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부산 광안리 피자 맛집! 뷰 좋은 레스토랑 '게스후(GUESS WHO)' 내돈내산 후기

미네즈 2022. 5. 23.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부산 광안리 뷰 좋은 레스토랑!
피자 맛집 '게스후(GUESS WHO)'입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을 가면 바다를 따라
분위기 좋은 맛집이나 술집이 굉장히 많은데요.ㅎㅎ

제가 방문한 날에 날씨가 정말 좋았는데요!!
바다를 보며 여유롭게 앉아 있고 싶어서
걷다가 그냥 눈에 띄는 곳으로 들어갔습니다.ㅋㅋ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주 성공적이었어요!)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GUESS WHO) 외관

가게 자체의 규모도 굉장히 크고
야외 테라스석이 워낙 넓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광안리 카페거리를 따라
쭉 나열되어 있는 맛집들 사이에서
꽤나 눈에 띄는 외관을 자랑합니다.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 외관
사진으로 보니 더 길어보이지 않나요?ㅋㅋ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GUESS WHO) 내부

저희는 테라스석을 생각하고 들어간 곳이긴 하지만
내부 또한 굉장히 넓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되어 있었는데요!
(바다도 테라스만큼이나 잘 보였습니다.ㅋㅋ)

내부 좌석 중 룸 형식도 있더라구요.
평소 룸 형식의 좌석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이 자리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ㅎㅎ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 내부

 

 

처음부터 눈독 들이던 테라스석에 앉았는데요!
앉은 곳에서 보이는 바다와
광안대교 뷰가 너무 예뻤습니다.ㅎㅎ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 테라스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 광안대교뷰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 바다뷰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 메뉴 가격

카페 겸 펍, 레스토랑의 느낌을
다 섞어놓은
느낌의 맛집이라 그런지
커피나 음료, 주류부터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샐러드 등
아주 다양한 메뉴들이 판매 중이었습니다.ㅋㅋ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 카페 메뉴판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 주류 메뉴판

 

 

위의 사진은 커피나 음료, 주류 메뉴였구요.
아래 사진부터는 음식 메뉴판입니다!!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 피자 메뉴판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 메뉴판 1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 메뉴판 2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 메뉴판 3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 메뉴판 4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 메뉴판 5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 메뉴판 6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 시킨 메뉴 리뷰

저는 3명이서 방문했는데요.
리치 골드 프라임 게살 피자(L 38,500원),
카페라테(7,500원), 아메리카노(5,500원),
아이스 초코(7,500원)
까지!!

총 59,000원이 나왔습니다.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 피자

 

피자가 빨리 나오지는 않았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비주얼이 좋더라구요!
메뉴판에 있는 사진과 똑같이 나와서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ㅋㅋ

 

 

뷰가 좋아서 그런지 어떤 구도로 사진을 찍어도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ㅎㅎ

 

 

부산 광안리 게스후 리치 골드 프라임 게살 피자

 

게살의 짭짤함과 각종 야채, 치즈 등
피자의 감칠맛이 엄청났는데요!

끝쪽에는 고구마 무스가 올라가 있는데
조금 짭짤한 부분을 먹은 후
고구마 무스의 달달함이 입에 들어오니
아주 깔끔하게 마무리되더라고요.ㅎㅎ

도우 맨 끝에는 치즈 크러스트까지 들어있어서
끝까지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ㅋㅋ
(피자 끝부분에 빵만 있으면 안먹는 1인..ㅎ)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 피자 포장

 

2조각씩 먹고 나니 배가 불러서
남은 2조각은 포장을 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요!
포장도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ㅎㅎ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1:00 - 새벽 6:00

<전화번호>

051-757-1213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83
금련산역 1번 출구에서 586m

<주차공간>

가게 뒤 전용 주차장 있음

 

 

부산 광안리 맛집
게스후(GUESS WHO) 마무리

부산 여행을 가면 광안리 해수욕장은
꼭 가게 되는 곳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광안대교 뷰도 너무 좋고 피자도 맛있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만족했던 곳이라서
저처럼 바다를 보며 맛있는 음식을
여유롭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추천합니다.ㅎㅎ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하긴 했지만
피자가 맛있기도 하고 가게 위치도 위치인지라
어느 정도는 납득했던 부분입니다.ㅋㅋ

가격보다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이 있었는데요..ㅎ
가게가 바빠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조금 불친절한 느낌은 있었습니다.ㅠㅠ

 

관련 글

 

부산 미포 정류장 맛집! '다솥맛집 해운대 블루라인파크점'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부산 미포 정류장 솥밥 맛집!! '다솥맛집 해운대 블루라인파크점'입니다. 요즘 부산 해운대에 위치해 있는 블루 라인 파크가 아주 핫한 건 다들 아실 텐데요. 블루 라인 파크

allreview.tistory.com

 

부산 범일동 가성비 낙곱새 맛집! '원조할매낙지'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조방 55년 전통 낙곱새 맛집! 부산 범일동 '원조할매낙지' 후기입니다. 부산에서 낙곱새는 워낙 유명한 부산의 대표 음식 중 하나인데요.ㅎㅎ 들어가는 재료도가 비싼 재료들

allreview.tistory.com

 

조개구이, 회, 매운탕이 세트! 부산 광안리 '행복식당'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조개구이, 회, 매운탕까지 한 번에 세트로 즐길 수 있는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입니다. 조개구이 전문점이지만 다른 메뉴들까지 다 같이 즐길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allreview.tistory.com

 

부산 핫플레이스!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예약 방법 & 해변열차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부산 최고의 핫플레이스! 가볼만한 곳 추천,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예약방법 & 해변열차 후기입니다.ㅎㅎ 스카이 캡슐과 해변열차 모두 타보고 싶었지만 미리 예약을 하고 방

allreview.tistory.com

 

가성비 좋은 부산 4성급 호텔! '아바니 센트럴 부산' 프리미어 객실 숙박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부산 4성급 호텔 추천! '아바니 센트럴 부산' 프리미어 객실 숙박 후기입니다. 1월 말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후 2월 말에 부산으로 3박 4일 동안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요!

allreview.tistory.com