)

바로 나이키 코트 비전 알타!! CW6536-100 화이트 민트

깔끔한 하얀색에 로고만 민트색으로 되있는데 너무 시원청량해 보이더라구요
굽도 좀 있고 부분적으로 시스루 부분이 있어서 통기성도 좋을 것 같고 제 기준 최고였답니다
심지어 가격도 제가 여름 운동화를 사려고 생각해둔 금액에 쏙 안착♡
(10만원 전후 생각했는데 89,000원ㅎㅎ)

그리고 찾아보니 앞부분과 뒷부분 소재가 다른데 뒷꿈치 부분을 접어 뮬처럼 신을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요렇게 신지는 않을 거 같지만 가능은 하다고 합니다ㅋㅋ)
그리고 제가 파란색을 좋아해서 파란계열에 있는 색깔이라면 거의 다 좋아하거든요ㅎ
홀려서 직원분께 사이즈 달라해서 신어봤습니다ㅋㅋ

엄마 말로는 그냥 봤을 때는 오 깔끔하네 정도였는데 신은 걸 보니까 훨씬 이쁘다고 했어요
근데 사이즈가 좀 애매했어서 이날 사서 돌아오지는 못했답니다ㅠ

( 원래 240 !! 근데 코르테즈는 발볼땜시 250 신는다니까 요것도 작게 나왔기 때문에 그럼 250 신어야 된다 하셔서 신어봤더니 헐커덕 덜커덕, 근데 또 245 신으니 발볼이 넓은 편이라 너무 딱맞ㅋㅋㅋ

다른 분들 후기를 찾아보니 원래 사이즈에서 한 사이즈 크게 사는 걸 추천하더라구요!! 그러면 245인데,,?)

그리고 돌아왔는데 눈앞을 맴돌더라구요?? 이건 사야된다ㅎㅎ
다음 날 바~로 다시 방문!! 이날은 작은 이모와 사촌동생까지 4명이서 갔는데
3명 모두가 신은 모습을 보더니 너무 예쁘다고 사자!! 이러는거에요~~
지금은 딱 맞는데 신다보면 조금은 늘어나겠지 라고 합리화한 후 사려고 마음 먹고
이미 기분이 최고인 상태였는데 심지어 이모께서 사주신다는 거에요!!๑>ᴗ<๑

이모 찬스 완전 쵝오ㅠㅠ♡

바로 데려와서 열심히 사진을 찍어봤지만 민트의 청량함이 사진에 다 담기질 않아 속상합니다..ㅠ
그리고 착샷을 찍어보려했는데 도대체 어떻게 찍어야하는거죠??
계속 이상하게 나와서 포기ㅋㅋㅋ

찾아보니 요렇게 3가지 컬러가 있었어요! 근데 역시 제눈엔 화이트민트 1등♡


어제 바로 신고 드라이브 다녀왔는데 걸어도 안아프고 편하고 좋더라구요!! (❛ε ❛)♫♪
와이드 바지에도 스키니진에도 치마에도 아주 잘 신고 다닐거 같아 아주 만족입니다ㅎ

무난한데 뽀인트는 있고 굽도 좀 있는 운동화를 찾는다 하시는 분들께 완전 추천이에요
심지어 89,000원이면 가격까지 착한거 아닌가용(๑•᎑< ๑)♡

아 저는 거의 모든걸 제가 직접 보고 사는 걸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옷과 신발은 꼭 착용해보고 사야 하는 성격이라 백화점에서 구매했는데
공홈에도 있기에 아래 링크 첨부해놨어요~ㅎㅎ
(아 공홈에서는 230부터 구매 가능하던데 더 작은 사이즈는 직구로 가능한거 같습니다!!)


나이키코트 비전 알타 - 나이키 (nike.com)

나이키코트 비전 알타

나이키코트 비전 알타 - 나이키

www.nik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